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데프 보이스 세트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일본 소설

데프 보이스 세트

구매종이책 정가26,800
전자책 정가13,400(50%)
판매가12,060(10%)

혜택 기간: 05.07.(화)~05.31.(금)

데프 보이스 세트
2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책 소개

<데프 보이스 세트> "농인 부모 밑에서 자란 청인 ‘코다(CODA)’가 전하는,
세상을 보는 시선을 뒤바꿀 가슴 벅찬 미스터리
18회 마쓰모토 세이초 상 최종 후보작 시리즈 전자책 할인 세트 출시!

일본 농인 사회의 현실을 촘촘하게 그려내 호평을 얻은 사회파 미스터리 『데프 보이스』와 그 후속작 『용의 귀를 너에게』 전자책 할인 세트가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다. 400여 편의 응모작이 쏟아진 제18회 마쓰모토 세이초 상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단 4편에 불과한 최종 후보작 오르기도 했던 『데프 보이스』는 한 농아시설에서 17년의 간격을 두고 벌어진 두 살인사건에 얽힌 전말을 밝히려 하는 수화 통역사의 이야기를 그린 사회파 미스터리를 그렸다면, 후속작 『용의 귀를 너에게』에서는 『데프 보이스』로부터 2년 뒤에 주인공 아라이가 맞닥뜨리는 세 가지 사건이 연작 형식으로 펼쳐진다. 코다(CODA), 즉 농인 부모에게서 태어나 자란 청인(Children of Deaf Adults) 출신의 수화 통역사 주인공의 시각에서 담담하게 풀려 나가는 이야기는 청각장애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현실을 세세하게 보여 주며 깊은 시사점과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 데프 보이스

가족 중 유일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아라이는 성장하면서 가족을 비롯한 농인 사회에서 이질감과 소외감을 느끼고 점차 멀어진다. 경찰서 사무직으로 근무할 당시 농아시설 ‘해마의 집’ 이사장 살해 용의자인 농인의 취조 과정을 억지로 통역하며 비장애인이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사회의 몰이해 역시 그에게 아픈 경험을 안긴다. 그러나 수화 통역사가 되면서 오랜 시간 외면해 왔던 농인 사회와 다시 마주한 그에게 해마의 집’의 현 이사장, 즉 17년 전 죽은 전대 이사장의 아들이 살해당했다는 소식이 날아든다. 범인은 과거와 동일한 인물일까? 묵비권을 인지하지 못한 채 법정에 선 농인을 돕기 위해 비영리 단체와 협업하는 가운데, 아라이는 ‘해마의 집’을 둘러싸고 과거와 현재에 벌어진 사건의 핵심에 다가간다.

장애를 가진 사람들만이 아니라 세상에 무언가를 호소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큰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의 목소리를 소설이라는 형태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_‘작가의 말’ 중에서


· 용의 귀를 너에게

농아시설 ‘해마의 집’에 얽힌 살인사건으로부터 2년 후, 아라이는 오랫동안 등교를 거부하고 있는 소년에게 수화를 가르치게 된다. 에이치는 소리를 들을 수는 있으나 말을 할 수는 없는 함묵증 때문에 세상과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적극적으로 수화를 배워 나가던 에이치가 자신의 집 앞에서 목격한 일을 털어놓기 시작하면서, 또 다른 살인사건에 발을 들이게 된다. 과연 에이치가 본 것은 무엇일까? 소년의 ‘증언’은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용의 귀를 너에게』에서 저자는 농인과 수화의 세계를 상세히 묘사할 뿐 아니라 특수교육, 발달장애, 싱글맘 등 폭 넓은 주제를 다루며 사회 속에서 다양한 소수자들이 처한 현실을 세심하게 조명했다. "


저자 프로필

마루야마 마사키

  • 국적 일본
  • 출생 1961년
  • 학력 와세다 대학교 제1문학부 연극과

2017.03.1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丸山正樹
1961년 도쿄 출생. 와세다 대학 제1문학부 연극과 졸업. 광고 대행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프리랜스 시나리오 라이터로서 기업 및 공보청의 광고 비디오, 영화, 오리지널 비디오, TV 드라마, 다큐멘터리, 무대 등의 각본을 담당했다. 제18회 마쓰모토 세이초 상 최종 후보에 오른 『데프 보이스』로 소설가로 데뷔했다. 그 외 작품으로는 『표류하는 아이』가 있다.

목차

1. 데프 보이스
2. 용의 귀를 너에게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