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 세트 (10권)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썸딜도서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 세트 (10권)

호빗, 반지의제왕, 실마릴리온

구매종이책 정가111,000
전자책 정가44,000(60%)
판매가44,000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 세트 (10권)
10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세트 구성 도서


책 소개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 세트 (10권)> 세트도서 1권 : 『호빗 - 뜻밖의 여정』
세트도서 2~8권 : 『반지의 제왕 1~7』
세트도서 9~10권 : 『실마릴리온 1~2』

전 개정판 [J.R.R. 톨킨의 가운데땅 이야기] 3부작 시리즈 출간!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곳인지, 얼마나 암울한 공포에 덮여 있으며, 얼마나 슬픔에 빠져있는지.”
열정적인 교수였고, 창작욕이 왕성한 작가였고, 자애로운 아버지였음에도 살아가는 동안 때때로 허무감에 압도되었다던 톨킨의 탄식은 시대와 공간을 뛰어 넘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탄식이기도 하다. 어린 날의 꿈을 붙잡고 살아갈 틈도 없이 그저 일상을 견뎌 가고 있는 것이 우리들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톨킨의 〈반지의 제왕〉은 잃어버린 꿈들이 머무는 땅을 톨킨만의 유려한 문체로 완벽하게 재현해 주고 있다. 평생 과학과 기술의 진보를 불신했던 톨킨의 들숨과 날숨 속에 굳게 뿌리내리고 있었던 가운데땅 (The middle-Earth). 그 땅은, 소외의 공포를 넘어 공동체적인 연대의식과 신뢰를 바탕으로 묶인 관계의 뜨거움을 꿈꾸고, 내면의 어둠에 맞서는 선에 대한 의지와 신념들을 열망하는 사람들이 되찾아야 할 땅이다.

1. 피터 잭슨의 영화가 한 그루 나무라면 톨킨의 원작은 거대한 숲이다
출간 이후 30개국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1억 부 이상이 판매 되었고, 2003년도 통계로 매년 3백만 부씩 팔려 나갔던 반지의 위력. 그의 작품은 영화화 되면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나 비주류라는 판타지문학에 대한 편견의 틀을 벗지는 못했다. 피터잭슨의 반지의 제왕은 알아도 평생을 가운데땅에 머물면서 먹고, 자고, 호흡했던 천재 작가, J.R.R 톨킨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는 것이 그것을 증명해 주고 있다. 살아간다는 것 자체가 판타지임에도 불구하고 판타지의 세계를 현실과는 동떨어진 공상의 세계라고 믿고 있는 사람들, 그리하여 영화의 감동에만 머물러 있는 사람들. 그들에게 톨킨의 반지의 제왕이 가진 존재와 희망에 대한 방대한 메세지들을 씨앗을뿌리는사람에서 다시 한 번 전해주고자 한다.

2. 진정한 21세기 문학의 자범 〈반지의 제왕〉- 그 신화적 상상력의 해방감과 존재감
장대한 역사와 지리, 선과 악의 끊임없는 대립, 유혹과 희생, 절망과 희망의 격렬한 선들을 따라가면서 존재의 내면을 치밀하게 그려내느라 이야기 전개의 속도는 다소 완만한 곡선을 그리고 있다. 하지만 그 곡선에 몸을 맡겨 흘러 가볼 의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톨킨의 가운데 땅 이야기에 중독되고 말 것이다. 그러므로 이번 재출간은 영화적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톨킨만의 독창적인 세계의 그 진정한 묘미를 독자들에게 알리는데 있다.

3. 더 이상 완결본은 없다
톨킨의 작품과 톨킨이 창조한 세계와 언어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톨킨 문학전문가들이 톨킨보다 더 진한 생명의 피로 번역했던 2002년판 반지의 제왕을 넘어 서서, 2007년판 반지의 제왕은 톨킨이 낳은 가운데땅의 존재들에게 가장 완벽한 생명의 기를 불어 넣었다. 해설편 역시 완벽성에 박차를 가했다. 톨킨만의 문체와 작품의 성격을 탁월하게 되살린 부드러운 이야기의 흐름 속으로 독자들은 더 빨리, 더 깊게 빠져들 것이다.

4. J.R.R. 톨킨의 아들 크리스토퍼 톨킨도 인정한 존호우의 새로운 표지
한 손에 들어오는 4×6판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한국판 반지의 제왕 시리즈는 톨킨의 장대한 상상력을 가장 극적으로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한 존 호우의 일러스트를 표지에 삽입했다. 출간 전부터 마니아들의 보기요청이 쇄도 하고 있으며, 독자들의 시선을 강력하게 이끌고 있다.


'절대반지를 얻는 자, 모든 것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들이 잃어버린 이야기이다. 망각이 숲 저편으로 사라진 마지막 연대의 기록. 달의 서쪽, 태양의 동쪽으로 나있는 잃어버린 시간의 길목에서 당신은 다만 잊혀졌을 뿐인 반지의 사자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돌아보라, 반지는 언제나 당신 가슴 속에 있다.

1. 영화는 재미를 뛰어 넘는 〈반지의 제왕〉의 웅대한 상상력과 신화성.
깊이와 진실성 그 이상을 넘어서는 그의 상상력은 너무나 독창적이고 너무나 많은 것을 품고 있으므로 한 번 읽은 것만으로는 최종적인 판단을 내릴 수 없다. 상상력이 부족한 사람들이라면 조금씩 분량을 나눠 읽어야 한다. 몰입한 그 순간부터 독자는 묵은 생각의 껍질을 벗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 더 넓게 사고하고, 더 우주적으로 꿈꾸게 될 것이다.

2. 당신의 내면에 숨 쉬는 선과 악의 투쟁, 그리고 절대 반지의 운명
60여 년 동안 학문에 열중 할 때만 빼고는 모든 시간을 가운데땅에 바쳤던, 어떤 의미에서 그의 내면세계이기도 한 가운데땅. 1백만 개가 넘는 단어로 완벽하고 생생하게 묘사한 가운데땅의 기록을 말도 안 되는 허튼 소리라고 생각한다면 그 독자는 가슴 속의 반지에 단 한 번도 귀 기울여 보지 못한 사람일 것이다. 귀 기울여 본 적 없으므로 가슴 속의 반지를 감당할 수도 없을 것이다. 반지의 발견에서부터 파괴에 이르는 그 극한 여정 속에서 톨킨은 끊임없이 묻는다. 당신은 과연 반지를 책임질 수 있는가? 그 모든 절망과 유혹 속에서도 끝끝내 자신의 신화를 이뤄낼 수 있는가?


저자 프로필

J.R.R.톨킨 John Ronald Reuel Tolkien

  • 국적 영국
  • 출생-사망 1892년 1월 3일 - 1973년 9월 2일
  • 학력 1915년 옥스포드 대학교 엑시터 칼리지 영문학 학사
  • 경력 1959년 영국 옥스퍼드머튼대학교 교수
    1945년 영국 펨브로크대학교 교수
  • 수상 1972년 대영제국 훈장

2016.10.2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