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아버지와 아들 상세페이지

책 소개

<아버지와 아들>

아버지와 아들<親子>

메이지(明治)말에서 다이쇼(大正)시대에 활약했던 시라카바파(白樺派)작가인 아리시마 타케오의 다이쇼기 단편소설. 아버지와 아들의 대립과 이해를 테마로 한 아리시마 타케오 최후의 소설이다.
장남인 아들을 위해 아버지는 홋카이도에 농장을 소유하지만 그는 소작인들의 궁핍한 생활상을 보고 아버지의 농장경영의 부당함에 대해 비난하지만 결국 아버지의 생활인으로서의 연륜과 일처리 방법을 인정하게 되면서 아버지와 아들간의 강한 유대를 확인하게 된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아리시마 타케오(有島武郎)
1878년 3월4일 도쿄코이시카와스이도우쵸(東京小石川水道町)에서 태어났다. 가쿠슈잉 중등과 (学習院中等科) 졸업후 농학자의 뜻을 세워 삿포로 농학교(札幌農学)로 진학, 그리스도교 세례를 받는다. 1903년 도미(渡米). 하버드 대학원, 그 후 하버드 대학에서 역사. 경제학을 공부한다. 하버드 대학은 1년을 못 채우고 퇴학한다. 도후쿠제대농과대학(東北帝大農科大学)에서 교편을 잡는 한편 1910년 시가나오야(志賀直哉), 무샤노코우지사네아츠(武者小路実篤) 등과 시라카바(白樺)> 동인으로 참가한다. 1923년 가루이자와(軽井沢)의 별장(浄月荘)에서 하타노아키코(波多野秋子)와 동반자살로 생을 마감한다. 대표작으로〈카인의 말예(カインの末裔)〉〈어떤 여자(或る女)〉 평론〈깡그리 사랑은 뺏는 것〉 외 단편 〈아버지와 아들(親子)〉〈한송이 포도( 一房の葡萄)〉〈어린 것들에게(小さき者へ〉등이 있다.

목차

아버지와 아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