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운중가> 세트 상세페이지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역사소설
* 작품 키워드: 왕족/귀족 삼각관계 운명적만남 재회물 복수 애잔물 다정남 소유욕 순정남 상처남 엉뚱발랄녀 외유내강/현명한여인
* 남자주인공:
유불릉 - 8세의 나이에 황제의 자리에 올랐다. 차분하고 냉철한 성격으로 황제다운 위엄이 있다
맹각 - 우아하고 지식이 뛰어나다.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사실은 그늘이 있다. 다정하다
* 여자주인공: 운가 - 자유분방하고 호기심이 많은, 총명하고 수다스러운 아가씨
* 이럴 때 보세요: 한 편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몰입하고 싶을 때. 무겁고 진지한 스토리에 몰입하고 싶을 때


연작 가이드

「대막요」: 늑대 사이에서 자란 소녀, '금옥'이 전쟁영웅인 '곽거병' 그리고 기품있는 선비 '맹서막'과 만나면서 펼쳐지는 중국 역사 로맨스.
「운중가」: '금옥'의 딸, '운가'가 맹서막의 입양아들이자 우아한 선비인 '맹각', 그리고 황제 '유불릉'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애절하고 달콤한 이야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책 소개

<<운중가> 세트>

마음 속 정인을 찾아 떠난 소녀 운가가 부르는 사랑의 노래!
운명의 틀을 벗어나려 노력하는 이들의 슬프고도 격정적인 이야기

서한시대. 유불릉 일행은 황량한 사막으로 잠행을 나섰다가 길을 잃지만 늑대와 함께 나타난 소녀 운가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밝고 명랑한 운가는 차가운 유불릉의 마음을 녹이며 가까워지고 두 사람은 훗날 다시 만나기를 약속한다. 운가는 그 징표로 진주가 수놓아진 신발 한 짝을 그에게 준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운가는 길에 쓰러진 거지 소년을 발견한다. 운가는 소년의 치료를 위해 남은 진주 신발 하나를 그에게 준다.

시간이 흐르고 유불릉을 만나기 위해 장안으로 떠난 운가. 그곳에서 유불릉의 옥패와 같은 것을 가진 유병이를 만난다. 운가는 그를 유불릉이라 착각하여 곁을 맴돌지만 유병이는 운가에게 무관심할 뿐이다.

상심한 운가 앞에 수려한 외모에 뛰어난 학식을 가진 청년 맹각이 나타난다. 그는 운가의 마음을 위로해 주며 장안에서 적응하며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가는 그에게 남다른 감정을 갖게 되지만 그를 좋아하는 마음이 커질수록 알 수 없는 불안감이 그녀를 덮쳐 오는데…….


대물림되는 오해와 그리움
엉켜 버린 고통의 실타래 속
슬픔의 매듭은 풀릴 수 있을까


출판사 서평

지독한 미움과 지독한 사랑만이 존재하는 황궁에서
절대 꺾을 수 없는 파멸의 꽃이 피어난다!

그리움이 쌓여 사랑이 되고, 우연의 조각이 모여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만들어 내는 이야기 <운중가>는 중국 최고의 소설가 동화의 세 번째 장편소설로 <대막요>의 후속편이기도 하다.

황궁의 암투와 권력 다툼을 숨 막히게 그려 낸 <운중가>는 작가의 생생한 묘사와 뛰어난 필력으로 복잡한 사건을 짜임새 있고 정교하게 풀어 간다. 캐릭터들의 섬세하게 얽힌 감정들과 이해관계는 엄청난 흡인력으로 독자를 끌어당기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운중가>는 2014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을 앞둔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파란미디어의 해외 문학 브랜드 ‘파란썸(some)’으로 출간되는 세 번째 책이다.


저자 프로필

동화 桐華

  • 국적 중국
  • 학력 북경대학교 광화경영대학

2015.11.2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지은이 동화(桐華)

작가이자 드라마 제작자, 작사가.
중국 문단에서 로맨스 소설계 ‘사소천후四小天后’ 중 한명으로 연정천후(燃情天后)라고 불린다.
작품으로는, <보보경심(步步惊心)>, <대막요(大漠謠)>, <운중가(雲中歌)>, <가장 아름다운 시절(最美的時光)>, <돌아갈 수 없는 어린 시절들(那些回不去的年少時光)>, <이미 허락하였네(曾許諾)>, <반쯤 따뜻한 시절(半暖時光)>, <증허락>, <증허락-상(殇)>, <장상사(长相思)>, <장상사2: 소충정(诉衷情)>, <장상사3: 사무애(思无涯)>, <그 하늘, 그 바다(那片星空,那片海)> 가 있으며 그 중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은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소설 <운중가>는 작가의 두 번째 장편소설 <대막요>의 후속작으로, 맑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주인공 운가가 황궁의 비정한 다툼에 휘말리며 상처받고 좌절하지만 결국에는 진정한 사랑과 삶의 가치를 깨닫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동화 작가만의 완벽한 고증과 힘 있는 이야기, 뛰어난 필력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운중가>에서도 어김없이 빛을 발한다.



옮긴이 전정은

중국 소설이 좋아서 중국어를 배웠고, 좋은 소설을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번역을 시작했다. <무림객잔>, <천관쌍협> 등의 소설과 대중가요 가사 등을 번역하였다.
미출간 무협 소설을 번역, 연재하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목차

1권 차례

1부
1장 무슨 인연으로 이렇게 만났을까
2장 풍채 좋은 저분, 곱고도 고와라
3장 세상에는 사랑에 눈먼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4장 내 마음 슬프건만 알아주는 사람 없구나
5장 서로 마음 맞는 친구
6장 이 사랑은 하늘에 물어야 한다
7장 몰아치는 바람에 봄 물결 출렁이네
8장 쓸쓸히 헤어진 후 서로 그리워하고
9장 임의 마음도 내 마음 같기를
10장 달밤에 임 오시네
11장 인생은 바람에 날리는 솜털 같은 것
12장 한 줌 그리움에 복잡한 심사
13장 맑은 파도 출렁이는 달빛 아래 노래하다
14장 만났으되 가까워지지는 말았어야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