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Little Lord Fauntleroy 소공자 상세페이지

책 소개

<Little Lord Fauntleroy 소공자> 뉴욕에서 어머니와 가난하게 살던 세드릭이라는 소년이 어머니를 떠나 홀로 영국의 귀족인 할아버지에게 가서 겪게 되는 우여곡절을 그린 동화책이다. 완고하고 엄격하고 말 붙이기도 어렵던 할아버지의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차게 만드는 소년의 사랑스러운 성품이 출간 당시 세드릭 신드롬을 일으킬 만큼 전세계적으로 버넷의 이름을 떨치게 한 작품이다.
랭컴 주니어 클래식은 원작 그대로 가감 없이 원작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영어명작동화 시리즈이다. 동화는 아이들을 위해 쓴 작품이라는 특성상 듣고 말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구사하고 있다는 점에서 영어 학습자들에게 굉장히 좋은 교재가 될 수 있다는 점 또한 랭컴 주니어 클래식의 커다란 장점이다.
명작동화를 원작 그대로 즐기면서 영어 실력을 키우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 Frances Hodgson Burnett
(1849~1924)

1849년 영국 맨체스터 출생. 버넷이 네 살 되던 해인 1854년에 아버지가 사망하고 1865년 외삼촌의 권유로 온 가족이 미국 테네시 주 녹스빌로 이주했다.
17세 때 잡지사에 보낸 소설이 처음으로 채택되었고, 그 이듬해인 1867년에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면서 네 동생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 되었다. 스완 버넷과 1873년에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 라이오넬과 비비안을 두었고, 배우인 스티븐 타운센드와 1900년에 재혼했으나 만 2년 만에 이혼했다.
대표작으로 《로리 가(家)의 그 아가씨》(1877), 《셔틀》(1907) 등이 있다.
동화 쪽으로 눈을 돌린 후, 《폰틀로이 공자》, 《소공녀》(1905), 《비밀의 화원》(1911) 등의 작품들이 줄줄이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이 세 소설을 포함한 자신의 작품들을 각색하여 런던과 뉴욕에서 연극 무대에 올려 흥행에 성공했다.

목차

chapter 1 ~ 15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랭컴 주니어 클래식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