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보보경심> 세트 상세페이지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도서 안내]
보보경심 드라마 방영을 기념하여, 드라마 인물 사진이 삽입된 표지판 도서가 한시적으로 서비스 됩니다.
전자책 본문에는 인물 사진이 없는 기존 표지가 보여지며, 향후 다시 기존 표지판로 변경 될 예정이오니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드라마 프로모션 표지판으로 도서 영구 소장 혹은 교환 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하기에 요청 남겨주시면, 전자책 본문에도 드라마 사진이 삽입된 프로모션판 버전 도서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도서 교환시 기존 도서에 남긴 독서 노트는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 1:1 문의하기→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책 소개

<<보보경심> 세트>

◎ Story

현대 중국의 스물다섯 회사원 장효. 퇴근길 교통사고로 정신을 잃었다 깨어나니 때는 청나라 강희 43년. 300여 년 전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열세 살 만주족 소녀 약희가 되어 있다. 약희는 장군의 딸이자 팔황자의 처제로 궁녀 선발을 기다리고 있다.

현대 여성의 당찬 영혼을 지닌 약희는 고대 사람들 틈에서 단숨에 각종 사건 사고의 중심인물로 떠오르며 팔황자를 비롯한 여러 황자들과 사랑과 우정을 나누게 된다. 팔황자의 숙적이며 훗날 옹정제가 될 사황자를 경계하지만 오히려 그 행동으로 인해 사황자의 눈에 들고 만다.

피비린내 자욱한 형제들 간의 암투 한가운데 던져진 약희. 그러나 천하는 모두 애신각라(愛新覺羅) 가문의 것. 자신의 운명조차 제 것이 아닌 낯선 삶에 맞닥뜨렸지만 도망칠 곳도 없다.


◎ 주요 등장인물

장효(21세기 중국, 25세 회계사) / 마이태 약희(18세기 청, 13세 만주족 소녀)
불의의 사고로 300여 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한다.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그녀의 현대적 사상과 자유분방함은 황자들을 사로잡으며 그들과 사랑과 우정을 나눈다. 피로 얼룩질 황자들의 운명을 알고 있는 약희는 비정한 역사의 흐름에 휩쓸리지 않으려 애쓰지만 그럴수록 오히려 점점 깊이 개입하게 된다.

사황자 윤진
황자들의 암투에서 최종 승자가 되며 카리스마 넘치는 절대군주로 등극한다. 속을 알 수 없는 냉랭함과 숙적 팔황자와의 관계 때문에 약희와 대립하는 듯 보이지만 약희가 태자와 원치 않는 혼인을 할 위기에 처하자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한다.

팔황자 윤사
현명한 왕으로 불리며 외모가 뛰어나다. 약희의 언니 약란에게 한눈에 반해 혼인하나 엇갈린 마음을 안고 살아간다. 사고뭉치지만 사랑스러운 약희를 애틋하게 보살피며 약희와의 사랑을 키워 간다. 그러나 권력과 사랑, 둘 중 하나를 선택하길 바라는 약희의 요구에 크게 갈등한다.

십삼황자 윤상
예술에 조예가 깊고 풍류를 즐길 줄 아는 미남자. 자유로운 영혼으로 약희와 뜻이 맞아 좋은 친구가 된다. 사황자를 대신해 누명을 쓰고 유배당한다.

십사황자 윤제
황자들 중 유일하게 대장군이 된다. 팔황자를 믿고 따르는 의리의 사나이. 약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녀가 어려움에 처하면 늘 보호하고 지켜 준다. 팔황자가 실각한 뒤 강력한 후계자로 떠오른다.

십황자 윤아
다른 황자들에 비해 학식이 부족해 바보 십황자로 불리지만 순수하고 열정적이다. 약희와 우정을 나누다 그녀를 좋아하게 되지만 황제의 명에 따라 약희의 앙숙인 명옥과 혼인한다.

강희제
중국 역사상 최고의 성군이자 명군이나 권력을 놓고 암투를 벌이는 아들들만은 그의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약희를 친딸처럼 아끼며 십사황자와 짝을 지어 주려 하지만 약희가 항명하자 벌을 내리며 마음 아파한다.

이황자 윤잉
황제의 남다른 애정으로 황태자가 된다. 황제의 총애를 등에 업고 안하무인의 태도로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강희제가 아끼는 약희와 혼인하여 입지를 다시 세우려 한다.


출판사 서평

중국 120만 부 화제의 밀리언셀러!
20억 아시아인이 감동한 인기 드라마 ‘보보경심’ 원작 정식 한국어판

<보보경심>

18세기 초 청나라 강희제 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간
21세기 중국 여성 장효의 사랑과 운명!

현대에서 평범한 이십대 직장인이었던 장효는 불의의 사고로 정신을 잃는다. 그녀가 다시 눈을 뜬 곳은 300여 년 전 청나라 강희 43년, 팔황자 윤사의 저택.
그녀는 이제 팔황자의 처제이자 곧 궁녀가 될 운명인 열세 살 소녀 약희다.

비정한 운명의 장난인 듯 황자들의 권력 다툼 한가운데에 휘말려드는 소녀 약희.
훗날 냉혹한 군주 옹정제로 군림할 사황자와 그의 숙적 팔황자.
이 세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 <보보경심>.

이 책은 2006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개정판이 출간되며 구간 포함 12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보보경심>은 2011년 9월 호남위성TV에서 드라마화되며 일약 중국의 ‘국민드라마’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보보경심> 열풍은 중국을 넘어 대만,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에 이르는 아시아 전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저자 프로필

동화 桐華

  • 국적 중국
  • 학력 북경대학교 광화경영대학

2015.11.2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 지은이 동화(桐華)

작가이자 드라마 제작자, 작사가.
중국 문단에서 로맨스 소설계 연정천후(燃情天后)라고 불린다. 북경대학교 광화경영대학(光華管理學院, 중국의 일류 경영대학. 1994년, 북경대학교 상업대학 경제경영학과와 북경대학교 경영과학센터가 합쳐져 탄생)을 졸업하였고, 심천(深圳)의 중국은행에서 금융 분석 업무를 하다가 미국으로 건너가 경제학을 전공했다.

작품으로는,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 《돌아갈 수 없는 어린 시절들》, 《반쯤 따뜻한 시절》, 《증허락》, 《장상사》, 《그 하늘, 그 바다》 가 있으며 그 중 《보보경심》, 《대막요》, 《운중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은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 옮긴이 전정은

중국 소설이 좋아서 중국어를 배웠고, 좋은 소설을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번역을 시작했다. <무림객잔>, <천관쌍협> 등의 소설과 대중가요 가사 등을 번역하였다.
미출간 무협 소설을 번역, 연재하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목차

[보보경심 1권 차례]

한국어판 서문
제1장 꿈에서 깨어나니 수백 년 전
제2장 함께 왔는데 왜 함께 가지 않는가
제3장 근심걱정 모르는 젊은 시절
제4장 인생은 기쁨과 슬픔, 만남과 헤어짐이 있나니
제5장 근심 속에 마시는 술은 빨리 취하고
제6장 누구일까, 단 한 명의 지기(知己)는
제7장 꽃등은 꺼지고, 청춘은 가고
제8장 봄이 오는가 싶더니 가는구나
제9장 변방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담소를 나누다
제10장 어찌하여 돌아가지 않는가
제11장 임이여,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오
제12장 그리움에 홀로 근심하니
제13장 아름답게 화장하여 임께 보답하노라
제14장 서로 손잡고 꽃밭을 거닐며
제15장 가을비 내리니 추위가 더하고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2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