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빨간머리 앤 상세페이지

책 소개

<빨간머리 앤> 주근깨투성이 얼굴에 유난히 빨간 머리카락을 지닌 앤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이나 자연에 대해 무척 많은 정을 쏟는 소녀이지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어린 시절을 힘들게 보냈지만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그 아픔을 이겨 냅니다. 빨간 머리 앤처럼 눈을 감고 상상의 세계를 펼쳐 보세요. 마음이 금세 따뜻해지고 행복해질 거예요.

▶ 꼭 읽어야 하는 세계의 명작을 쉽고 재미있게!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지혜가 들어 있고, 인생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교훈이 담겨 있는, 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야 하는 그런 책들이 있습니다.
세계 명작 동화야말로 필독서 중에서도 우선 순위를 차지하는 책이지요.
초등학교 저학년은 글을 능숙하게 읽을 수 있고, 좋은 책과 친하게 지내야 하는 시기인 만큼,양서들을 권하여 책을 읽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이에 24권의 책을 엄선하고, 저학년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새로이 엮은 <삼성 세계 명작저학년>을 구성했습니다.

<삼성 세계 명작저학년>을 읽으면서 문장력과 어휘력,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키워질 것입니다.

▶ 이 책의 구성

첫째, 인류 보편의 가치를 체험하게 됩니다


호기심 많은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를 여행하면서 겪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들을 그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끝없는 상상의 세계를 여행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그림 형제 동화>, 작은 사람들의 나라, 큰 사람들의 나라 등으로 구성된 기발하고 재미난 <걸리버 여행기> 등 세계 명작 동화는 ‘동심’이란 세계 공통 언어로 번역되어 여러 나라의 역사와 문화, 풍속을 통해 어린이들의 사고의 폭을 넓히고, 이웃 사랑과 친절 등 인류 보편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둘째, 초등학교 저학년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썼습니다

좋은 내용의 명작들이라도 아이들에게는 길고 어렵게만 느껴질 수도 있는 만큼, 초등학교 저학년이라면 저학년 눈높이에 맞게 쓰여진 책을 읽어야 합니다. <삼성 세계 명작저학년> 시리즈는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을 만한 적당한 분량과 그 시기에 접하면 좋을 어휘들을 가려서 쉽고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또한 러시아의 유명한 화가들과 우리나라 최고의 화가들이 그린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은 아이들이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저자 프로필

루시 모드 몽고메리 Lucy Maud Montgomery

  • 국적 캐나다
  • 출생-사망 1874년 11월 30일 - 1942년 4월 24일
  • 학력 1896년 달하우지대학교 문학과 학사
  • 경력 데일리 에코지 기자
  • 데뷔 1908년 소설 빨간 머리 앤
  • 수상 1935년 프랑스 예술원 대영제국훈장
  • 링크 공식 사이트

2016.09.2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루시 모드 몽고메리(Lusy Maud Montgomery)
1874년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섬에 있는 클리프턴 마을에서 태어났다. 두 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우체국을 경영하는 조부모 손에서 자랐다. 어렸을 때부터 글쓰기에 재능이 있어서 열다섯 살 때 쓴 시가 지방 신문에 실리기도 했다. 이후 샬럿타운에 있는 프린스 오브 웨일스 대학과 핼리팩스에 있는 달하우지 대학에서 공부한 후 교사가 되었으나, 스물네 살 때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외할머니를 위해 캐번디시로 돌아와 우체국 일을 도왔다. 틈틈이 글을 써 잡지에 시와 소설을 발표했으며 신문 기자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 18개월 만에 완성한 [빨간 머리 앤] 원고를 여러 출판사에 보냈지만 거절당하고, 2년 뒤 다시 수정해 보스턴 출판사에 보내 출간되었다. 1908년에 [빨간 머리 앤]이 출간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수많은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앤의 다른 이야기를 담은 후속작을 쓰기도 했다. 1911년에 외할머니가 돌아가시자 약혼자였던 이완 맥도널드 목사와 결혼한 뒤, 작가로 활동하며 1935년에는 대영제국 훈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이던 1942년, 토론토에서 사망해 캐번디시의 묘지에 묻혔다.

편자 - 백승자
1960년 충남 예산 출생. 1988년 전국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에서 동화 '샘이와 송이'로 아동 문학 부문 장원을 수상했고, 같은 해 아동 문예 문학상에 '다람쥐와 들꽃'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현재 동화 문학 시대 동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창작 동화집 [어미새가 사랑하는 만큼] [호수에 별이 내릴 무렵] [엄마는 나만 미워해] 외 여러 권의 작품집을 냈으며, 1997년 한국 아동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림 - 권신아
1997년 PAPER에 권신아가 그림을 그리고 정유희가 글을 쓴 ‘Never Ending Story’로 데뷔하여 본격적인 일러스트 활동을 시작했다. 2002년 첫 번째 일러스트집 [인디고(Indigo)], 2005년 두 번째 일러스트집 [앨리스(Alice)]를 만들었으며,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포스터 작업, 두타 글래스월 일러스트 작업, 한화 태양의 그라피티 일러스트 홍대 편 콘셉트 작업, 정이현 소설 [달콤한 나의 도시] 일간지 연재 일러스트 작업, 배스킨라빈스 캘린더 일러스트 작업을 비롯해 각종 매체와 출판물, 광고, 앨범 등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볕 좋은 날, 넋 놓고 걷는 것과 맛난 것 먹는 걸 즐기며 가끔 이국으로 여행을 감행한다. 현재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독립 주거를 벼르고 있음.

목차

앤을 처음 만나던 날
초록 지붕 집에서
아주 특별한 아이
앤의 학교 생활
딸기 주스 소동
미니 메이의 목숨을 구하다
조각배 사건
기쁜 일과 슬픈 일


리뷰

구매자 별점

4.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삼성 세계 명작 저학년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