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나 혼자 게임 중 - Lv. 1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나 혼자 게임 중 - Lv. 1

한뼘 BL 컬렉션 311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900

혜택 기간: 04.03.(수)~04.30.(화)

나 혼자 게임 중 - Lv. 1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나 혼자 게임 중 - Lv. 1작품 소개

<나 혼자 게임 중 - Lv. 1> #현대물 #차원이동 #오해/착각 #SM #원나잇 #코믹/개그물 #삽질물
대학생 인수는 조별 과제 때문에 강의실에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심심함을 참지 못하고, 휴대전화에 19금 게임을 하나 내려받는다. 한번 시작하면 중단할 수 없다는 경고 메시지를 가볍게 무시하고 게임을 시작한 인수. 어처구니 없게도 인수를 제외한 다른 사람 모두가 시간 정지 상태가 된다.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야한 짓을 해야만 한다.
19금 게임 속에 빠져버린 주인공과 시간 정지 상태에 빠져버린 다양한 종류의 남자들. 게임이 아니라 야한 짓을 즐기게 된 주인공의 러브 활극.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인수야. 너 조별과제 어떻게 할 거야?”
“대중음악의 이해인데 왜 노래를 불러야 하는 거야.”
“이거 아니면 ‘성경의 이해’ 뿐인데 그건 신부님이랑 수녀님들 오신다.”
“그럼 어쩔 수 없지.”
어렸을 때 교회 몇 번 들렸을 뿐이지만 그렇다고 신성 모독을 할 수 없다는 굳은 믿음으로 인수는 ‘성경의 이해’를 포기했다. 한 번에 300명이 다 함께 받는 교양이니 중간만 해도 되지 않을까 안이하게 생각했는데 의외로 힘들었다. 외국인 유학생을 모두 모아 놓은 듯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 있는 무리도 보인다. 하품하고 있으면 같은 학과 애들이 삼삼오오 모여든다. 불편한 강당 의자 덕에 대부분 일어서 있다.
“그러니까 ‘내 팔자야’ 이거 하면 끝난다니까.”
“구국의 ‘커리’를 잊지 마. 이건 세계에 먹히는 맛이다! 명곡이야. 명곡.”
“아니, 다른 걸 하자고 다른 걸.”
“난 아무거나 상관없으니까 대충 정해. 나 화장실 좀 다녀올게.”
인수는 와이파이를 찾으며 강의실 벽에 달라붙었다. 한 걸음만 물러서면 와이파이가 죽는다. 와이파이를 찾아 화장실에 앉는다. 시간을 때울 앱을 찾으며 스크롤을 내리면 외국 앱을 번역한 것이 틀림없는 이상한 게임이 보인다.
[시간을 멈춰 즐거운 일을 하자! 레벨을 깨기 전까지 빠져나갈 수 없는. 19금 게임. 시간 정지!]
번역기를 돌린 것이 틀림없는 앱. 대충 살펴봐도 시간 정지 소재를 가지고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심심할 때 친구들과 같이 보면 재밌을 것 같아 내려 받는다. 전부 내려 받고 강의실로 돌아갔지만, 토론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야, 대충해, 대충.”
“너 저기 유학생들 보이지? 쟤가 페루라는 애인데 교수님이 좋아하는 남미 음악의 달인이란다. 그 옆에 핀란드는 데스 메탈이고. 우리 이대로 가면 D야, D.”
“그렇다고 우리가 갑자기 악기를 배울 수가 없잖아.”
“그래서 노래 고르고 있잖아! 아무것도 안 할 거면 저리 가!”
화를 내는 공인이에게 가운뎃손가락을 보여주고 벽에 달라붙어 앱을 켠다. 19금 게임이라 그런지 영문으로 된 경고문이 상당히 많이 나온다. 다 읽어보지도 않고 동의를 누르면 큰 창이 뜬다.
[어떤 성별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연히 남자지. 남자를 선택하면 보석 30개와 돈 2000원이 충전됐다.
[레벨 1. 도전 100발!]
역시 처음부터 화끈하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너스가 커집니다. 난이도를 높이시겠습니까?]
[난이도 최상 ‘입으로만’ 선택하셨습니다. 한 발 뺄 때마다 +2가 추가됩니다.]
[즐거운 게임을 위해 부스터를 선택하세요. 추천 ‘천상의 맛- 모든 체액이 맛있어집니다. 보석 10개.’ ‘마법의 시간- 남자들의 성기가 커집니다. 보석 15개.’]
원래라면 최대한 아끼겠지만 어차피 심심할 때 놀려고 깐 것이니 팍팍 써야겠다. ‘천상의 맛’과 ‘마법의 시간’을 선택하면 보석이 순식간에 날아간다. 돈은 일단 놔두고 실행 버튼을 누른다.
[게임이 한 번 시행되면 레벨 10을 달성할 때까지 종료할 수 없습니다. 실행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경고였지만 가볍게 넘기고 시작을 누른다. 그런데 기다리던 영상이나 다른 것이 나오지 않는다. 오직 [0/100] 이 표시만 있을 뿐. 이리저리 눌러보지만, 상점에만 들어가질 뿐이다. 고민하던 인수는 문뜩 주위가 조용한 것을 깨달았다. 교수님이 앉으라 했나? 당황해 자리로 튀어가지만 모두가 멈춰 있다. 인수를 놀리려 하는 것일까. 인수 하나 때문에 그럴 리는 없다. 무엇보다 모든 이들이 전부 숨도 쉬지 않는다는 것이 가능할까? 인수는 조심스럽게 돌아다니며 사람들 얼굴을 살펴봤다.
“설마... 아니, 설마...”
'진짠가? 이 앱? 진짜로 시간 정지인 건가? 레벨 10까지 시간 정지를 풀지 못한다고 하니까, 야한 짓을 해야 하는 건가?' 인수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올라오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했다.
“아니, 게임 때문에 그러는 거니까 어쩔 수 없잖아. 맛도 좋다며.”

<한뼘 BL 컬렉션 시리즈>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BL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BL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BL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BL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_잠복 근무_송닷새
_클럽 블랙_송닷새
_우주 정찰대를 위한 경고문_따랴랴
_시선의 길목_먼스먼스
_책도깨비_경계선
_생일 소원_리커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에리스입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4만자 (종이책 추정치: 28쪽)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 한뼘 BL 컬렉션 >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