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 상세페이지

소설 중국 소설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10%8,200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작품 소개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

출간 이후 한 달간 중국 아마존 종합베스트셀러 1위
중국 현지 260만 부 이상 판매된 화제의 밀리언셀러!
당당왕 2015년‘올해의 베스트셀러상’,‘올해의 베스트셀러 작가상’
야생작가 다빙이 십여 년간 중국 대륙을 유랑하며 채집한 웃기고 울리는 감동 스토리

한 손에 웃음, 다른 손에 눈물을 들고 이야기 사냥에 나선 압도적 신예의 등장!
중국 현지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작가 다빙(大冰)의 신작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가 라이팅하우스에서 발간되었다. 단 세 편의 작품만으로 5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중국 부호 작가 명단에 이름을 올린 괴물 신예, 중국 3대일간지 신징바오(新京报) 선정 2015년 ‘올해의 존경할 만한 작가’,‘중국 문학청년들의 새로운 대변인’…… 그를 설명하는 수많은 수식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그저 ‘야생작가’일 뿐이라고 말하는 다빙은 데뷔작을 발표할 때 이미 200편이 넘는 이야기에 대한 구상을 끝낸 상태였다. 실화에서 소재를 취하는 신선함에 유머와 공감으로 무장한 다빙의 이야기들은 전 연령층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는 그중에서도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그의 대표 소설집이다.


출판사 서평

중국 아마존 2015년, 2016년 2년 연속 ‘올해의 작가’
신징바오 2015년‘올해의 존경할 만한 작가’
방황하는 청춘 앞에 혜성처럼 등장한 다빙의 초특급 웃음 처방전!

현대 중국을 움직이는 바링허우(80년대생) 세대를 기록한 공감 백배 청춘 보고서
작가이자 가수인 다빙은 거리에서 노래하며 중국 대륙을 떠돌던 시절에 만났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아 2014년부터 매년 한 권씩 발표했다. 이 작품들은 중국에서‘강호삼부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수백만 권이 팔려나갔다.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2017년 라이팅하우스 출간)』는 다빙이 2015년 발표한 소설집으로 『당신에게 고양이를 선물할게요(2017년 라이팅하우스 출간 예정)』와 한 쌍을 이루는 작품이다.
강호삼부작에는 두 가지 공통점이 있으니 소설 속 주인공들이 모두 ‘실존인물’이며 ‘바링허우(1980년 이후) 세대’라는 점이다. 덩샤오핑의 1가구 1자녀 정책 이후 태어난 바링허우 세대는 외동으로 자라나 ‘소황제’로 불리며 주로 나약하고 이기적인 이미지로 묘사되어 왔다. 하지만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의 주인공들은 양극화되고 모순으로 가득한,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진’ 중국의 현실 앞에서 절망하고 포기하는 대신 희망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선택한다.

“난 이야기가 있는데, 당신 술 있어요?”
리장의 허름한 술집 ‘다빙의 작은 집’에 모인, 술 한잔과 인생 이야기를 맞바꾸러 온 사람들
“세계는 크고 이야기 있는 사람은 많다.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진실한 삶이 있다는 것이다.”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에서 다빙은 진실한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라면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힘써 만들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가 자신을 하나의 직업에 가두지 않고 작가, 가수, 방송인, 공예가, 술집 사장, 배낭여행가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품은 존재로 소개하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그래서 그의 책을 다 읽어갈 때쯤이면 어느새 실화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던 이야기의 주인공들도 지금 이 순간 어느 곳에서 우리와 함께함을 진심으로 믿게 된다.
전 세계를 떠돌며 가장 거칠고 위험한 모험만 골라 몸을 던지는 절세미녀. 대륙을 가로질러 수천 킬로미터를 유랑하며 노래만으로 먹고사는 거리의 시인 등……. ‘이것은 내 친구의 이야기야’라고 천연덕스럽게 말하는 타고난 이야기꾼의 솜씨에 일단 편안히 마음을 맡기고 나면, 이야기가 믿기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이야기 속 주인공들의 진실한 삶의 목소리는 오히려 더 큰 울림으로 다가오게 된다.



저자 소개

다빙 大冰

중국 산동예술학원 졸업.
타칭, 베스트셀러 작가, 유랑가수, 방송인, 배낭여행가, 예술가.
자칭, 야생작가, 리장 건달, 이야기 들어 주는 사람, 게으른 술집 사장, 왼쪽 얼굴 미남.

아마존 차이나 선정 '올해의 작가'(2015년, 2016년)
제10회 작가방 시상식 '올해의 베스트셀러 작가상'(2016년)
바오시니아오 예술인 시상식 문학 분야 '신예 예술인상(2016년)
당당왕‘올해의 베스트셀러 작가’(2015년)
신징바오(新京报) 선정‘올해의 존경할 만한 작가’(2015년)

목차

유랑가수 라오셰 /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 / 은방울 / 상어와 헤엄치는 여자 / 난 이야기가 있는데, 당신 술 있어요? / 작가의 글 / 옮긴이의 글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