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 PURPLE 세트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한국소설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 PURPLE 세트

소장전자책 단권 정가9,000
전자책 세트 정가30%6,300
판매가10%5,670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 PURPLE 세트 표지 이미지
2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 PURPLE 세트작품 소개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 PURPLE 세트>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위한 두번째 선물! 한국추리소설 작가들의 베스트 컬렉션!


심장을 죄어오는 긴장감, 진실 속에 숨어있는 사람의 욕망!

추리소설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컬러 시리즈
그 두 번째- 한국추리 중단편선 BLUE & PURPLE!

셜록 홈즈, 애거사 크리스티, 히가시노 게이고, 요 네스뵈… 전세계적으로 추리소설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인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추리소설 특유의 매력은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독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다.
레드& 블랙 시리즈로 추리소설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추리소설 작가협회에서 새로운 중단편선 시리즈를 내놓았다. BLUE와 PURPLE로 구성된 이번 단편선은 각기 미스터리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작품들을 수록했다. 한국 추리 미스터리가 어디까지 왔는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한 독자라면 지금 블루와 퍼플 시리즈를 만나자!



저자 프로필

공민철

  • 국적 대한민국
  • 수상 2014년 신인상 수상

2015.11.2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작가 : 김범석
계간 미스터리 2012년 여름호로 등단. 발표한 단편으로는 ‘찰리 채플린 죽이기’, ‘죽마고우’, ‘챔피언’, ‘골목의 살인미수 사건’, ‘왕산장 사건’ 등. 첫 장편인 ‘복어관 살인사건과 아마추어 탐정의 프로 데뷔’를 yes 24에 연재중.

작가: 조동신
2010년 <칼송곳>으로 제 12회 여수 해양문학상 소설 부문에서 대상 수상하며 등단. 그 뒤 한국추리작가협회에 가입하고 <포인트>, <프레첼 독사>, <오를라>, <클루 게임>, <철다방>, <보화도>, <크리스마스의 왕>, <금남의 구역>, <불이 필요해> 등의 단편과, 장편 <내시귀>, <금화도감> 발표.

작가 : 장우석
고등학교 수학교사. 계간미스터리 2014년 봄호 '대결'로 등단.

작가 : 우상원
2014년 계간 미스터리에 ‘낫’으로 신인상 데뷔

작가 : 공민철
2014년 계간미스터리 가을호 신인상 수상. 「엄마들」, 「사월의 자살동맹」 발표.

작가 : 반대인
전업 작가를 꿈꾸는 직장인. 2013년 「시체는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는다」로 한국추리작가협회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 이후 「바텐더 탐정 - 밀실의 열쇠」, 「망자의 제보」, 「작전명 트러스트」 등의 단편소설을 발표한 바 있으며, 현재 ‘북팔(http://novel.bookpal.co.kr)’에 '초과학수사대'를 연재 중이다. 수수께끼 풀이라는 추리소설 본연의 가치에 주목하는 한편, 인간의 본성에 깃든 어둠을 조명하는 작품을 추구한다. 필명 ‘반대인’은 ‘반전을 꿈꾸며 데가주망한 삶을 사는 인간이 되자’라는 좌우명에서 유래했다.

작가 : 방성국
계간미스터리 2013년 가을호 신인상 수상. 「패스티스트 건」, 「하나」, 「조건부 전향」 등 발표

작가 : 김재희
시나리오작가협회 정회원, <훈민정음암살사건>, <백제결사단>, <색 샤라쿠>, <경성 탐정 이상>, <섬, 짓하다>, <명품 탐정 김고로> 등의 장편추리소설을 집필하였다. 현재 <경성 탐정 이상>의 후속편 외에 현대장편추리소설을 집필하는 중이다.

작가 : 양수련
2013년 바리스타 탐정 환을 주인공으로 한 <14시30분의 도둑>을 발표하면서 미스터리소설에 발을 디뎠다. 단편 <뱅여>, <현관 앞 방문객>, <그리고 예외는 없다> <그는 왜 나를 궁지로 몰았을까>, <호텔마마> 외 다수, 장편 <하얀 심장을 가진 사람들>,<용화에서 숨바꼭질하다>, 그 외 <시나리오 초보작법>, <시나리오 Oh! 시나리오> 등을 썼다.

작가 : 정석화
스포츠서울 신춘문예 추리소설 부문 <남편을 지독히 사랑하는 여자>(2000년)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계간미스터리에 연작추리소설 <트릭> 등을 연재했다.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 <당신의 선물>, <인터미션>을 발표했다. 발표한 작품으로 <곰인형을 안은 소녀>, <발가락찍기>, <혼돈의 집> 등의 단편 추리소설 다수를 발표했고, 출간한 책으로는 <남편을 지독히 사랑하는 여자>, <춤추는 집>(전2권) 등이 있다.

작가 : 윤자영
인천에서 태어나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를 졸업했다. 2004년부터 고등학교에서 생물 과목을 가르치고 있다. 추리소설의 매력에 빠져 학교에서 배운 과학 지식을 이용하여 추리소설을 쓰고 있으며, 물리학 지식을 이용한 단편소설 <피, 그리고 복수>로 제 2회 ‘엔블록 미스터리 걸작선’ 공모전에서 당선됐으며 2015년 계간 미스터리에서 <습작소설>로 신인상을 수상했다.

목차

한국추리 중단편선 - BLUE

1. 봄에 핀 동백꽃을 따는 콩밭을 봄 – 김범석
2. 절벽 위의 불 - 조동신
3. 안경 - 장우석
4. 죄와 벌 - 우상원
5. 도둑맞은 도품 - 공민철
6. 악귀 - 반대인
7. 고양이 인베이전 - 방성국


한국추리 중단편선 - PURPLE

1. 낯선 아들 - 공민철
2. 당신의 마음을 해부해 드립니다 - 김재희
3. 일촉즉발 - 양수련
4. 방해자 - 장우석
5. 용의 발자국 - 조동신
6. 십년 전에 죽은 남자 - 정석화
7. 도서관의 작은 모험 - 김범석
8. 시험지 유출 대작전 - 윤자영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