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서지는 세계 상세페이지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   소설 영미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대여 7일 2,000
구매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8,000(46%)
판매가8,000

이 책의 키워드



책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서지는 세계> 아제로스를 뒤흔드는 미지의 침입자는 누구인가?
MMORPG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세 번째 소설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쓴 책으로, 그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하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아서스와 스톰레이지 이후 아제로스의 지각변동을 다루고 있다. 대지가 꿈틀거리고, 곳곳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를 이간질하는 사건들이 터진다. 현명한 주술사이자 호드의 대족장인 스랄은 불안한 변화를 감지하고 호드가 아닌, 아제로스 전체를 구원하기 위해 나서는데….


출판사 서평

아서스와 스톰레이지 이후 아제로스의 지각변동(대격변)을 다룬 WOW 3번째 소설. 대지가 꿈틀거리고, 곳곳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를 이간질하는 사건 사고가 터지게 된다. 이에 호드 대족장 스랄은 호드가 아닌, 아제로스 전체를 구원하기 위해 나선다.
과연, 아제로스를 뒤흔드는 미지의 침입자는 누구인가?

현명한 주술사이자 호드의 대족장인 스랄은 불안한 변화를 감지했다…….

오래 전, 아제로스에서는 정령들이 맹위를 떨치며 세상을 파괴했다. 자애로운 티탄들이 그들을 정령계에 가둬두었지만, 그럼에도 상당수의 정령들이 다시 아제로스로 돌아왔다. 이후로 스랄과 같은 주술사들은 정령들과 성실하고 끈기 있게 교감하면서 그들이 아제로스를 파괴하지 못하게끔 누그러뜨리는 법을 배웠다. 미친 듯 타오르는 불길을 잠재우는 법을, 땡볕에 타들어가는 땅에 비를 내리는 법을.

그런데 이제 정령들은 더 이상 스랄의 부름에 응답하지 않는다. 마치 아제로스 자체가 협박당하고 있는 듯이 정령들과 스랄의 연결 고리는 갈수록 가늘고 약해지기만 한다. 스랄은 정령들이 괴로워하는 이유를 찾으려 애쓰는 한편, 오크족의 위태로운 미래와도 씨름하게 된다. 식량난은 갈수록 심각해지는데, 이웃하는 나이트 엘프족과의 관계마저 악화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스톰윈드의 국왕 바리안 린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 팽팽해져가는 긴장국면에 대해 극단적으로 대처하려 한다. 그러한 강경한 태도 때문에 바리안은 가장 가까웠던 이들과 멀어질 기로에 서는데, 그 중 하나는 아들 안두인이다. 젊은 안두인 린 왕자는 갈등에 사로잡힌 채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려 한다. 그러나 각국의 정세가 불안해지면서 세상은 위기에 처하고, 안두인은 거기에 휘말릴 위험을 감수하게 된다.

아제로스의 위대한 종족들의 운명은 안개에 싸여 불확실하기만 하고, 정령들의 혼란스러운 행동은 골치 아픈 재난을 빚어낸다. 그러나 그 재난은 다만 다가올 대격변을 경고하는 첫 불길한 신호인지도 모른다.


저자 프로필

크리스티 골든 Christie Golden

  • 국적 미국
  • 출생 1963년 11월 21일
  • 학력 버지니아 대학교
  • 데뷔 1991년 판타지 소설 '안개의 뱀파이어(Vampire of the Mists)'
  • 수상 1999년 콜로라도 작가 연맹 장르 소설 최우수상
    2005년 콜로라도 작가 연맹 장르 소설 최우수상
  • 링크 공식 사이트페이스북트위터

2017.09.2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크리스티 골든(Christie Golden )은 SF, 판타지, 호러 장르에 걸쳐 서른다섯 권의 장편 소설과 단편 소설들로 여러 차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표작으로는 열 권이 넘는 <스타 트렉> 소설들과 창작 판타지 소설들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한 그녀는 두 편의 만화 스토리를 비롯해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소설(『Lord of the Clans』, 『Rise of the Horde』,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을 썼으며, 다른 작품들도 준비 중에 있다. <스타크래프트 다크 템플러 3부작>인 『Firstborn』, 『Shadow Hunters』, 『Twilight』를, <스타크래프트2>의 짐 레이너와 타이커스 핀들레이의 예상 밖의 우정을 그린 『Devil's Due』를 쓰기도 했다. 또한 현재 애런 올스턴과 트로이 데닝과 함께 <스타워즈>의 주요 시리즈 ‘제다이의 운명’ 아홉 권 중에서 세 권을 집필하고 있다. 그 중 『Omen』과 『Allies』는 현재 출간되어 있다. 크리스티 골든은 현재 콜로라도에 살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목차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