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GEEK 2016년 1월호 (월간)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책 소개

<GEEK 2016년 1월호 (월간)> <GEEK〉은 자신의 만족과 스타일의 완성을 위해 패션을 추구하는 달라진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GEEK〉은 ‘스타일’이라는 단어로 집중될 수 있는 남성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룹니다. 스타일 매거진이지만 무겁거나 엄숙하지 않게 유머러스하면서도 즐거운 글과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더북컴퍼니 편집부

2014.10.0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목차

GEEK

MASTERPIECE PADDING 장인 정신을 담은 이탈리아 출신 패딩을 명품 패딩이라 부르는 이유.
CAMEL POWER 아직 늦지 않았다. 오늘부터라도 옷장에 꼭 있어야 할 캐멀 코트.
COLOR UP 겨울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 포인트 컬러로 온도를 올려보자.
SUIT WITH SOMETHING 겨울 수트를 풍성하게 해줄 머플러 스타일링 팁 5가지.
3 WAYS, 3WATCHES 아우터와 시계, 그리고 장갑의 트리플 매치.
HAPPY NEW WALLET 아쉬워 말자. 새해엔 새 지갑과 함께.
ON THE SNOW 겨울 스포츠를 대표하는 두 가지, 스키와 스노보드의 최전방 패션.
FROM MILITARY 밀리터리 아이템에서 영향을 받은 아웃도어 브랜드 파카들.
SLIM & WARM 한겨울에도 필드 위에서 따뜻하게, 그리고 슬림하게 입을 수 있는 방한 골프 웨어.
새해니까 새 키보드 입력장치 이상의 몫을 해내는 욕심나는 키보드 7.

FASHION

정준영의 醉生夢生(취생몽생) 술처럼 꿈처럼 흘러가는 자유로운 청춘, 정준영.
IF WINTER COMES 외로움인지 추위인지조차 모를 겨울의 정상에서 마지막 코트의 깃을 붙잡아본다.
HOW TO LOOK TALLER 작은 남자를 위한 패션 트릭.
KNIT IS ALL AROUND 짜임, 무늬, 네크라인 등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니트들을 모두 모았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 사이 스마트워치의 본격 출현 속에 기존 시계 시장은 술렁이고 있다.
또 다른 도전의 시대를 맞이한 가운데 시계들은 ‘커넥티드’ 라는 해법으로 이를 헤쳐 나가려 하고 있다.

GROOMING

기성 강자 vs 신흥 강자, 핸드크림 깐깐하게 묻고 따져 고른 7가지 핸드크림을 소개한다.
때 밀 때 유용한 도구들 이태리타월보다 덜 아프고 편리할 뿐 아니라 천연 모와 원목을 사용해 소재 또한 고급스럽다.
남자 파마 헤어 차트 올해 트렌디하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면 이 파마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
남자 피부의 3대 고민을 잡아라 지긋지긋한 트러블과 귤껍질 같은 모공, 뭘 발라도 번들대는 피부.
원인을 알면 해결 방법이 보인다.
이제는 섹서사이즈다늘 비슷한 패턴의 섹스가지겨웠던 이들은 색다른 쾌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CAR

클럽맨, 미니를 추억하다 <GEEK>이 1월에 주목한 차.
닛산 쥬크 vs 지프 레니게이드 <GEEK>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콤팩트 SUV의 양대 지존.
내가 에코 차를 선택한 이유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해 친환경 자동차를 타는 남자들.
전기차 시대, 얼마나 남았나? 전기차의 실효성에 대한 자동차 블로거 4인의 갑론을박.
추리고 추린 자동차 소식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2016년 자동차 소식들만 모았다.

GEEK JOURNAL

밀리터리를 즐겨라남성복 역사의 핵, 밀리터리 룩을 낱낱이 파헤친다.
보라 빛 향기 스물셋 여자 김보라와 나눈 시시콜콜한 남자 이야기.
그녀에게 말아주오 바텐더가 알려주는 여성 취향을 저격하는 가정용 칵테일 레시피.
독특한 창업 신기하고 재미있는 곳들이 문을 열었다.
단기 연애론자를 위한 변론서 ‘짧은 연애’를 하는 이들은 무조건 나쁜 연애 상대일까?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