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SF 럭키팩 7 - 디스토피아 상세페이지

소설 SF 소설 ,   소설 영미소설

SF 럭키팩 7 - 디스토피아

SciFan 제62권
대여권당 90일 7,500
소장전자책 정가15,000
판매가15,000

이 책의 키워드



SF 럭키팩 7 - 디스토피아작품 소개

<SF 럭키팩 7 - 디스토피아> 꾸준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SciFan 시리즈에서 디스토피아를 다룬 소설 7권을 골라서 만든 특별판 패키지이다. 이 걸작선에 수록된 작품들은 다음과 같다.
[포드 패밀리_커트 보니것]
- 노쇠와 질병에서의 해방이 과도한 인구 증가와 그에 따른 사회적 문제로 귀결되는 아이러니가 보니것 특유의 블랙 코메디적 전개 속에 녹아 있는 단편.
[형제들의 궁전_에인 랜드]
- 완벽하게 통제되는 사회의 미학적 성취를 보라!
[세계의 수호자_필립 K 딕]
- 최후의 전쟁 후 모든 인류는 지하에서 전쟁 준비만을 위해서 생존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지표면에서 이상한 신호가 잡히고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필립 K. 딕의 허무주의적 미래관으로 바라본 인간의 본성.
[인공지능 아서와 그의 기사들_프레데릭 폴]
- 통 속의 두뇌 아서와, 2명의 엔지니어, 그들은 지구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
[지구는 대만원 1,2_로버트 블로흐]
- 인구 과다로 인한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강제적 접종을 통해서 인류를 개조하려는 계획이 시작된다. 그 계획의 최초 샘플이 된 남자가 인간다움을 되찾기 위해서 걸어간 여정의 이야기.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_클리포드 D. 시맥]
- SF 작가, 시맥이 제안하는 존재의 근거에 대한 짧은 소설. 주인공은 존재의 기반이 인식에 있다는 이론을 제창한 이유로 교수직을 물러난 학자이다. 은둔에 가까운 생활을 하면서 지내는 그의 규칙적인 일상이 조금씩 어긋나는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핵폭탄의 부작용_린 베너블]
- 핵전쟁은 많은 경우 멸망을 상징한다. 그러나 여기 이 남자에게는 기회이기도 하다.


<추천평>
[포드 패밀리] "내 직계 가족과도 한 방에서 오랜 시간을 지내는 것을 상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친척들과 평생을? 여기서 나의 질문은, 이 사람들은 어떻게 섹스를 할까? 사적인 공간을 이용하는 시간표가 있을까? 몸서리가 쳐진다."
- Fatin, GoodReads 독자

[형제들의 궁전] "이 책은 책이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철학적 논문도 아니다. 그리고 저자 자신이 인정했듯이 이 스토리에 클라이맥스가 존재하는 것도 아니다. 이것은 시이다"
- Kat McFall, Amazon 독자

[세계의 수호자] "내가 읽은 필립 딕의 소설 중 두 번째 소설이었다. 대단한 독서 경험이었다고 이야기해야 할 것이다. 필립 딕의 소설을 더 깊숙이 많이 읽어야겠다는 동기 부여를 해 준 작품이다. 이소설을 읽은 후 내 전자책 리더기는 필립 딕의 소설로 가득 차 있다."
- Robert Zimmermann, GoodReads 독자

[인공지능 아서와 그의 기사들] "문학적 SF가 무엇인지를 잘 보여주는 소설. 내 두뇌를 모두 동원해서 읽었다. 재빨리 읽을 수 있으면서도 흥미로운 읽을 거리이다. 좀 더 길었다면 좋았을 것기라는 아쉬움이 있다."
- Doreen, Goodreads 독자

[지구는 대만원] "모든 학교의 수업 과정에서 교재로 쓰여야 하는 책. 진실을 가득 담은 판타지이다."
- Amazon 독자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즐거운 독서였다. 짧은 이 소설 자체는 하나의 가정과 두 개의 반전을 가진 탄탄한 구조로 되어 있다. 이 이야기를 읽는 것은 오래된 기억의 통로를 천천히 산책하는 느낌이었다."
- Mec, Amazon 독자

[핵폭탄의 부작용] "이 이야기를 읽고서 이것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 그래서 별 5개를 준다. 이 책을 추천한 우리 지역 도서관에 찾아 가서 그 사서에게 사디스트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다. 다 읽은 후 나는 책을 던져 버리고 안식과 평화가 내리기를 기도했다."
- Katy Jane, Goodreads 독자


<저자 소개>
커트 보니것 주니어 (Kurt Vonnegut, 1922 - 2007)은 미국의 작가이다. 그의 작품 세계는, 풍자와 블랙 코미디, 공상 과학을 기반으로 한 휴머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그 자신이 살던 시대와 미국 사회에 대한 비판적 태도를 견지한 보니것은 사후에도 미국 휴머니즘 협회의 명예 회원으로 추대되었다. 그의 죽음을 애도하는 뉴욕 타임즈의 기사는 "카운터컬처 소설가의 죽음"이라는 헤드라인으로 시작되었다.

