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침묵의 기사 상세페이지

책 소개

<침묵의 기사> 거역할 수 없는 신의 사랑과 침묵의 대장정 방탕한 궁정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수도원으로 들어간 기 캐번디시. 약혼자 월터 오르몬드와의 결혼을 위해 프랑스에서 영국으로 대장정을 시작한 셀레스테. 악천후의 영국 날씨 속에서 셀레스테 일행은 우연히 수도원의 신세를 지게 된다. 셀레스테에게 첫눈에 반해 버린 기. 침묵의 맹세로 셀레스테 일행을 약혼자에게 인도하는 임무를 맡게 되지만 그녀의 약혼자는 악명 높기로 유명한 인물. 말을 해선 안 되는 답답함과 순진한 셀레스테를 악한 약혼자에게 인도해선 안 된다는 양심의 갈등에 빠진 기의 최후의 선택은…. <작품 속에서> 잠이 든 셀레스테는 웅얼거리며 그의 가슴에 얼굴을 파묻었다. 그의 심장은 폭풍의ㅐ 핵심처럼 내달리고 있었다. 기는 안장 위에 똑바로 앉아 낙인이 찍힌 것처럼 뜨거운 입술을 멍하니 벌렸다. 맙소사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기억해. 난 천국과 지옥을 헤매고 있어. 눈덮인 회색의 새벽에 지치고 추위로 마비가 된 일행은 요크 민스터의 탑을 살폈다. 셀레스테의 자는 모습 위로 고개를 숙인 기는 엄격한 고행을 스스로에게 약속했다. 그러나 그는 품안의 여인의 달콤한 입술을 잊을 수가 없었다.


저자 프로필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