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체험판]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 상세페이지

가정/생활 취미/요리/기타

[체험판]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

자연주의 셰프 샘킴의 쉽고 빠르게 따라 하는 홈메이드 브런치 레시피

판매가 무료

리디 info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책 소개

<[체험판]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

스타 셰프 샘킴이 아낌없이 공개하는 브런치 메뉴!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는 스타 셰프 샘킴이 자신의 레시피 노트에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브런치 메뉴를 공개한 책이다. 브런치 식당에서 흔히 나오는 구운 소시지, 달걀 프라이, 핫케이크, 토스트 등이 아닌《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는 건강한 홈메이드 브런치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 준다. 저자는 주말마다 가족을 위해 정성껏 만든 요리를 자신의 SNS에 올린다. 그동안 샘킴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며 레시피 노트에 꼼꼼하게 적어 온 레시피를 이 책에 모두 공개했다. 특히 요리할때 조리 과정에서 꼭 지켜야 할 것, 간단하게 재료 손질하는 방법 등을 쿠킹팁으로 적어 주어 요리 초보자도 샘킴처럼 맛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출판사 서평

책 소개
“맛있는 브런치 하실래요?”
샘킴의 자연주의 브런치 메뉴 53가지!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는 스타 셰프 샘킴이 자신의 레시피 노트에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는 브런치 메뉴를 공개한 책이다.
TV 채널마다 요리하는 프로그램이 넘쳐나는 일명 ‘쿡방’ 시대에 가장 주목받은 요리사 샘킴. 그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샘킴의 함께 쿠킹〉 등에 출연하여 요리 실력과 함께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의 솔직담백한 말과 행동은 보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그가 하는 요리에서는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샘킴은 요리야말로 우리 삶에 소중한 이야기를 만들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게 한다고 말한다.《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는 이러한 그의 요리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저자는 조리 과정이 복잡하고 과하게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요리는 피하고, “브런치를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 7가지”에 집중하여 건강에 좋은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카넬로니, 브루스케타, 그라탱 등 언뜻 보면 요리 이름이 생소하지만 알고 보면 만들기 참 쉬운 메뉴이다. 만들기는 간단하지만 완성된 음식은 화려하고 맛있어 먹어본 사람은 누구나 엄지를 척 올릴 것이다.

출간 의의
브런치는 미국의 사교문화에서 탄생했다. 친구들과 자주 가는 식당에서 이른 점심에 만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먹는 데서 시작되었다. 이러한 문화는 2000년대 중반 이후 우리나라에도 브런치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이제 브런치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단순한 식사를 넘어 소박하고 정겨운 만남의 자리, 좋은 사람들과 갖는 여유로운 시간의 대명사가 되었다.
브런치 식당에서 흔히 나오는 구운 소시지, 달걀 프라이, 핫케이크, 토스트 등이 아닌《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는 건강한 홈메이드 브런치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 준다.
저자는 주말마다 가족을 위해 정성껏 만든 요리를 자신의 SNS에 올린다. 그동안 샘킴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며 레시피 노트에 꼼꼼하게 적어 온 레시피를 이 책에 모두 공개했다. 특히 요리할 때 조리 과정에서 꼭 지켜야 할 것, 간단하게 재료 손질하는 방법 등을 쿠킹팁으로 적어 주어 요리 초보자도 샘킴처럼 맛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맛과 멋을 둘 다 살린《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를 따라서 요리한다면,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던 “샘킴의 맛”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브런치 타임은 덤으로 따라오는 행운이다.

이 책의 특징

자연을 담은 건강한 샐러드와 치즈
브런치에 가장 먼저 손꼽는 메뉴는 샐러드이다. 신선한 채소와 치즈의 만남, 문어와 파프리카 가지 등 다양한 재료의 조합으로 조화로운 맛을 살린 18가지 샐러드를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따뜻함이 스미는 수프와 리소토
풍미가 독특한 수프와 이탈리아 쌀 요리인 리소토 조리법을 공개한다. 그중 이탈리아 햄인 초리조를 넣어 만든 초리조 리소토는 샘킴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선보인 요리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레시피이다.

