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 상세페이지

가정/생활 결혼/임신/출산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

소장종이책 정가13,500
전자책 정가41%8,000
판매가8,000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작품 소개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 절정까지 확실히 맛보는 섹스로 가는 길!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는 100명의 미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연인에게 무엇을 원하는가를 담았다. 일본의 유명한 칼럼니스트이자 성상담가인 미츠이 교코는 오르가슴을 예감할 수 있게 해주는 키스법, 세심하면서도 강력한 가슴 애무법, 색다른 식스나인 비법, 지속력 있는 오럴섹스 기술 등, 가슴 떨리는 애무부터 확실한 절정에 이르기까지의 단계를 15개의 레슨으로 구성했다. 저자의 다양한 성상담 경험을 기초로 내용이 구성되어, 독자는 각 레슨을 읽을 때마다 친절하게 개인 상담을 받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다.
이 책은 사랑하는 여자와 잠자리를 하게 되었을 때 부드럽고 안정된 섹스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본이다. 체위와 애무 순서, 분위기 연출법 등의 설명과 함께 세밀하고도 사실적인 일러스트가 풍부하게 실려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내용을 잘 연구하고 실천하면 당신의 연인, 혹은 아내를 기분 좋게, 그리고 매번 오르가슴에 이르게 하여 ‘섹스 잘하는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서평

섹스 잘하는 남자? 여자를 기쁘게 하는 섹스를 아는 남자!

섹스작가인 저자는 많은 남녀를 취재하다 보면 성에 관한 질문이나 상담을 의뢰받는 일이 많은데, 여성들과의 상담에서 가장 많은 고민이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 채 관계를 맺는 것이었다고 한다. 잠자리에서 남자는 거의 100% 사정하지만, 여자가 오르가슴을 느끼는 확률은 남자에 비해 현저히 낮았다. 애인끼리도 이런 상태가 지속되면 결국엔 불만이 쌓여 사랑이 식어가게 되고, 부부사이도 심각한 갈등의 원인이 되어 최악엔 이혼이라는 결과에 이르기도 한다. 그 정도로 서로의 ‘성의 불일치’는 남녀관계에 중요한 문제이다.
100명의 여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물을 분석한 결과, 대부분의 여자가 남자의 성행위 지속력보다 부족한 애무와 빗나간 애무에 불만을 갖고 있었다. 이에 저자는 정확한 애무를 남자들에게 알려주면 많은 여자들이 진정한 오르가슴에 이르게 될 것이라 기대하고, 이 책을 출간하였다. 그래서 이 책에는 남자 중심의 자극적인 기술보다 여자를 기쁘게 하는 세심한 섹스 방법이 담겨 있다. 그래서 이 책을 잘 연구하고 실천하면 사랑스런 내 여자에게도 ‘섹스가 즐겁다’는 사실을 알게 해줄 수 있다.


여자의 속마음을 속속들이 파헤친, 이런 섹스 매뉴얼은 없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은 남녀 사이에서도 존재한다. 사귀고 싶은 여자가 있다면, 그녀와 잠자리까지 가게 된다면, 이 책을 통해 익혔던 기술로 그녀를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남자들에게는 차마 말할 수 없었던 여자들의 속마음이 이 책에는 공개되어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섹스의 최종 체위는?’, ‘손가락 애무 기술의 만족도는?’, ‘펠라치오와 쿤닐링구스 중에 무엇이 먼저인가?’ 등의 솔직하고 대담한 질문과 답변들은 남자들에게 진짜 여자가 좋아하는 애무와 섹스가 무엇인지를 알게 해주는 중요한 자료가 될 것이다. 미숙한 경험 때문에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쩔쩔맸었거나, 잠자리에서 왜 상대 여자가 불만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는지 아리송했다면, 또한 앞으로 있을 즐거운 섹스를 미리 준비하는 사람에게 이 책은 영원히 소장하고 싶은 섹스 지침서가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지은이 미츠이 교코(三井京子)
1971년, 치바 현 태생.
무역회사와 출판사를 거쳐 현재 성 칼럼니스트이자 프리 작가로 활동 중이다. 남자들의 심리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그녀는 섬세한 만큼 또한 활발하고 명쾌한 성격을 가졌다. 그녀는 스스로 모든 일에 전력을 다하는 열정을 가진 여자라고 말한다. 특별히 《섹스 잘하는 남자 만들기》는 섹스 작가로서 많은 남녀를 직접 만나 취재하여 얻어진 정보, 성에 관한 질문이나 상담을 기초로 내용을 구성하였다. 특히 100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섹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담아, 독자는 개인적인 상담을 받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다른 저서로는 《성범죄방지 매뉴얼》(편저), 《SEX 진행 매뉴얼》(공저), 《여자의 SEX 진행 매뉴얼》, 《SEX 질액 듬뿍 매뉴얼》(공저), 《SEX 결함! 190의 어드바이스》(공저)가 있다.


일러스트 스미 신사쿠(角愼作)
1956년, 오카야마 현 미마사카 태생. 사실적인 기법과 자연 형태를 예술적으로 변형하는 포르메 기법 등 두 가지 형식의 터치를 사용해 그림을 완성하는 작가다. 세밀한 것부터 단순화시키는 작업까지, 단단한 선과 부드러운 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여 서로 다른 붓 터치로 다양한 감성을 그려낼 줄 아는 일러스트 작가다.


옮긴이 이솔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에 재학 중이다. 동서울대학에서 방송, 연예, 음악을 공부하고 졸업 후 일본어에 매진하여 사이버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학과를 졸업, 일본에서 유학하였다. 한국방송예술진흥원에서 교수로 재직하며 음악 강의를 했고 이후 자기개발과 음악, 인문학 콘텐츠 관련 강연을 하고 있다. 현재 마케팅 회사 CIRCUS AR에서 본부장을 맡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사탕보다 달콤한 키스 스킬》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Lesson 01 키스로 알 수 있는 오르가슴의 예감
Lesson 02 섬세한 키스에 여자는 젖는다
Lesson 03 가슴 애무는 유두부터
Lesson 04 여자는 갑작스런 애무를 좋아한다
Lesson 05 클리토리스 애무는 3곳 동시 공략이 포인트
Lesson 06 여자는 정확한 애무에 끝까지 간다
Lesson 07 여자는 ‘펠라티오’가 먼저일까, ‘쿤닐링구스’가 먼저일까
Lesson 08 여자는 펠라티오가 하고 싶다
Lesson 09 진한 키스와 함께 ‘쿤닐링구스’
Lesson 10 여자는 클리토리스 자극을 원한다
Lesson 11 즐거움을 주는 69(식스나인) 비법
Lesson 12 여자가 기분 좋은 체위와 피스톤 운동
Lesson 13 여자는 좀 더 지속력을 원한다
Lesson 14 여자는 남자의 친절함에 약하다
Lesson 15 여자는 위험한 섹스도 동경한다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