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동자승의 하루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에세이

동자승의 하루

모든 순간이 행복해

구매종이책 정가13,800
전자책 정가9,660(30%)
판매가9,660
동자승의 하루

책 소개

<동자승의 하루> #심쿵 주의 #힐링 웹툰 #깨달음이 있는 이야기
유튜브, 웨이보 조회수 7억 뷰를 돌파한 화제의 웹툰!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동자승이 엉뚱발랄한
호기심으로 찾아낸 삶의 놀라운 비밀들
유튜브, 웨이보 조회수 7억 뷰를 돌파한 화제의 웹툰!

귀여워서 심쿵하다가 심오한 깨달음에 놀라는
동자승과 사부의 인생 수업!!

동그란 눈망울을 깜빡이며 쉴 새 없이 노스님에게 질문을 해대는 까까머리 동자승. 궁금한 것도 많고 즐거운 일도 많아서 모든 순간이 행복한 동자승. 그의 이름은 ‘이찬’, 누구라도 그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무한매력의 소유자다. 이 책은 천진난만한 동자승 이찬과 자애로운 사부의 일상을 그린 19편의 에피소드를 수묵화풍의 그림 속에 담아낸다.

저자는 ‘동자승 이찬(중국명 一禪小和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중국의 콘텐츠 창작팀이다. 이들은 2016년 10월 웨이보에 웹툰 ‘동자승 이찬’을 처음 연재한 이래 현재까지 조회수 7억 뷰에 달하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 이 책은 이들이 제작한 수묵화풍의 웹툰을 단행본으로 묶은 것이다.

동자승 이찬은 늘 호기심 반짝이는 눈망울로 주위를 탐색하며 사부님 곁에서 인생의 진리를 배워간다. 동자승과 노스님이 나누는 대화 속에는 심오하고 따뜻한 인생의 철학이 깃들어 있다. 수묵화풍의 그림 위에 펼쳐지는 이들의 이야기가 번잡한 세상 속에서 고요함을, 냉정함 속에서 온화한 마음을 찾게 해줄 것이다. 생 택쥐페리의 어린 왕자가 그랬듯이 동자승 이찬이 우리에게 속삭인다. “당신도 한때는 어린아이였잖아요. 그 사실을 잊지 마세요.”라고.


출판사 서평

우리 마음속의 어린아이를 깨우고
따뜻한 깨달음을 안겨주는 그림 에세이

생텍쥐페리는 《어린 왕자》에서 말했다. “어른들도 한때는 모두 어린아이였다”고. 어린 왕자가 외로운 어른들의 영혼을 위로해준 것처럼, 귀여운 동자승이 따뜻한 깨달음이 담긴 그림 에세이로 독자에게 인사를 건넨다.

동그란 눈망울을 깜빡이며 쉴 새 없이 사부님에게 질문을 해대는 까까머리 동자승. 궁금한 것도 많고 즐거운 일도 많아서 모든 순간이 행복한 동자승. 그의 이름은 ‘이찬’, 누구라도 그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무한매력의 소유자다. 이 책은 천진난만한 동자승 이찬과 자애로운 사부의 일상을 그린 19편의 에피소드를 수묵화풍의 그림 속에 담아낸다.

저자는 ‘동자승 이찬(중국명 一禪小和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중국의 콘텐츠 창작팀이다. 이들은 2016년 10월 웨이보에 수묵화풍 웹툰인 ‘동자승 이찬’을 처음 소개한 이래 현재까지 조회수 7억 뷰에 달하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고, 동명의 3D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책은 이들이 그린 수묵화풍 웹툰을 단행본으로 묶은 것이다.

귀여운 동자승이 삶에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말
“당신도 한때는 어린아이였잖아요”

동자승 이찬은 늘 호기심 반짝이는 눈망울로 주위를 탐색하며 사부님 곁에서 인생의 진리를 배운다. 연인들은 왜 입맞춤을 하는지, 왜 재미있는 일일수록 괴로움이 따르는지, 사랑한다면서 왜 다투는지, 오늘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무엇을 할지 등등, 엉뚱발랄한 호기심으로 찾아낸 삶의 놀라운 비밀들을 우리에게 들려준다. 인생의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괴로움에 관한 각각의 이야기들이 우리의 마음속에 깃든 따뜻함과 선함, 그리고 행복을 일깨운다.

부담 없이 읽히는 그림책이지만 노스님과 동자승이 나누는 대화 속에는 심오하고 따뜻한 인생철학이 깃들어 있다. 중국 네티즌은 이 책에 대해 “얼마나 따뜻한 책인지 들고 있으면 손에 미열이 느껴질 정도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수묵화풍의 그림 위에 펼쳐지는 이들의 이야기가 번잡한 세상 속에서 고요함을, 냉정함 속에서 온화한 마음을 찾게 해줄 것이다.

아마도 책장을 덮으면 동자승 이찬이 다가와 이렇게 속삭일 것이다.
“당신도 한때는 어린아이였잖아요. 그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저자 소개

‘동자승 이찬’은 한 사람이 아니라 여러 명으로 이루어진 창작팀이다. 이들은 귀여운 동자승 이찬(一禪)을 주인공으로 한 동명의 작품을 3D애니메이션과 수묵화풍의 웹툰으로 제작해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수묵화풍의 웹툰은 2016년 10월 웨이보에 연재를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조회수 7억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 책이 바로 그 웹툰을 엮은 것이다. 이들은 동자승 캐릭터를 다양한 상품으로도 선보여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캐릭터로 만들었다.
천진난만한 동자승 이찬과 자애로운 사부의 일상을 그린 이 책은 19편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동자승은 늘 호기심 반짝이는 눈망울로 주위를 탐색하며 사부님 곁에서 인생의 진리를 터득해간다. 각각의 이야기들은 인간 본연의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한 발짝 성장하는 인생을 발랄하게 그려낸다.

목차

이야기를 시작하며

1화 입맞춤
2화 강아지
3화 늑대
4화 도깨비
5화 등불을 밝히는 마음
6화 꽃이 좋아
7화 내 친구가 되어줘
8화 여동생이 제일이지
9화 월담
10화 구슬
11화 사탕
12화 부부
13화 사랑한다면
14화 장인과 사위
15화 인생의 마지막 날
16화 평등
17화 고백
18화 인연
19화 지존보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5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