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짜릿해도 괜찮아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현대물 ,   로맨스 e북 19+

짜릿해도 괜찮아

소장단권판매가10%1,080 ~ 3,330
전권정가4,900
판매가10%4,410

혜택 기간: 03.22.(금)~03.31.(일)

짜릿해도 괜찮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 0 0원

  • 짜릿해도 괜찮아 (외전)
    짜릿해도 괜찮아 (외전)
    • 등록일 2020.01.20.
    • 글자수 약 4.5만 자
  • 짜릿해도 괜찮아
    짜릿해도 괜찮아
    • 등록일 2019.10.29.
    • 글자수 약 14만 자
    • 대여 불가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현대/로맨스/로맨틱 코미디
* 작품 키워드 : 얼떨결에 동거, 제대로 대형견남, 연하남, 동정남, 대물남, 절륜남, 다정녀, 순진녀, 동정녀, 엉뚱녀, 고수위는 아니지만 제법 수위
* 남자 주인공 : 황기찬(25세). 강남의 부동산 재벌 황 회장의 외아들로 MIT 재학생. 졸업을 한 학기 남겨놓고 돌연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황 회장의 심기를 거스르는 바람에 황량한 신도시의 코딱지만 한 아파트로 유배 보내진다. 모든 게 다 불편하고 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이 아파트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딱 하나. 앞집 사는 요 예쁜 주정뱅이를 어떻게 꾀어야 할까?
* 여자 주인공 : 신은남(28세). 딸 넷에 아들 하나인 집의 넷째 딸. 차별 심한 고향 집을 탈출해 외롭지만 씩씩하게 서울살이를 하던 그녀가 처음으로 장만한 새 아파트. 모든 게 다 좋고 다 마음에 들지만 말도 안 되는 실수를 저지르는 바람에 앞집 남자에게 단단히 코가 꿰어 버렸다. 과연 이 무지막지한 걸 달고 있는 남자와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 이럴 때 보세요 : 부모님에게는 덤 같은 자식일지라도 본인에게는 하나뿐인 인생이고 한 남자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일 수 있다는 진리를 유쾌 발랄 섹시하게 그린 로맨스 소설을 읽고 싶으실 때 추천합니다.
* 공감 글귀 : 내가 엄마 아빠한테는 받기 싫은데 억지로 받은 덤이야? 그래?
그래서 학교도 적당히 다녀라, 직장도 적당히 가라, 이제는 결혼까지 적당한 남자 만나서 적당히 해라, 그러는 거야? 왜 내 인생은 맨날 적당히여야 하는데? 나한테는 하나뿐인 인생이야. 난 그냥 열심히 살면 안 돼? 내 이름처럼 신나게 좀 살면 안 돼? 내 인생도 한 번 짜릿하게 살아보면 안 되냐고!


짜릿해도 괜찮아작품 소개

<짜릿해도 괜찮아> 아들을 간절히 바라는 집안에 눈치 없이 태어난 넷째 딸 은남은 어려서부터 차별받고 자라 설움이 많다. 어느 날 그녀는 우연히 들어간 모델하우스에서 형편에도 맞지 않는 아파트를 덜컥 계약하고 만다. 하지만 부푼 가슴으로 입주한 아파트는 청사진과 달리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일 뿐이고, 설상가상 그녀의 앞집에 이사 온 젊은 남자는 은남이 술에 취해 남자의 집에 잘못 들어갔던 걸 핑계로 자꾸만 그녀에게 밥 좀 달라고 하는데…….
그런데 과연 정말로 밥만?

***

잠시 후 몸을 일으킨 그가 마침내 박혀 있던 페니스를 쑥 뽑아냈을 때 은남이 소스라치며 비명을 내질렀다.

“너, 너 또 콘돔 터졌어!”

은남의 손가락질에 아래를 내려다보니 페니스 전체를 감싸고 있던 고무막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리고 고무링만이 달랑 뿌리 쪽에 반지처럼 끼워져 있었다. 허연 액체를 희끗희끗 뒤집어쓴 페니스가 자신은 무고하다는 듯 딴청을 피우며 건덩거렸다.

“황기찬 너! 이 짐승 같은 놈아!”

착하고, 다정하고, 그동안 그렇게 귀찮게 굴었어도 화를 내기는커녕 싫은 소리 한 번 하지 않던 순둥이 은남이 진심으로 버럭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내고 있었다.
근데 또 그 모습이 너무도 예뻤다. 얼마나 예쁜가 하면 고무 반지를 낀 페니스가 다시 불끈 솟아오를 만큼.

은남이 짐승이라는데 그러면 제대로 짐승이 되어줘야지. 암, 그렇고말고.
침대에서 내려가려다 말고 다짜고짜 다시 은남의 허벅지를 벌려 잡은 기찬이 그녀의 질 속에 손가락을 깊숙하게 집어넣어 터져버린 콘돔의 잔해를 끄집어내었다. 물론 이것은 이전 행위의 마무리가 아니었다. 다음 행위의 시작일 뿐이었다.

“황기찬! 콘돔 뺐으면 손가락도 빼! 그만 빼라고! 입은 도대체 왜 또 갖다 대는데, 이 짐승아! 아훗, 아아앗!”
“내 거 때문에 지저분해졌으니까 내가 깨끗하게 빨아주려 그러지.”

그녀의 질구에 입술을 바짝 붙이고 혀를 길게 늘어뜨려 안쪽을 마구 휘저어대면서도 기찬은 뻔뻔하기 짝이 없었다.


저자 프로필

콩켸팥켸

2018.05.1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대표 저서
짜릿해도 괜찮아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1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이 아니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1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난잡하신 후배님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옷을 벗은 숙녀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10%할인 1무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출간작 전체보기

저자 소개

추리소설로 인풋하고 19 로맨스로 아웃풋하는 여자.

대표작: 옷을 벗은 숙녀, 옷을 벗은 신사, 흥분해도 괜찮아, 마이 에로 퍼피, 너를 채워줄게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19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