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르센 뤼팽 (13)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외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프랑스 소설

아르센 뤼팽 (13)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외

대여권당 90일 50%1,950
소장종이책 정가8,900
전자책 정가56%3,900
판매가3,900

이 책의 키워드



아르센 뤼팽 (13)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외작품 소개

<아르센 뤼팽 (13)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외> 프랑스 최고 훈장, 레지옹 도뇌르 수상!
100년이 넘게 칭송받아온 추리 문학의 고전명작!
현대인을 위한 최신 원전 번역, 세련된 편집 그리고 추리 문학계 최초 추리 소설 마니아의 감수까지!

형사나 탐정이 주인공인 추리 소설은 잊어라! 기존 추리 소설의 뻔한 구도를 과감히 뒤엎고 탄생한 《아르센 뤼팽 전집》이 현대적 번역과 세련된 편집으로 다시 돌아왔다.
1905년 첫선을 보인 이래로 추리 소설 마니아들의 열렬한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을 받아온 도둑 아르센 뤼팽의 활약이 코너스톤의 《아르센 뤼팽 전집》으로 묶였다. 저자 모리스 르블랑의 섬세한 문체는 고전 특유의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지도록 번역했으며, 소설의 재미를 풍부하게 해줄 주석에도 꼼꼼히 신경 썼다. 특별히 추리 문학계 최초로 추리 소설 마니아의 감수까지 받아 오역 등 잘못된 부분을 최대한 바로잡으며, 독자들이 완벽히 뤼팽의 시대로 몰입하도록 돕고 있다.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도둑의 활극
추리 소설계에 아르센 뤼팽이라는 전대미문의 캐릭터를 남긴 《아르센 뤼팽 전집》이 코너스톤의 기획과 편집에 맞춰 현대적으로 재탄생했다.
아르센 뤼팽이라는 독특한 캐릭터가 등장하기 전까지 기존 추리 소설은 탐정이나 경찰을 중심으로 범죄자를 쫓아가는 구도 일색이었다. 하지만 모리스 르블랑의 《아르센 뤼팽 전집》은 독특한 개성을 가진 매력적인 도둑, 뤼팽이 주인공이다.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직감, 각종 격투기에 능한 신체 조건까지 완벽하게 갖춘 뤼팽은 기발하고 재치 있는 계획을 세워 자신의 목적을 탁월하게 달성한다. 물건을 훔치고 사기 행각을 일삼지만 그 방법이 우아하고 예술적이라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양한 범죄 이력 탓에 끊임없이 경찰에 쫓기는 신세임에도 늘 경찰보다 우위에 있다. 공권력은 뤼팽에게 어떠한 힘도 미치지 못하며 되려 우스꽝스럽고 신랄한 조롱을 받기 일쑤다. 하지만 뤼팽은 조국 프랑스에 무한한 애국심을 보이고 약한 존재가 도움을 청하는 손길을 거절하는 법이 없다. 이처럼 선과 악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펼치는 뤼팽의 모험은 독자들을 강한 흡입력으로 끌어당긴다.
소설 속 아리따운 여인들이 그러했듯, 이 책을 펼쳐 든 모든 독자는 뤼팽의 빛나는 카리스마에 흠뻑 반할 것이다!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가 품고 있는 보물의 비밀을 파헤쳐라!
탐험가 라울 드 리메지는 미모의 한 영국 여성의 뒤를 몰래 밟는 남자에게 흥미를 느껴 뒤를 쫓던 중 매력적인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를 발견하고 마음을 빼앗긴다. 하지만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는 앞서 미행했던 남자와 실랑이를 벌이던 중 사라져버리고, 라울은 우연히 휘말린 심야 열차 살인 사건에서 그런 그녀와 재회하게 된다. 외면할 수 없는 순수한 눈동자에 몇 번이고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를 구한 라울은 이 모든 사건들이 그녀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악당들의 음모였음을 깨닫게 되는데….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외》는 뤼팽이 우연히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에 얽힌 살인 사건과 보물찾기에 휘말리게 되면서 겪는 사랑과 모험을 그리고 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괴도이자, 여성에게는 한없이 신사적인 뤼팽의 양면적인 매력을 잘 보여주는 작품이다. 또한 함께 수록된 <암염소 가죽을 두른 사나이>는 추리 소설의 아버지 에드거 앨런 포에게 보내는 존경을 담은 단편으로 추리 소설 마니아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모리스 르블랑
저자 모리스 르블랑 Maurice Leblanc 은 1864년 프랑스 루앙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키워오던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21세에 파리에 정착해 본격적으로 문학을 공부한다. 신문에 몇 편의 단편소설과 장편을 연재하였으나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다.
1905년 [주 세 투]지에 매력적인 괴도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한 단편 [아르센 뤼팽 체포되다]를 발표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듬해 단편집《괴도 신사 아르센 뤼팽》을 출간하고 연이어 뤼팽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아르센 뤼팽 대 헐록 숌즈》,《기암성》,《813》, 《서른 개의 관》 등을 출간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대중소설 작가로서의 공적을 인정받아 프랑스 최고의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기도 했다. 1905년부터 1939년까지 발표한 약 60여 편의 작품 속에서 그가 창조해낸 ‘아르센 뤼팽’의 기이하고 강렬하며 환상적인 모험은 전 세계 독자의 사랑을 받았다.

역자 : 바른번역
약지 바른번역은 2004년 설립된 출판 번역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전공과 실무 경험을 갖춘 100여 명의 전문 번역가들이 포진되어 있다. 출판?영상 번역가 양성을 위한 번역 아카데미(www.glbab.com)를 운영하고 있고, 저자 및 자유기고가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글로 먹고살기’도 운영 중이다.

감수 : 장경현
감수자 장경현은 한국 추리문학의 붐을 이끌었던 싸이월드 [화요추리클럽]의 운영자. 조선대 국어교육과 교수이자 추리소설 평론가다. [레이먼드 챈들러 전집]과 [긴다이치 고스케 시리즈] 등 다수의 해설과 서평, 칼럼을 집필했고 역서로는 《모자에서 튀어나온 죽음》이 있다. 서울대 국문과에서 국어의미론과 문체론을 전공했다.
화요추리클럽_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0074778

목차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1 — 그리고 파란 눈동자의 영국 여인
2 — 수사
3 — 어둠 속의 입맞춤
4 — B 별장을 털다
5 — 구조견
6 — 나뭇잎 사이로
7 — 지옥의 아가리
8 — 전투 작전과 준비
9 — 안느, 나의 자매 안느야. 누가 오는 것이 보이지 않니?
10 — 행동만큼 가치 있는 말
11 — 피…
12 — 차오르는 물
13 — 암흑 속에서
14 — 청춘의 샘

암염소 가죽을 두른 사나이
초록 눈동자의 아가씨
1 — 그리고 파란 눈동자의 영국 여인
2 — 수사
3 — 어둠 속의 입맞춤
4 — B 별장을 털다
5 — 구조견
6 — 나뭇잎 사이로
7 — 지옥의 아가리
8 — 전투 작전과 준비
9 — 안느, 나의 자매 안느야. 누가 오는 것이 보이지 않니?
10 — 행동만큼 가치 있는 말
11 — 피…
12 — 차오르는 물
13 — 암흑 속에서
14 — 청춘의 샘

암염소 가죽을 두른 사나이
암염소 가죽을 두른 사나이


리뷰

구매자 별점

1.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아르센 뤼팽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