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쥬쥬빌라3: 국화에게도 봄날이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현대물
* 작품 키워드 : 첫사랑, 오해, 소유욕/독점욕/질투, 운명적사랑, 능글남, 존댓말남, 대형견남, 연하남, 평범녀, 까칠녀, 로맨틱코미디
* 남자 주인공 : 이한결. 402호. 썸바디 헬스장 트레이너. 서글서글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누가 봐도 서비스업이 천직인 몸짱.
* 여자 주인공 : 최국화. 302호. 예민하고 까칠한 국어 선생. 매일 시끄럽게 구는 윗집 남자가 여러 가지 의미로 신경 쓰인다.
* 이럴 때 보세요 : 엉뚱하지만 달콤하고 유쾌한 글을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역시 남자는 엉덩이지.


연작 가이드

「쥬쥬빌라1: 옆집에 귀신이 산다」 :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202호 거주자 박은수, 술에 취해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집에서 모르는 남자와 사고 치다! 똑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그 남자는 소리소문없이 사라진 은수를 귀신으로 생각하는데….

「쥬쥬빌라2: 사랑도 배달이 되나요?」 : 이사 올 때부터 친절히 대해준 은수에게 고마움을 가지고 있는 401호 로맨스 작가 송채원. 출판사에서 19금 로맨스 소설을 의뢰받은 그녀는 불의의 사건 후, 단골 마트 배달원인 주혁과 관계를 맺게 되는데. 과연 그녀는 대박 작가로 거듭날 수 있을까?

「쥬쥬빌라3: 국화에게도 봄날이」 : 쥬쥬빌라 202호에 사는 은수의 윗집, 302호엔 국어 선생인 국화가 살고 있다. 그녀는 생활 소음에 과민하게 반응해 위층 세입자를 쫓아내기까지 한 예민 보스인데.
마침 운명처럼 402호에 새로 이사 온 헬스 트레이너, 한결에게 마음을 준 국화. 그녀는 모종의 일로 상처받고 빌라를 뛰쳐나가다가 은수와 윤호의 키스 장면까지 목격하고 마는데….
과연 남들에게 다 온다는 봄날이 그녀에게도 올 것인가.

「쥬쥬빌라4: 수상한 아빠와 이상한 과외선생님」 : 쥬쥬빌라 202호 박은수가 아끼는 꼬마 박수빈. 아이의 아버지인 정찬희는 쥬쥬빌라 101호에 살면서 홀로 딸 수빈을 키우고 있다. 그러던 중 그는 402호 이한결의 동생에게 딸의 과외를 맡기게 되는데…. 나날이 수상해지는 수빈 아버지와 어쩐지 이상한 과외 선생님. 과연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쥬쥬빌라3: 국화에게도 봄날이작품 소개

<쥬쥬빌라3: 국화에게도 봄날이> 신경질적이고 예민한 국어 선생 국화는 4층으로 이사 온 남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뭘 하는지 종일 쿵쿵거리는 데다가, 가슴 근육을 다 드러내놓고 다니는 모양이 남사스러워서.
그러나 엘리베이터 사고로 몇 시간 함께 갇힌 이후, 국화의 가슴은 그를 볼 때마다 자꾸만 콩콩 뛰어댄다. 결국, 그녀는 그가 트레이너로 일하는 헬스장에 방문해 회원 등록을 하고 마는데….

그가 다른 회원을 향해 웃는 모습을 보면 화가 나고, 그에게 식단을 확인하는 문자만 와도 설레는… 이 간질간질한 기분이 사랑이라는 감정일까?

***

굳은 척추를 꾹꾹 누르며 내려오는 손가락. 그의 길고 굵은 손가락이 허리를 지나 엉덩이골을 스치고 그녀의 둔부로 향했다. 부드럽게 주무르더니 곧 더욱 깊은 곳, 허벅지 사이로 손가락을 옮긴다. 쉽게 침범할 수 있도록 엉덩이를 살짝 들어주자, 그의 손가락이 다리 사이의 갈라진 틈을 툭툭 두드렸다. 어느새 흠뻑 젖은 입구를 손가락으로 살짝 비비는 행동에 국화는 흐응, 앓는 소리를 내며 엉덩이를 흔들었다. 어느 틈엔가 그녀는 홀딱 벗은 채 매트 위에 누워 있었다.
들어올 듯 말 듯, 예민한 입구를 자극하는 손가락이 얄미웠다. 잔뜩 비벼대는 통에 국화의 아래가 움찔거리며 더욱 굵고 자극적인 것을 찾았다. 매트 아래가 조금씩 젖어 들며 웅덩이를 만들기 시작했다. 일부러 장난치는 것인지, 한결의 손가락은 자꾸만 구멍이 아닌 다른 곳을 문질러댔다. 그 손가락이 야속해 국화는 엉덩이를 들썩였다.


저자 프로필

챠리

2018.02.2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챠리
늘 배가 고픈 소인배

목차

01. 간질거리는 마음
02. 첫사랑은 아프다
03. 국화에게도 봄날이


리뷰

구매자 별점

3.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