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A Christmas Carol(영어 원서) 상세페이지

리디 info

*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외국어(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책 소개

<A Christmas Carol(영어 원서)> 스쿠루지는 돈을 버는 것에만 목적을 가진 냉혹한 구두쇠로 인정이나 자비로움은 눈곱만큼도 없다. 매부리코에 움푹 팬 뺨, 뻣뻣한 걸음걸이, 충혈된 눈, 얄팍한 입술은 생김새조차도 인색하지 짝이 없다. 크리스마스이브에도 직원을 늦게까지 잡아두고 일을 시킨다. 조카 프레드의 저녁 식사 초대를 거절하고 자선단체 사람들이 헌금을 부탁하자 자선을 거절한다.

여느 때처럼 홀로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온 그의 앞에는 갑자기 7년 전에 죽은 동업자 말리의 유령이 끔찍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그는 자기처럼 냉혹한 구두쇠로 살다가 죽었는데 지금은 그 죄로 지옥에서 고통받고 있다고 말하며 그 잘못을 깨우쳐주기 위해 세 명의 유령이 나타날 것이라고 일러준다.

겁에 질린 스크루지 앞에 과거의 유령, 현재의 유령, 미래의 유령이 차례로 나타나 자신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 차례로 나타난 유령을 통해 자신이 주변 사람에게 얼마나 많은 상처를 주고 인색하게 살아왔는지 깨닫게 된다. 다음날 그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주위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푼다.


출판사 서평

작가가 다섯 번째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었고 많은 빚으로 살림살이가 무척 어려운 시기에 쓴 작품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권선징악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실리기도 했던 이 작품은 크리스마스철이 되면 영화나 오페라, 발레, 뮤지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재연되고 있습니다.

내용은 가능하면 원문에 충실하였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내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여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처음 접하는 단어는 3번 클릭으로 네이버 영어사전이 뜨도록 검색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였습니다. WoodsWalker의 세계명작 원서 시리즈를 통해 영어 원서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찰스 디킨스는 영국의 작가이며 사회비평가였다. 그의 작품은 빅토리아 왕조 시기 영국의 가장 위대한 소설로 평가되며 그가 만들어 낸 가공의 인물들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기억되고 있다. 작가는 자본주의의 체제가 본격화하는 19세기 빈부격차가 심해지고 많은 어린이가 심각한 빈곤과 열악한 노동조건 시달리는 어두운 시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썼다.

그는 영국의 포츠머스에서 태어났는데 아버지가 빛으로 감옥을 드나들게 되자 공장에서 일하기 위해 학교에 다닐 수 없게 되었고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사회적 모순과 부정을 체험한 디킨스는 자신의 삶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변호사 사무소의 사환과 법원 속기사로 일하면서 신문기자가 되었고 의회에 관련된 많은 기사를 썼다. 어릴 적 궁핍한 삶은 그를 성공으로 이끌었고 전 생애를 통해 20년 동안 주간잡지를 편집하고 15권의 소설과 수백 편의 단편, 수많은 강연과 편지는 지칠 줄 모르는 작품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1836년 정기간행물 The Pickwick Papers를 발행하면서 유머와 풍자를 담은 문체와 인물에 대한 성격 묘사와 당 시대의 사회상에 대한 예리한 관찰 국제적인 명사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그는 생전에도 전례 없는 명예와 호평을 받았다. 그의 소설은 주로 주간 또는 월간 잡지를 통해 발표되었고 이야기체 연재소설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는 빅토리야 시기의 전형적인 소설 양식을 형성하게 된다. 나아가 그는 어린이들의 권리를 보장하고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사회개혁을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널리 읽히는 작품으로는 장편 소설 <올리버 트위스트>, <위대한 유산>,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두 도시 이야기><크리스마스 캐럴> 등이 잘 알려지며 자전적 소설이기도 한 장편 소설 <데이비드 코퍼필드>의 주인공은 찰스 디킨스의 분신이라고도 할 수 있다.

목차

표지

stave one - Stave five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