에인 랜드 (Ayn Rand, 1905 - 1982, 본명 알리사 지노프예브나 로젠바움)은 러시아 출신의 소설가이자 극작가, 사상가이다. 그녀는 객관주의라 불리는 사상 체계의 창시자로도 이름이 알려져 있다. '파운틴 헤드' (1943), '아틀라스' (1957) 등으로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이후, 죽기까지 랜드는 자신의 객관주의 사상을 옹호하는 기고문과 에세이에 열정을 기울였고, 객관주의를 위한 신문과 잡지를 운영했다. 객관주의란, 개인의 이성을 극단적으로 신뢰하고, 종교나 믿음에 근거한 삶을 부정하는 사상이다. 윤리학적으로, 또는 사회학적으로는, 이타주의를 거부하고 극단적인 개인주의를 주장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정치적으로, 랜드는 국가주의, 전체주의, 집단주의, 무정부주의에 강한 반감을 드러내고, 자유 방임주의적 자본주의 체제를 선호했다. 그녀의 사상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개인의 자율성과 권리에 대한 강조이다.

필립 킨드레드 딕 (Philip Kindred Dick, 1928 - 1982)은 미국 출신의 SF 소설가이다. 딕은 권위주의적 정부, 독점적인 거대 기업 등이 지배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사회적, 철학적, 존재론적 문제를 제기하는 작품을 선보였다. 초현실주의적이고 미래주의적인 경향 때문에 그의 소설은 영화의 원작으로 많이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블레이드 런너", "토탈 리콜", "마이너리티 리포트", "페이 첵", "스캐너 다클리" 등이 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이다.

프레데릭 조지 폴 주니어 (Frederik George Pohl Junior, 1919년 11월 26일 – 2013년 9월 2일)은 75년 이상을 활동한 미국 SF 소설가이자 편집 기획자이다. 1960년대, 폴은 대중 SF/과학 잡지인 '갤럭시 SF Galaxy Science Fiction'과 자매지인 '만약 If'의 편집장으로 활동하면서 두 잡지가 SF 문학 내에서 자리를 잡고 성공하는 기초를 마련했다. 그가 편집장이던 시절 두 잡지는 여러 차례에 걸쳐 휴고 상 등의 유명한 SF 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 시기 동안 그는 여러가지 필명을 사용하여 SF 작품들을 발표했다.

로버트 알버트 블로흐 (Robert Albert Bloch, 1917 - 1994) 는 미국의 소설가이다. 주로, 범죄, 추리, 공포, 판타지, SF 쟝르의 소설을 출간했다. 가장 유명한 소설 중 하나가 "싸이코 Psycho"인데, 전설적인 영화 감독, 알프레드 히치콕에 의해서 영화화 되고, 공포/스릴러의 전범로 평가 받고 있다.

클리포드 도널드 시맥 (Clifford Donald Simak, 1904 - 1988)은 미국의 SF 작가이다. SF 황금기를 주도한 작가 중 한 명으로, 모두 3번의 휴고 상과 1번의 네뷸라 상 수상했고, 전미 SF 작가 협회의 세 번째 그랜드 마스터로 헌액되었다.

마릴린 베너블 (Marilyn Venable, 1931 - )은 미국의 SF 및 공포, 미스터리 소설 작가이다. 그녀는 "린 베너블 Lynn Venable" 이라는 필명으로 주로 알려졌으며, 그녀의 작품 다수가 영화나 TV 시리즈로 차용되기도 했다. 50년대와 60년대를 통해서 그녀는 "사리진 방 The Missing Room", "태어나지 못한 것들의 덤불 Grove of the Unborn", "도플갱어 Doppleganger" 등을 발표하면서 대중적 인기를 모았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저자 프로필


목차

표지
목차
포드 패밀리_커트 보니것
형제들의 궁전_에인 랜드
세계의 수호자_필립 K 딕
인공지능 아서와 그의 기사들_프레데릭 폴
지구는 대만원 1,2_로버트 블로흐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_클리포드 D. 시맥
핵폭탄의 부작용_린 베너블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57 (추정치)


리뷰

구매자 별점

3.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SciFan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