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만년의 연 상세페이지

천만년의 연작품 소개

<천만년의 연> 현우는 망자의 넋을 수습하는 저승차사다. 저승계 제4명부국 환령3팀 소속 차사로 1,472번의 소임을 무사히 완수해 ‘일사천리상’을 수상한다. 천상세계를 방문할 수 있는 천상권이 주어지는 상으로 모두가 부러워하고 칭송하는 대상이 된 것이다. 이대로 계속 선업을 쌓으면 멀지 않아 다시 인간으로 환생할 것이다.
어느 날, 착오로 잘못 교부된 적패지에서 사랑하는 여자의 이름을 발견한다. 남몰래 흠모의 정을 품어온 가인이 곧 죽음을 맞게 될 운명인 것이다. 현우는 코마상태에 빠진 환자의 몸을 빌려 그녀의 죽음이 예정된 지하철로 향한다. 그리고 지하철 화재사건으로부터 극적으로 가인의 목숨을 구한다. 이제 그는 쫓기는 신세가 된다. 명부국이 엄격히 금한 산 자의 신체강탈과 명부의 천기누설 및 조작 죄로 악명 높은 귀찰대의 추적을 피할 수 없게 된 것이다.
현우와 가인은 귀찰대의 집요한 추적을 두 차례나 간신히 따돌리지만, 이내 딜레마에 빠지고 만다. 가인의 유일한 핏줄인 할머니를 볼모로 잡은 귀찰대의 노림수에 걸려든 것이다. 할머니는 가인이 목숨처럼 아끼는 사람이다. 현우는 사랑하는 가인을 위해 그녀가 잠든 사이 스스로 귀찰대에 투항하고, 그렇게 두 사람은 이별하고 만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가인은 극람암으로 향한다. 추적을 피해 들른 적이 있는 깊은 산속에 자리한 신비로운 암자다. 그리고 율암스님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담보한 ‘산 자 저승행’을 선택한다.
가인은 산 자로서 모질고 엄혹한 지옥 단죄의 고통을 온몸으로 견뎌나간다. 그러던 와중에 ‘전생의 방’을 찾아가면, 현우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가인은 갖은 고난 끝에 비밀의 문을 열고 마침내 전생의 방 앞에 다다르는데......


출판사 서평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도서출판 학이사에서 발간한 장재영 씨의 장편소설 <천만년의 연>이 e-book으로 발간되었다. 궁극의 세월과 불능의 간극을 뛰어넘는 두 남녀의 애절한 사랑을 '인연'과 '윤회'라는 주제에 담아 낸 이 소설은 영화 '베사메무쵸'와 '귀신이 산다'의 시나리오작가이자 소설 '남편'과 '증권시장1,2' 등을 출간한 작가의 이번 신작은 저승차사인 주인공이 흠모하는 여자를 예정된 죽음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모험을 벌이는 내용으로 향후 영화나 드라마 등의 영상물로 재탄생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자 소개

영화와 소설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작업에 애쓰고 있으나 매번 쉽지 않음을 절감하고 있다.
영화 <베사메무쵸>(2001년 개봉)와 <귀신이 산다>(2004년 개봉)의 각본을 썼으며, 소설 <세상에는 없는 사랑> <이것을 사랑이라 불러라> <녹유귀면와1,2> <증권시장1,2> <남편>을 출간했다. 앞으로도 재미와 감동이 담긴 다양한 스토리텔링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요량이다.

목차

목차
1. 차사 강현우
2. 천상권
3. 적패지
4. 사랑의 이름으로
5. 명부고
6. 산 자의 몸
7. 귀찰대
8. 극락암
9. 지옥록
10. 괴로우냐
11. 연
12. 전생의 방
13. 남과 여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