먹으면 행복해지는 파스타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요리한다는 샘킴. 18년 이탈리아 요리 경력을 가진 샘킴이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8가지 파스타를 공개한다. 레몬으로 요리의 맛을 더하는 경우가 많은 샘킴이 특히 아끼는 레몬 페투치네 레시피도 들어 있다.

고기와 생선으로 채우는 풍성한 상차림
돼지목살 구이, 연어 그라브락스 등 고기와 생선을 활용하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푸짐한 브런치 메뉴를 소개한다. 손님상을 차리거나 특별한 날에도 활용하기 좋은 요리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빵과 케이크
샌드위치, 브루스케타, 케이크 등 보는 순간 사랑스럽다고 느껴지는 11가지 브런치 메뉴가 모였다. 특히 따뜻하게 구운 바게트 위에 취향대로 다양하게 올려 먹는 브루스케타 레시피는 재료를 바꾸어서 색다른 요리로도 만들 수 있다.



저자 소개

저자 샘킴은 진심을 담아 요리하는 셰프. 그는 농장에서 직접 기른 싱싱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사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행복하다. 현재 신사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세라의 총괄 셰프이며, TV 프로그램 〈쿡가대표〉,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샘킴은 저소득층 아이를 돕기 위해 전국을 돌며 푸드 트럭에서 요리를 만들고 해피 쿠킹 스쿨, 소울 푸드 콘서트, 식습관 개선 캠페인 등을 통해 재능 기부를 하고 있다. 가장 잘할 수 있는 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샘킴. 그는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는 날을 꿈꾼다.

목차

프롤로그
브런치를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 7가지
계량은 어떻게 하죠?

쉽게
Salad & Cheese

1. 허브 닭가슴살 샐러드
2. 버섯 샐러드
3. 오징어 샐러드
4. 고르곤졸라 양상추 샐러드
5. 페타 치즈 샐러드
6. 문어 샐러드
7. 미니 파프리카 버섯 구이
8. 알감자 오븐 구이
9. 찹 샐러드
10. 구운 파프리카와 리코타 치즈
11. 렌틸콩 샐러드
12. 믹스 샐러드 겨자 드레싱
13. 참치 샐러드
14. 리코타 치즈 파프리카 말이
15. 생모차렐라 치즈 샐러드
16. 시금치 감자 카넬로니
17. 가지 오븐 구이
18. 마카로니 감자 그라탱

따뜻하게
Soup & Risotto

1. 시금치 수프
2. 봄 미네스트로네 수프
3. 리소토와 바질 페스토
4. 닭가슴살 채소 수프
5. 초리조 리소토
6. 스페니쉬 오믈렛
7. 치킨 커리
8. 새우 리소토

행복하게
Pasta & Drink

1. 애호박 펜네 파스타
2. 레몬 탈리아텔레
3. 새우와 구운 채소 스파게티
4. 안초비 오징어 키타라
5. 루콜라 페스토 스트로차프레티
6. 왕새우 무청 스파게티
7. 안초비 애호박 스파게티
8. 샘킴의 카르보나라
9. 모히토

풍성하게
Meat & Fish

1. 로스티드 치킨
2. 머스터드 치킨
3. 발사믹 그릴 치킨
4. 돼지목살 구이
5. 연어 그라브락스
6. 닭가슴살 토마토 스튜
7. 피시 앤 칩스

사랑스럽게
Bread & Cake

1. 프렌치 토스트
2. 가지 파니니
3. 비스코티
4. 티라미수
5. 피스타치오 케이크
6. 참치 샌드위치
7. 치킨 샌드위치
8. 브라타 치즈
9. 연어 브루스케타
10. 피칸 브라우니
11. 홈메이드 양파잼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