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남은 인생 10년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책 소개

<남은 인생 10년> “죽을 준비는 되었다. 그러니까 남은 날은 최선을 다해 살아 보자.”

스무 살의 마츠리는 수만 명 중 한 명꼴의 불치병으로 쓰러져, 10년이라는 시한부 선고를 받는다.
자신이 웃는 얼굴로 있지 않으면 주변 사람들이 괴로워한다, 무엇을 시작해도 결국 도중에 멈출 수밖에 없다. 그렇게 미래를 단념하고 죽음에 대한 공포를 지우며 담담한 나날을 보내는 마츠리.
그리고 막연히 시작한 취미에 열정을 쏟으며 사랑은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었는데…….

충격의 타이틀, 충격의 결말!
죽음을 앞둔 스무 살의 주인공이 남겨진 이들에게 전하는 눈물보다 감동적인 메시지!


출판사 서평

스무 살, 불치병에 걸려 여명 10년이라는 충격적인 선고를 받고, 학교도, 직장도, 연애도 모두 포기하고 10년 후의 ‘그날’을 기다리는 여성의 연애소설.

퇴원 후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마츠리는 친구를 따라 코스프레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고, 그날을 시작으로 ‘하고 싶은 일’과 ‘즐거운 일’에 도전하자고 마음먹는다. 그러나 마츠리에게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일’이 있었다. 10년밖에 남지 않은 삶에서 연애만큼은 하지 말자고 다짐했는데, 그런 마츠리 앞에 그 사람이 나타난다.

우연히 가게 된 동창회에서 다시 만난 카즈토. 마츠리는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도 따뜻하고 상냥한 카즈토를 좋아하게 되고, 병에 관한 이야기, 직장에 다니지 않는다는 사실을 숨기고 카즈토와 사귀게 된다.

하지만 병마는 마츠리를 가만두지 않았고, 마츠리의 몸은 나날이 나빠져만 갔다. 행복한 나날도 잠시, 마츠리는 조금씩 ‘그날’이 다가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남겨진 10년의 시간을 통해 삶에 관한 고민, 끊임없이 찾아오는 망설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살아 있다는 기쁨을 느끼는 순간에도 조금씩 다가오는 죽음에 대한 공포 등 모든 감정을 솔직하고 꾸밈없이 표현한 이야기!
죽음을 앞둔 스무 살의 주인공이 남겨진 이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은――.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