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영웅 조조 1권 상세페이지

영웅 조조 1권작품 소개

<영웅 조조 1권> 환제 영수 원년(155), 건강한 사내아이의 울음소리가 와하 강변에 울려 퍼진다.
조조, 그는 환관의 손자로 태어나 유년 시절 끊임없이 방종을 일삼았다. 죽마고우 원소와 함께 혼례를 치르는 집에 잠입해 야밤에 신부를 납치한 사건부터, 자신의 방탕한 행동거지 하나하나를 아버지에게 고하는 숙부를 곤란하게 하기 위해 거짓 발작을 일으킨 것까지 그 일화는 무수히 많다. 하지만 큰 그릇이 어디 가랴! 그는 성장하면서 나라가 흔들리고 환관이 나라를 어지럽히는 것과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대장부로서의 큰 뜻을 품게 된다.
조조가 관계에 입문하던 당시, 조정은 환관과 외척들이 득세하고, 정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정치적 부패가 극심했다. 또 전국 각지에서 전란이 끊이지 않아 민생이 도탄에 빠졌고, 황건적의 난과 동탁의 난으로 정국이 어지럽던 시기였다. 이때, 황건적의 난을 진압하고 어지러운 조정과 세상을 편안케 하기 위함이라는 대의의 기치를 높여, 역적 동탁을 없애기 위해서 조조가 나섰다!




저자 소개

저자 - 한종량(韓鍾亮)
1945년 산동성(山東省) 제성(諸城) 출생. 중국공산당 당원. 중국작가협회 회원. 대학 졸업 후 제성 제3중학에서 교사로 재직하다가 현재 전업작가로 활동하면서 탄방시(灘坊市) 문련 주석 직을 맡고 있다.
《영락대제》, 《초선》 등 여러 편의 장편 역사소설과 다수의 영화 시나리오 작품이 있다.

역자 - 김태성
1959년 서울 출생.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졸업, 동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현재 호서대학교 중어중국학과 겸임교수,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대학원과 한국외국어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등에 출강. 중국학 연구공동체인 한성문화연구소 대표, 계간 《시평》 기획위원으로 활동.
역서 및 저서로 《맑스 엥겔스 교육론》, 《중국사 뒷이야기》, 《상경》, 《변경》, 《노신의 마지막 10년》, 《양자강을 가로질러 중국을 보다》, 《굶주린 여자》, 《중국문화지리를 읽다》, 《미인계》, 《호설암》 등 60여 권이 있다.

목차

제1장 와하의 옛이야기
제2장 소 잡는 칼로 닭을 잡다
제3장 산비가 내리다
제4장 피바람으로 뒤덮인 궁
제5장 태후의 치마폭
제6장 동탁의 입경
제7장 자객 조조
제8장 의심이 부른 천고의 살육
제9장 불타는 초미금
제10장 누런 파도와 범람하는 얼음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