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올리버 트위스트 상세페이지

책 소개

<올리버 트위스트> 꼭 읽어야 하는 세계의 명작을 쉽고 재미있게!

어릴 적 읽었던 한 편의 감동적인 글은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영향을 줍니다. 오늘날까지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읽히며 감동을 주는 작품들을 골라 엮은 <삼성 세계 명작> 48권은 어린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재미와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이해력, 어휘력, 문장력 등의 논술 능력을 키우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세계 명작들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삽화와 함께 엮어 어린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갖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작품 선정 기준>
세계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필독서! 누구나 한번쯤은 읽어야 할 문학 작품!

오늘날 모든 이들이 꼭 한번씩은 읽어야할 명작 중에서
노벨상 수상작 |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추천 도서 | 서울시 교육청 추천도서 | EBS 주최 북퀴즈 왕 선발 추천 도서| 수능 및 논술 시험에 자주 등장하지만 교과서만으로는 부족한 문학 작품 등을 엄선하여 선정했습니다.

<삼성 세계 명작>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 줄 뿐만 아니라, 사고력과 교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고, 논술을 대비할 수 있는 훌륭한 기초 자료가 될 것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 시리즈의 특징>
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명작 48권을 엄선하여 엮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책을 선정해 주는 것은 참으로 중요한 일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 모두가 아이들에게 읽히고 싶은 작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명작 읽기 시리즈입니다.

문학적 감수성과 함께 논술 능력을 키워 줍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은 문학적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삼성 세계 명작>을 읽으며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여러가지 간접 경험을 하면서 상상력과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논술 능력에 도움이 되는 이해력, 어휘력, 문장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습득하게 됩니다
좋은 책은 아이들이 자라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어렸을 때부터 책과 친해지는 습관을 기르는 일은 몹시 중요합니다.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길러 주는 데에는 동서고금의 고전인 세계 명작 동화만 한 것이 없습니다.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눈높이에 맞추어 재구성했습니다
세계 명작이 자칫 아이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만큼, 초등학교 고학년의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했습니다. 또한 재능있는 여러 화가들이 그린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그림들은 아이들이 상상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급스런 양장본이면서 가격은 저렴합니다
세계 명작의 고전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책의 장정도 고급스런 양장으로 했습니다. 오래 두고 볼수록 장정의 가치가 살아날 것입니다. 또한 세계 명작에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부담 없는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찰스 디킨스(Charles John Huffam Dickens)
디킨스는 1812년 영국 남단의 군항인 포츠머스에서 해군 경리국의 하급 관리인 존 디킨스와 엘리자베스의 팔 남매 중 둘째 아들로 태어났다. 경제관념이 부족한 존 디킨스로 인해 가세가 점점 기울어 디킨스는 돈을 벌기 위해 구두약 공장에 견습공으로 취직하여 형편없는 환경에서 일을 해야만 했다. 이 경험은 그에게 큰 상처를 남겼으며, 자서전적인 소설인 [데이비드 코퍼필드](1849∼1850)에는 중산층에 속한다고 생각했던 어린 찰스가 노동 계층으로 전락하여 느끼는 고통스러운 좌절감이 잘 나타나 있다. 이후 그는 여러 신문사에 글을 기고하게 되는데, 1834년 [아침 신문]의 의회 담당 기자가 되어 처음으로 '보즈'라는 필명으로 런던의 삶에 대한 여러 편의 글을 발표했고, 1835년 조지 호가스가 편집인인 [저녁 신문]에 [런던의 풍경] 등 여러 글을 기고했다.
디킨스는 조지 호가스와 인연을 맺으면서 그의 딸인 캐서린과 결혼하게 되고, 처제인 메리를 데리고 첼시에 정착하는데, 메리가 1837년에 갑작스러운 병으로 죽자 엄청난 충격을 받는다. 순수했던 메리에 대한 그리움은 나중에 [골동품 가게](1840∼1841)에서 어린 넬로 재현된다.
디킨스는 스물한 살 때부터 몇몇 잡지에 기고했던 단편 및 소품을 모아 [보즈의 스케치](1836)를 출판하지만 그의 명성을 확보해 준 것은 [픽윅 보고서](1836)였다. 이후 디킨스는 [올리버 트위스트](1837∼1839), [크리스마스 캐럴](1843), [돔비와 아들](1846∼1848), [황폐한 집](1852∼1853), [어려운 시절](1854), [작은 도릿](1855∼1857), [위대한 유산](1860∼1861), [우리 서로의 친구](1864∼1865) 등 많은 작품을 쓰며 영국인의 사랑을 받았다.
소설의 인기로 많은 돈을 벌게 된 디킨스는 가정적으로는 별로 행복하지 못했다. 결국 거듭된 과로로 인해 [에드윈 드루드의 수수께끼]를 완성하지 못하고, 1870년 6월 9일 58세의 나이로 개즈 힐에서 숨을 거둔다. 이후 디킨스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시인의 묘역에 안장되었다.

역자 - 한상숙
1974년에 출생해 대학에서 일본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일본어 교육원 통역, 번역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인 역자가 번역한 책으로는 [해양 심층수], [작은 말 한마디로 사랑받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등이 있다.

목차

올리버의 탄생
팔려 간 올리버
런던으로 도망치다
노신사 브라운로
올리버를 잡아라
다시 암흑의 세계로
올리버를 찾는 광고
도둑들과 함께
샐리 할멈의 죽음
페긴의 동업자
총 맞은 어린 도둑
시골 별장의 생활
범블과 멍크스
낸시의용기
다시 만난 노신사 브라운로
페긴의 새 일꾼
런던교 위에서
가엾은 낸시의 최후
비열한 멍크스
살인자의 최후
밝혀지는 진실
그 후의 이야기

재미있는 논술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