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유령 상세페이지

책 소개

<유령> 공포가 무엇인지 제대로 아는 작가, 모파상이 전하는 또 하나의 유령 이야기.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각자 겪은 특이한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자리, 늙은 후작이 일어나서 자신이 수십 년 전 겪은 일을 이야기한다. 아주 오래 전 일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직도 그 일에 대한 악몽을 꾼다고 말한다. 그 일은 후작이 오랫동안 헤어졌던 친구와 우연히 만나게 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 친구는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했지만, 그 여인이 1년만에 죽은 후 절망과 우울 속에서 살고 있었다. 친구는 후작에게 한 가지를 부탁을 하는데, 자신이 살던 집에 가서 몇 가지 물건을 가져다 달라는 것이었다. 어렵지 않은 부탁이라는 생각에 후작은 가벼운 마음으로 빈 집으로 향한다.


<추천평>
"읽지 않은 고전 작품이었지만,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단편 소설을 좋아하는 독자에게 권한다."
- Bronze, Booknote 독자

"훌륭하다. 모파상의 팬으로서 환상적인 독서였다."
- Pas apprecie, Booknote 독자

"강한 필력과 절제력 있는 글쓰기. 작가는 자신의 맥락을 드러냄으로써 훨씬 더 즐거운 작품을 만들었다."
- Agent, Booknote 독자

"초자연적인 신비, 유령, 전설 등의 기이한 설정 속으로 독자를 끌어들인다. 고전이지만 짧은 읽기는 통해서 멋지고 재미있는 작품을 경험했다."
- Lu aussi, Booknote 독자


<저자 소개>
앙리 르네 알버트 기 드 모파상 (Henri René Albert Guy de Maupassant, 1850 - 1893)은 19세기의 프랑스 작가이고 사실주의 문학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현대적 단편 소설의 창시자로 간주된다. 그의 단편들은 경제적 문체와 효율적인 전개와 결말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특이한 성격이나 과도하게 염세적인 사람들이 등장하며, 많은 단편들이 환상적이거나 비현실적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다.
그는 총 6편의 장편 소설만을 집필했는데, 대부분 전쟁의 불합리성과 그 사이에 끼어서 파멸하는 개인들의 모습을 다루고 있다. 그 장편들 대부분이 1870년대의 보불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1892년 일생 동안 계속된 우울증이 심해져서 자살을 시도하기도 했고, 결국 1893년 파리의 정신병원에서 4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8 (추정치)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