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10대를 위한 영어 3줄 일기 상세페이지

책 소개

<10대를 위한 영어 3줄 일기> 하루 10분, 100일이면 영어에 자신감이 생긴다!

교과서에서 배우던 입시용 영어가 아닌 원어민의 생생한 표현과 단어를 접할 수 있는 책이 나왔다. 현재 고등학교 영어 선생님이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인 저자가 ‘입시 영어’ 틀에 갇혀 있는 학생들이 좀더 자유롭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책이다. 학생들이 자신을 탐색하면서 되돌아 볼 수 있도록 만든 엄선된 질문들과, 미국 현지 학생의 도움을 받아 작성된 10대의 감성이 듬뿍 담긴, 가장 원어민스러운 단어와 표현들로 가득한 답변을 통해 교과서 밖 네이티브의 살아 있는 영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자의 친절한 설명으로 생소한 단어와 표현, 어려운 문법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샘플 답변과 자신만의 일기를 쓸 수 있어 복습은 물론 작문 연습도 할 수 있다. 샘플 일기를 따라 쓰면서, 또 자신만의 일기를 쓰면서 이 책을 여러분의 글씨들로 가득 채워보길 바란다. 이 책의 빈 공간이 채워질수록 영어에 자신감 또한 함께 높아질 것이다.
이 책은 100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100이란 숫자는 습관을 만들기에 충분하면서도 부담이 적은 숫자다. 하루에 한 개의 질문에 답을 한다면 약 3개월, 하루에 3~4개 질문에 답을 한다면 단 한 달만에 100개의 질문에 답을 할 수 있다. 하루에 10~30분만 투자한다면, 한 달 만에 영어다운 영어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두꺼운 책으로 공부를 한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한 권을 끝까지 공부하지 못하면 자존감이 오히려 내려가기 때문이다. 이 책은 얇고 가볍지만, 늘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마지막 장을 넘길 때면 책 한 권을 끝냈다는 성취감과 함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커져있을 것이다. 일기장처럼, 다이어리처럼 늘 가지고 다니면서 부담 없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이 책이 선사하리라 확신한다.


저자 소개

현재 인천공항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의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이며, <EBS중학> <EBS고등> 채널에서 다수의 영어 강의를 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가장 쉽게 가르친다는 이야기에 그의 강의는 모든 사이트에서 인기 순위 1, 2위를 다툰다.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영어를 더 쉽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중이다. 대표 강좌로는 EBS의 ‘The 쉬운 영문법’ ‘150문장 완성 그래머킹’, 강남인강의 ‘우주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등이 있다.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일 2천 명가량이 방문하고 있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4천 명이 가입한 교육 정보 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고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매일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의 모든 학생들에게 평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고 있다. 저서로는 『60일 만에 마스터하는 수능 필수 영단어 1200』 『60일 만에 마스터하는 중학 필수 영단어 1200』 『한 권으로 영포자를 탈출하는 중학 필수 영숙어 1200』 등이 있다.

메일 mishui@naver.com
인스타그램 ebsgrammarking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L0azVAi7frM&t=5s
블로그 blog.naver.com/mishui
카페 cafe.naver.com/loveebsteacher

목차

Q 001] Who is your best friend?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는 누구인가요?
Sample Diary]
My best friend’s name is Eve. We have been close with each other for the past seven years. We bond over many things, especially over the topic of food.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이름은 Eve다. 우리는 지난 7년 동안 가깝게 지내왔다. 우리는 많은 계기로 친하게 지내는데, 특히 음식이라는 주제에 대해서 친하게 지낸다.


Q 010] Do you think teens can change the world?
10대들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나요?
Sample Diary]
I do believe that teens can change the world. This is especially true nowadays, with the internet and social media. Provided with the right platform and collaboration, teens can make an impact.
나는 10대들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SNS)가 있는 요즘은 특히 더 그렇다. 적절한 플랫폼이 주어지고 협동을 한다면 10대들이 영향을 끼칠 수 있다.


Q 025] What would be your perfect day?
당신에게 완벽한 하루란 어떤 것인가요?
Sample Diary]
On my perfect day, I would sleep in. I would enjoy a light breakfast, watch my favorite tv shows, and then take a short nap. I would meet my friends for a scrumptious dinner and come back home to snuggle in my warm sheets.
나의 완벽한 하루에 나는 늦잠을 잘 것이다. 가벼운 아침식사를 즐기고, 제일 좋아하는 tv 프로그램들을 보고, 짧은 낮잠을 잘 것이다. 맛있는 저녁을 친구들과 함께 먹고, 따뜻한 이불 속에서 뒹굴기 위해서 집으로 돌아올 것이다.


Q 035] What are your goals for this year?
당신의 올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Sample Diary]
This year, I am going to try my hardest to keep busy. For the past two years, I have been taking a “break.” The break has been nice, but now I feel very passive and lethargic.
올해 나는 바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난 2년 동안 나는 휴식을 가졌었다. 휴식이 좋았지만 이제는 내가 수동적인 것 같고 마음이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Q 052] What do you want to be in the future?
당신은 미래에 어떤 일을 하고 싶나요?
Sample Diary]
In the future, I’d like to be a lawyer. I know that it will be a challenging job, but I feel like it would provide me with many doors of opportunities. I know I can do well.
미래에 나는 변호사가 되고 싶다. 쉽지 않은 직업이라는 것은 알지만 나에게 많은 기회의 문들을 제공해줄 것 같다. 내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Q 066] What qualities do you admire in other people?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어떤 점을 존경하나요?
Sample Diary]
I admire people who are driven. A lot of the times I find that I lack motivation. This prevents me from being productive.
나는 의욕이 넘치는 사람들이 존경스럽다. 나는 동기부여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것이 나를 효율적이지 못하게 한다.


Q 077] What kind of person do you want to marry someday?
당신은 미래에 어떤 사람하고 결혼하고 싶나요?
Sample Diary]
I want to marry someone who I can be a good team with. I want to marry someone not only based on love, but also companionship. I want to marry someone who can be my best friend.
나는 나와 좋은 팀을 이룰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사랑에만 기반을 둔 결혼이 아니라 우정에도 기반을 둔 결혼을 하고 싶다. 나와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Q 085] If you won the lottery, how would you spend the money?
당신이 복권에 당첨된다면 그 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요?
Sample Diary]
This is so exciting to even imagine. I would save a fourth and donate a fourth to a charity. With the rest, I’d buy some property and cross some items off my bucket list.
상상하는 것도 너무 신이 나는 상황이다. 나는 1/4은 저축하고, 사분의 일은 자선단체에 기부할 것이다. 나머지로는 물건을 구입하고, 버킷리스트에 적혀있는 몇 가지를 시도할 것이다.


Q 097] What do you do on a rainy day?
당신은 비가 오는 날에 무엇을 하나요?
Sample Diary]
I love the rain, but only from indoors. If I have no plans, I usually like sleeping in and waking up to the sound of the rain. Hot chocolate with marshmallows is great to drink as well.
나는 비를 좋아하지만 실내에 있을 때만 좋아한다. 약속이 없다면 늦은 아침에 빗소리에 잠을 깨는 것을 좋아한다. 마시멜로를 띄운 핫초콜릿을 마시는 것도 아주 좋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