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유령들 상세페이지

유령들작품 소개

<유령들> 『밤의 이야기꾼』의 전건우, 그 첫 번재 단편집!
8년간 준비해온 10편의 작품들을 담다!


2014년 여름, 『밤의 이야기꾼들』로 완성도 높은 호러 미스터리를 선보였던 전건우 작가가 신작 『유령들』로 돌아왔다!
짧은 분량 안에서도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보이는 최고의 이야기꾼, 전건우 작가의 첫 번째 작품집인 『유령들』은 8년 동안 준비해온 중단편 작품들을 담았다. 때로는 가슴 찡하고, 때로는 머리카락 끝까지 오싹해지는 전건우 표 호러 미스터리를 오직, 전자책으로만 만나보자!


출판사 서평

"따듯함"과 "서늘함"
『유령들』에 수록된 작품들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가장 힘든 순간에 더욱 더 그 가치를 빛내는 인간의 따듯한 본성을 담은 "따듯한" 작품들과, 필요하다면 얼마든지 잔인해질 수 있는 인간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그린 "서늘한" 작품들. 인간의 내면으로부터 시작하는 이야기들은 어느 것부터 시작하든지 충분히 재미있다.

소설X웹툰 콜라보레이션
『밤의 이야기꾼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연재하고 있는 조원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원작자의 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있는 작가의 표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은 이 작품의 가치를 한층 더 깊게 한다. 문장과 일러스트레이션이 상호작용은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끝내주게 재미있는" 호러 미스터리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유령들』은 이야기 본연의 가치인 재미에 충실하다. 작가 스스로 "학교 앞 떡볶이"처럼 "이야기를 맛깔스럽게 버무리는 일"에 자신이 있다고 말할 만큼, 흡인력 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을 수록했다.

전자책 only
오직 전자책으로만 출간되는 『유령들』을 통해 다시 한 번, 그의 이야기들에 중독될 시간이 됐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전건우
『한국공포문학단편선』, 『한국추리스릴러단편선』 등을 통해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교보문고 등에 작품을 발표했다. 대표작으로 『밤의 이야기꾼들』이 있다. 재미있고 섬뜩하면서 감동적인 소설을 쓰는 게 목표인 아들바보 소설가.

목차

서문

유령들
그 여름의 흉가
마지막 선물
Railroad
Long Goodnight
빨간 문
히치하이커(들)
구멍
진실 게임
막다른 길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