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꿈을 잃어버린 청소년에게 외친다 상세페이지

책 소개

<꿈을 잃어버린 청소년에게 외친다> [꿈을 잃어버린 청소년에게 외침]은 17년간 장기전도사로 청소년중점사역을 해온 어느 전도사가 선포한 특별한 강의를 엮어 전자도서로 만들어진 책이다.
벌써 동기들과 후배들은 목회지에서 목회사역과 아울러 선교지에서 선교사역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있지만 그들과 다르게 세상에서 깨지고 다져진 전도사가 청소년들을 품고 늘 기도하며, 또한 가슴아파하며 함께 운 10여년의 세월가운데 10,000여편의 설교 중에 일부 몇 편을 보내온 원고중에 선별하여 엮어놓은 책으로 독자로 하여금 현장에서 들려지는 생생한 구어체를 기대하고 본다면 다소 놀랄 수 있는 반전! 바로 문어체로 바꿔 다소 현장감은 빈약해도 말씀에 사실적으로 다가갈 수 있으리라 기대되는 책이다.


출판사 서평

17년간 청소년전도사로 청소년과 청년들을 중점적으로 말씀사역을 하는 전도사의 일부 메세지를 엮어 책으로 출간해 보았다.
[꿈을 잃어버린 청소년들에게 외침] 그 외침은 그동안 많은 기독교인 선배들의 외침일 것이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 산꼭대기에서 부르짖은 기도소리가 소음으로 치부되면서 점차 소리를 잃어가고 ... 청소년들에게 모범이 되어야 하는 기독교인의 선배들은 어느새 그들이 부담이 되면서 교회안에서 늘 불안한 눈으로 바라보기만하고 교사들과 사역자들에게 억지로 내어 맡기는 시대로 전락한 현실에서 오로지 말씀이 그들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하는 전도사의 순진한 메세지가 다수의 기독인 선배들의 공통된 소리가 되어 현실에서 방황하는 많은 청소년들의 인생지침이 되길 기대하며 전자도서로 첫 출간해 보았다.



저자 소개

2000년 (현)백석신학으로 편입하면서 신학으로 입문후 바로 전도사로 교회개척.
그리고 방황. 3대째 목회자 집안으로 역사적으로 전승되어 내려오는 가문의
신앙으로 순종하며 순탄한 신학자로서의 길을 버리고 세상과 부딪치며 깨지고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고자 몸부림치는 17년차 장기전도사.
청소년중심사역과 아울러 찬양사역자로 그동안10여개 교회에서 사역.

목차

1. 꿈이 있는 삶(창세기37장5~11절)
2.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열왕기하6장8~17절)
3. 신앙의 본질과 예배(호세아 6장6절)
4. 비젼의 주인공 (여호수아 1장1~9절)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