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상세페이지

경영/경제 재테크/금융/부동산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임대업 따라하는 경매는 이제 그만
소장종이책 정가14,500
전자책 정가38%9,000
판매가9,000

리디 info

[도서 이용 안내]
위 도서는 '굿옥션 15일 이용권' 부록이 포함되지 않은 도서입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작품 소개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이제는 부동산경매도 단기투자가 가능하다
더 빨리 더 자주 돈 버는 방법이 여기에 있다

부동산경매는 투자다. 투자는 돈을 벌어야 하고 벌지 못하면 오래가지 못한다. 부동산경매투자를 시작하는 90% 이상의 사람들이 1년 안에 그만두는 것이 현실이며 그 대부분은 장기투자에 지친 사람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낙찰 받고 수리하고 임대 놓고 관리하는 보통의 부동산경매가 장기투자라면, 단기투자는 낙찰 받고 최단 시일 안에 그 물건이 꼭 필요한 사람에게 다시 팔아 수익을 내는 것이라고 저자는 말한다. 단기투자는 보통의 부동산경매 투자와 달리 명도(점유자를 내보내는 일)를 할 필요도 없고 돈 들여 수리할 필요도 없으며 임대를 위한 관리 등 골치 아픈 일을 하지 않고 돈을 버는 투자라는 것이다.

부동산 정보 회사에서 직장생활을 하다가 부동산경매 전문 투자자로 변신한 저자는 위험은 피하고 돈은 버는 투자, 많은 돈이 오래 묶이지 않고도 바로 수익이 나는 투자를 추구하다가 단기투자 대상 물건들을 통해 수익을 창출해왔다. 수년간의 경매 투자를 통해 단기투자 사례들 속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는 표준화된 방법을 구축한 결과, 소액을 투자해서 단기간에 수익을 내는 단기투자의 요령을 책으로 펴내게 되었다. 한번쯤 부동산경매 투자를 생각해본 사람이거나 이미 경매를 시작했지만 진정한 수익의 순간을 기다리다 지쳐서 그만두려고 고민 중이던 사람이라면 열 일 제쳐두고 읽어볼 가치가 있는 책이다.



출판사 서평

임대업 따라하기 혹은 진정한 투자, 결국 부동산경매는 둘 중 하나다.
천천히 힘들게 돈 벌 것인가, 빨리 자주 수익을 내는 투자를 할 것인가?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에 길이 있다 : 대부분의 경매 초보 투자자들이 관심 갖는 물건은 주거용 위주의 임대수익이 가능한 물건들이다. 경매투자학원이나 책들이 권유하는 물건은 대부분 그런 유형들이다. 그래서 경쟁도 심하고 낙찰을 받았다 해도 명도와 수리, 임대와 관리 등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일들이 남아있다. 들어간 돈을 생각하면 앞으로 벌고 뒤로 밑지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에 억울할 때조차 있다. 이 책을 통해 경매에 대한 생각부터 바꾸자. 부동산경매도 단기간에 수익을 내는 단기투자가 가능하다.

천만원으로 매달 월급만큼 버는 단기투자 : 이 책은 다른 경매 안내서에 있는 기본 경매 노하우를 시시콜콜 다루지 않는다. 부동산경매의 단기투자물건이 무엇이며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그것을 상대에게 파는 과정과 그에 따른 경험을 저자는 매우 솔직하고 실감나게 공유한다. 독자들은 단기투자의 개념과 중요성을 쉽게 느낄 수 있으며 부동산경매에 대해 새로운 용기를 얻게 될 것이다. 저자의 투자마인드와 세부 팁들을 살펴본다면 이 책을 경매투자자를 위한 자기계발서라고 부르게 될지도 모른다.

장기투자 or 단기투자? 투자 성향 테스트 : 책의 후반부에는 40개의 질문 항목으로 이루어진 투자 성향 테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투자자로서 자신이 장기투자에 적합한지 단기투자에 맞는지 살펴볼 수 있게 해준다. 처음 부동산경매투자를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어떤 물건에 먼저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미 부동산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앞으로 어떤 변화를 주어야 하는지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는 테스트이다.


저자 프로필

전용은

  • 국적 대한민국
  • 학력 단국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 박사
  • 경력 베이스인 베스투스 대표
    단국대학교 부동산 건설대학원 강사

2015.02.1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베이스인베스투스 대표. 부동산경매 전문투자가. 부동산114(주)에서 전략기획팀장, 자산관리팀장을 거쳤다. 부동산학 박사(단국대학교 도시계획및부동산학과)로 단국대학교 부동산·건설대학원에 출강 중이며, 한국경제TV에서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강의를 하고 있다. 경매투자 경험을 공유하는 ‘마음을 움직이는 경매카페’ (cafe.naver.com/amooz)의 운영자이기도 하다. 저자는 자신을 ‘강자에 약하고 불만이 있어도 꾹 참는 사람’이라고 소개한다. 부동산경매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심한 월급쟁이였지만 남 돈 벌어주는 직장인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일하는 투자자가 된 이후 비로소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게 되었다고 말한다. 많은 돈을 장기투자 해야 한다는 부동산경매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소액으로도 짧은 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투자로 자유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지은 책으로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2014), 《마음을 움직이는 경매심리학》(2013)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나는 왜 부동산경매를 하는가?

1장 부동산경매를 위한 변명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을까
왜들 1년도 못하고 포기할까?
경매에 대한 생각부터 바꿔라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투자다
열심히 말고 잘해야 돈 번다

2장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엿보기
첫 달부터 돈 버는 경매로 시작하라
건물주 할아버지와의 한판승부
반전 더하기 반전, 협상 더하기 협상
밀당으로 세탁하는 달인을 만나다
마을회관을 사다
바로 팔리지 않은 단기 물건의 추억
경매투자냐? 영업방해냐?
경매하러 어디까지 가봤니
응답하라 창고 주인
그 앞마당에 묘목을 심고 싶은 남자
억세게 운수 좋은 날에 생긴 일
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위험하다

3장 부동산경매를 시작하는 당신에게
첫 경매에서 배운 것들
경매투자를 방해하는 생각들
투잡의 유혹, 투자의 미래
열정이냐, 근성이냐?
부동산경매 하면 얼마나 버나?

에필로그: 부동산경매투자는 나를 자유롭게 한다

부록 -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특강 “천만원으로 매달 월급만큼 벌 수 있다!”
단기투자의 개념
왜 단기투자인가
왜 단기투자가 쉬운가
투자할 가치가 있나
단기투자 대상 물건 수
단기투자물건의 대표적 유형
단기투자물건 검색 비법 3가지
단기투자물건 임장 비법 3가지
단기투자물건 협상 비법 3가지
부동산경매 투자 성향 테스트


리뷰

구매자 별점

3.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