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안전 습관, 이것만은 알아 둬!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안전 습관, 이것만은 알아 둬!

아이의 인성을 키우는 생활예절 교실 04
소장종이책 정가11,000
전자책 정가30%7,700
판매가7,700

안전 습관, 이것만은 알아 둬!작품 소개

<안전 습관, 이것만은 알아 둬!>

가장 기본적이지만 정식으로 배울 기회가 없는 것 중 하나가 아이들의 예절, 습관, 가치관 교육입니다. 공부보다도 아이들이 가장 먼저 학습하고 몸에 익혀야 하는 것들이기도 합니다.
이 책은 초등 저학년 아이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인성을 기르는데 꼭 필요한 생활예절 중 안전을 지키는 행동 예절을 알려줍니다. 아이들의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안전을 위해서 지켜야 할 행동 예절과 습관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이해하기 쉽게 풀어냈습니다. 질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생활 습관과 자동차와 자전거 등 기구를 올바르게 타는 법, 도구를 조심히 다루는 법과 이상한 사람에게서 내 몸을 지키는 법 등 아이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생활 안전 습관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은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내는 쉽게 풀어쓴 정보글과 재미있는 이야기, 만화와 자신의 생각을 직접 써 볼 수 있는 쓰기 코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앉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어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출판사 서평

작은 행동 하나만 바뀌어도 우리 아이 안전은 든든!
꼼꼼하게 챙겨주는 실생활 속 안전 습관 챙기기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요즘, 그 내막을 들여다보면 안전 의식이 부족해서 발생한 사건 사고들도 많습니다. 뿌리 깊은 안전 불감증 때문에 일어나는 끔찍한 사고들을 우리 아이들이 겪지 않게 하려면 제대로 된 안전 교육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한, 미처 체크하지 못했던 일상생활 속 사소한 생활 습관과 행동 예절들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책이 나왔습니다.
이 책은 우리 아이가 어디에서나 사랑 받고 인성이 바른 아이, 건강한 아이로 자라나기 원하는 부모와 또 아이를 위한 책입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하는 법, 자동차와 도로에서 조심해야 하는 것들, 물건과 기구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법, 이상한 사람에게서 자신을 지키는 법, 긴급 전화 목록 등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안전 습관과 관련해 일상생활에서 꼭 알아두어야 할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만화와 스토리텔링, 이해하기 쉬운 정보글과 직접 생각을 적는 쓰기 코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글이 길거나 복잡하지 않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앉아 한 장씩 책장을 넘기다보면 아이는 어느새 제대로 된 안전 습관을 습득하게 됩니다. 선생님이 곁에서 친근하고 쉽게 설명해 주는 듯한 글을 따라 읽다보면 언제, 어느 곳에서도 자신의 몸과 다른 사람의 몸까지 안전하게 지켜나가는 건강한 어린이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아이의 몸에 바른 예절이 배었을 때 인성이 자란다!
아이 인성의 기본이 되는 생활예절 교실 시리즈
“요즘 애들은 기본이 안 되어있어!” 라는 어른들의 푸념을 종종 듣곤 합니다. 전과는 많이 달라진 가정환경과 교육방식, 생활환경 때문에 요즘 아이들이 버릇없게 비춰지는 듯합니다. 대가족을 이루고 살면서 조부모님께 생활예절에 대한 훈육을 받거나 엄격한 육아를 하던 예전과는 다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 다시 아이들의 인성 교육이나 가치관 교육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렇다 해도 외국어 학습에는 조기 교육을 시키면서 이러한 인성 교육은 다소 늦은 감이 있습니다. 인성 교육이야말로 어릴 때부터 꾸준히 몸에 배도록 익혀야 하기에 초등 저학년을 위한 생활예절 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언어 예절부터 공공장소 예절, 식사 예절, 안전 습관, 친구 관계의 다섯 권으로 이루어진 <아이의 인성을 키우는 생활예절 교실> 시리즈는 아이의 일상생활 속에서 겪는 사소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기초 교양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줍니다. 작은 예절과 습관 하나하나가 모여 아이의 바른 인성을 이루는 바탕이 되어줄 것입니다. 만화와 스토리텔링, 쉽게 풀어쓴 정보글과 쓰기 코너로 이루어져 있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처럼 익힐 수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글 박현숙

아주 어렸을 때는 화가가 되고 싶어요. 백일장에 나갈 때마다 상을 받으면서 작가의 꿈을 키웠답니다. 2006년 대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어 작가가 되었고 제1회 살림어린이문학상 대상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지원금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는 《내 용돈, 다 어디 갔어?》, 《수상한 아파트》, 《국경을 넘는 아이들》, 《아미동 아이들》, 《어느 날 목욕탕에서》, 《할머니가 사라졌다》, 《수상한 우리반》, 《지하철역에서 사라진 아이들》, 《놀아도 괜찮아, 딱친구야》, 《햄버거랑 피자랑, 맛있는 것만 먹을래!》, 《나쁜 버릇, 내일부터 고칠게요》, 《언어 예절, 이것만은 알아 둬!》, 《공공장소 예절, 이것만은 알아 둬!》, 《식사 예절, 이것만은 알아 둬!》 외 많은 책이 있습니다.

그림 박연옥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한 뒤, 어린이 책 그림 작가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느꼈던 신 나고 즐거운 마음이 책을 읽는 모든 아이들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그동안 그린 책으로는 《스마트폰이 먹어 치운 하루》, 《엄마, 국어공부는 왜 해?》, 《산소가 뚝!》, 《햄버거가 뚝!》, 《아홉 살 선생님》, 《책 괴물이 나타났다》, 《토론은 싸움이 아니야!》, 《공공장소 예절, 이것만은 알아 둬!》 등이 있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