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라비안 로맨스 상세페이지

아라비안 로맨스작품 소개

<아라비안 로맨스> <신영미디어 장편 로맨스> 꺼지지 않는 사막의 불꽃! 쿠웨이트 하리스 족장의 주문을 받아 직접 제작한 비행기 빅슨을 몰고 아버지와 함께 쿠웨이트로 향한 헤일리 베넷. 뜻밖에 터진 전쟁으로 아버지와 헤어지고 이라크군의 위협을 받지만 자인 하리스 왕자의 도움으로 탈출한다. 첫눈에 반한 하리스는 그녀를 보호하려 들고, 헤일리는 아버지를 찾고자 그로부터 도망친다. 그러나 그녀는 사막에서 헤매이다 구사일생으로 자인에게 구출된 후, 이들은 함께 아버지를 찾기 위해 사막을 향한 대모험을 시도하는데…. <작품 속에서> 「이리 와서 내게 키스해 줘요, 헤일리 베넷」자인 하리스 족장이 중얼거렸다.「당신을 안고 싶소」 헤일리는 약해지고 있었다. 이렇게도 깊은 그의 눈동자를 계속 바라보고 있다간 분명히지고 말 것이다. 너무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눈동자였다. 그녀는 침대에서 일어나 앉아 머뭇거리며 두 손을 그의 어깨에 올려놓았다.「당신은 당신의 죄수에게 환영의 키스를 받는 것이 좋은가요?」 그의 눈썹이 치켜 올라갔다.「키스 한 번 하는 게 그리도 두렵소?」 헤일리는 손바닥을 그의 부드러운 어깨 위로 미끄러뜨리며 다급하게 말했다.「글쎄요」그녀는 입술을 축이고 그의 입술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아주 천천히 거리를 좁혀갔다. 그녀는 고개를 숙여 그의 귓불에 입술을 가져갔다. 그리고 힘껏 깨물었다.「난 여기서 나가고 싶어요!」그녀가 소리쳤다.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