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부활 상세페이지

책 소개

<부활> 꼭 읽어야 하는 세계의 명작을 쉽고 재미있게!

어릴 적 읽었던 한 편의 감동적인 글은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영향을 줍니다. 오늘날까지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읽히며 감동을 주는 작품들을 골라 엮은 <삼성 세계 명작> 48권은 어린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재미와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이해력, 어휘력, 문장력 등의 논술 능력을 키우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세계 명작들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삽화와 함께 엮어 어린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갖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품 선정 기준>
세계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필독서! 누구나 한번쯤은 읽어야 할 문학 작품!

오늘날 모든 이들이 꼭 한번씩은 읽어야할 명작 중에서
노벨상 수상작 |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추천 도서 | 서울시 교육청 추천도서 | EBS 주최 북퀴즈 왕 선발 추천 도서| 수능 및 논술 시험에 자주 등장하지만 교과서만으로는 부족한 문학 작품 등을 엄선하여 선정했습니다.

<삼성 세계 명작>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 줄 뿐만 아니라, 사고력과 교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고, 논술을 대비할 수 있는 훌륭한 기초 자료가 될 것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 시리즈의 특징>
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명작 48권을 엄선하여 엮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책을 선정해 주는 것은 참으로 중요한 일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 모두가 아이들에게 읽히고 싶은 작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명작 읽기 시리즈입니다.

문학적 감수성과 함께 논술 능력을 키워 줍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은 문학적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을 읽으며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여러가지 간접 경험을 하면서 상상력과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논술 능력에 도움이 되는 이해력, 어휘력, 문장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습득하게 됩니다
좋은 책은 아이들이 자라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어렸을 때부터 책과 친해지는 습관을 기르는 일은 몹시 중요합니다.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길러 주는 데에는 동서고금의 고전인 세계 명작 동화만 한 것이 없습니다.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눈높이에 맞추어 재구성했습니다
세계 명작이 자칫 아이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만큼, 초등학교 고학년의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했습니다. 또한 재능있는 여러 화가들이 그린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그림들은 아이들이 상상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급스런 양장본이면서 가격은 저렴합니다
세계 명작의 고전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책의 장정도 고급스런 양장으로 했습니다. 오래 두고 볼수록 장정의 가치가 살아날 것입니다. 또한 세계 명작에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부담 없는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Lev Nikolaevich Tolstoi)
1828년 8월 러시아 남부 야스나야 뽈랴나 영지에서 귀족가문의 막내아들로 태어났다. 16세 때 까잔 대학에 입학했으나 삼년 만에 중퇴하고, 1851년 형과 함께 깝까스로 가서 자원입대했다. 이 당시에 '자전적 삼부작'(1852~56)과 '쎄바스또뽈 연작'(1855~56)을 발표하며 문단의 주목을 받았다. 농민에 대한 애정이 깊었던 똘스또이는 1859년 농민학교를 세웠다. 1862년 쏘피야 안드레예브나 베르스와 결혼한 후, 대작 [전쟁과 평화](1869)와 [안나 까레니나](1877)를 차례로 발표하며 명성을 얻었다. 사십대 후반 정신적 위기를 겪으며 삶과 죽음, 그리고 종교 문제에 천착하면서 작품세계의 분수령이 되는 [참회록](1879)을 내놓았고, 정치, 사회, 종교, 사상적 문제들에 관해 계속해서 저술하고 활동했다. 종교 문제로 러시아 정교회에서 파문당하고 러시아 정부와도 문제가 있었으나, 중편 [이반 일리치의 죽음](1886)과 [크로이처 쏘나타](1889)를 통해 깊은 문학적 성취를 보여주었으며, 말년까지도 [예술론](1898)과 [부활](1899) 등을 발표하며 세계적인 작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자신의 신념과 삶 사이의 괴리에 대한 자괴감에 빠져 있던 똘스또이는 집을 떠난 지 열흘 만에 작은 간이역에서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 유언에 따라 야스나야 뽈랴나 자까스 숲에 영면했다.

역자 - 이동렬
인천교대와 경원대 경영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1979년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동화 [봄을 노래하는 합창대]가 당선되면서 어린이들을 위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세종아동문학상, 해강아동문학상, 불교아동문학상, 올해의 작가상, 이주홍아동문학상 들을 수상했으며, 장안대학 문창과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원과 협성대학교 문예창작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위대한 그림] [사자진 숲 속 친구들] [개똥참외를 찾는 아이들] [외눈박이 덕구] [토토야, 우리 백두산 가자] [씨, 씨씨싸를 뿌려요] [초승달 가족] [새가 되어 날아간 할아버지] 들이 있습니다

목차

불쌍한 카투샤
법정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죄인으로 몰린 카투샤
카투샤와 네흘루도프
양심의 재판
참회
어렵게 한 면회
희망을 찾은 카투샤
농민들에게 땅을 나누어 주다
원로원에서
병원에서 쫓겨난 카투샤
시베리아로
정치범과 같이 걸으며
뜻밖의 고백
새로운 출발
재미있는 논술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