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트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트

소장종이책 정가58,000
전자책 정가55%26,000
판매가26,000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트 표지 이미지
5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트작품 소개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트>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1
이 작품집은 밀실 추리, 스파이 스릴러 등 그동안 국내 작품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장르는 물론이고 일상 추리, 역사 추리, 추리 스릴러 등 현대 추리 스릴러 장르의 모든 경향을 총망라하고 있다. 『훈민정음 암살사건』의 베스트셀러 작가 김재희를 비롯하여 충무로 영화사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추적 스릴러 『B컷』의 최혁곤 등 현재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 작가들이 개성 넘치는 작품 세계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집은 현대적인 추리 스릴러의 요소들을 잘 배치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추리에만 치우친 게 아니라 사회적인 문제들을 꼬집고 비판하는 요소가 강하다. 이 외에도 제주 4.3 사건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작품과 역사 추리소설의 외형을 갖추고 있지만 실제로는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순수 추리소설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이는 작품 등 개성이 강한 작품들이 참여하고 있다.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2
역사와 장소를 뛰어넘는 현대적 추리 스릴러 장르를 만난다.

택시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휴대폰과 택시미터기가 증언하며 사건의 정황을 풀어가는 「두 명의 목격자」, 할인 마트의 캐셔가 고객의 구매 물품을 통해 살인사건의 범인을 추리하는 「살인자의 쇼핑 목록」, 추리 작가의 개인 섬에 갇혀 하나둘씩 죽임을 당하는 이야기를 독자와 함께 풀어가는 방식으로 만든 「보물섬 스트라이크! 볼링 게임」등 다양한 소재와 형식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3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세 번째 작품집으로, 본격 추리, 역사 추리, 밀실 추리, 범죄 스릴러 등 다양한 작품을 담았다. 여고생의 유쾌발랄한 추리극 「무는 남자」를 시작으로 지하철 폐지 수거계에 난입한 무뢰한과의 힘겨운 노인의 투쟁을 무협식으로 푼 「전철 수거왕」, 영화 〈블레이드 러너〉를 연상시키는 근 미래 SF 하드보일드 「크라이 펫」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미를 전하는 작품들이 실려 있다.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4
교묘하게 법의 심판을 피한 살인 사건 용의자를 다시 붙잡으려는 검사의 활약을 다룬 「악마의 증명」에는 현직 판사인 작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세심한 트릭이 담겨 있다. 「그곳에 누군가 있었다」는 자동차 공장 노조에서 벌어진 성희롱 사건을 조사하는 인권위 조사관의 이야기를 담는 동시에 현 사회의 모순을 비판적 시각으로 그린다. 「은둔자(들)」에서는 어느 재개발 단지의 아파트에 몸을 숨긴 킬러의 이야기가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유실물」, 「물뱀」은 가족의 사연을 추적하는 이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상실감을 다루었다. 「M병원의 기적」은 한 병원에서 벌어진 잔혹한 범죄를 본격 추리의 형식으로 풀어나간 작품이다. 일상의 사소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탐정의 애환을 그린 「오늘의 탐정」과 아이돌 그룹의 의뢰를 해결하려는 두 콤비의 활약을 그린 「협찬은 아무나 받나」는 한국형 탐정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묘사했다.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5
2008년 첫 번째 작품집이 블로거 대상 우리 문학에 선정되면서 화제를 모은 이후, 국내 작품에 목마른 장르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 출간되었다. 한국 추리 문학 대상을 비롯한 유수의 상을 수상하고 영화?드라마 계약으로 화제가 되었던 스타 작가들의 또 다른 작품 세계를 살펴볼 수 있는 단편을 비롯하여 톡톡 튀는 상상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신예 작가들의 작품들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최혁곤
1970년 출생. 2003년 를 통해 데뷔하였다. 이후 여러 편의 단편 추리소설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 2006년 장편소설 『B컷』을 발표하며 한국에 본격 스릴러 소설의 태동을 알렸다.

김재희
1973년 출생. 제2회 엔키노 시놉시스 공모전 대상 수상 등 다수의 공모전 수상 경력 있으며, 드라마 방송 작가로도 활동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 등이 있으며, 현재 장편소설 를 준비 중이다.

한이
1973년 출생. 현재 한국 추리 작가 협회 회원. 한국 미스터리 작가 모임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장편소설 가 있다.

강지영
1978년 출생. 현재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올 여름, 개인 작품집 출간과 함께 장편소설을 준비하고 있다.

박지혁
1978년 출생. 현재 경제 일간지에서 재직 중이다. 한국 미스터리 작... 가 모임에서 활동하고 있다.

나혁진
1979년 출생. 현재 출판 편집자로 근무하고 있다.

류삼
1979년 출생. 현재 도서관에서 사서로 근무하고 있다.

이대환
1980년 출생. 2007년 신인상 수상. 한국 미스터리 작가모임 회원이며, 출판사에서 만화 편집 기자로 근무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