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복수해 기억해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복수해 기억해

구매종이책 정가13,800
전자책 정가9,600(30%)
판매가8,640(10%)

책 소개

<복수해 기억해> 그들은 건드려서는 안 되는 아이를 건드렸다!
처음 만나는 ‘본격 소녀 잔혹 복수극’

열여섯 살 소녀 리사가 납치되었다. 눈이 가려진 채 외딴 건물로 끌려가 감금되었지만 리사는 공포에 질리는 대신 자신의 위치를 가늠한다. 입속으로 ‘미시시피’를 602번 외었으니 도로에서 건물까지 10.2분 거리, 계단을 세 줄 올라왔으니 3층…. 소시오패스로 오해받을 정도로 냉정하고 침착한 리사는 연필깎이, 뜨개바늘, 니트 담요 등 주변의 물건을 무기 삼아 작전을 짠다. 납치범을 응징할 리사의 무자비한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위협적인 남성 가해자, 연약한 여성 피해자라는 스릴러의 공식을 파괴하는 섀넌 커크의 데뷔작 『복수해 기억해』가 출간되었다. 남성 작가들의 남성 주인공이 주를 이루는 스릴러 장르이지만, 작가이자 유능한 변호사인 섀넌 커크가 내세운 원톱 주인공은 열여섯 살 소녀다. 오직 ‘나쁜 놈’ 응징을 향해 달려가는, 알고 보면 친절한 소녀 리사의 ‘본격 소녀 잔혹 복수극’을 만나보자.



저자 소개

미국의 작가이자 변호사. 펜실베이니아 이스턴에서 태어나 텍사스, 인디애나, 매사추세츠, 뉴욕, 뉴햄프셔 등 여러 지역을 이사 다니며 자랐다. 1995년 뉴욕 세인트존스 대학교 정치학과를 우등 졸업한 후 1998년 보스턴 서퍽 로스쿨을 졸업했다. 시카고에서 법정 변호사로 10년간 일하고 2008년부터 세계적인 법무법인 롭스 앤 그레이에서 일하고 있다. 수많은 법률잡지에서 법조계 최고 여성, 최우수 변호사 등으로 선정되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으면서도 틈틈이 스릴러를 쓴 그는 2015년 『복수해 기억해』를 발표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작가 자신의 법적 지식을 활용, 합법적이면서도 잔인한 피해자의 복수 방식을 서술하며 위협적인 남성 가해자와 연약한 여성 피해자라는 범죄 소설의 틀을 과감하게 비틀었다. 『복수해 기억해』는 범죄 소설의 신기원을 마련했다는 평단의 찬사와 함께 2015년 전미 인디우수상 서스펜스 부문과 벤저민 프랭클린상 서스펜스 부문을 수상하는 등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심리 스릴러를 기다린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이후 『비비언 마셜의 대단한 여행The Extraordinary Journey of Vivienne Marshall』 『덩굴 속에서In the Vines』 『그레천Gretchen』을 연이어 발표하며 변호사 일을 하면서도 놀라울 만큼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매사추세츠에서 가족과 함께 살며 다음 작품을 구상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