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후궁사관학교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동양풍, 궁정로맨스
* 작품 키워드 : 왕족/귀족, 소유욕/독점욕/질투, 운명적사랑, 직진남, 계락남, 능글남, 다정남, 절륜남, 집착남, 상처남, 순정남, 까칠남, 뇌섹녀, 다정녀, 상처녀, 순정녀, 철벽녀, 동정녀, 순진녀, 도도녀, 외유내강,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성장물, 힐링물, 이야기중심, 고수위, 씬중심.
* 남자 주인공 : 성조, 이휘. 조선 시대 왕 중 가장 주색을 밝히는 가상의 왕. 한 번 합궁한 여인은 두 번 다시 침소로 끌어들이지 않는 천하의 난봉꾼.
* 여자 주인공 : 김이화(윤자경). 아버지의 한을 풀고 위험에 처한 정인을 위해 후궁이 되려 하는 사대부 여인.
* 이럴 때 보세요 : 한 편의 야릇한 춘화집을 보는 듯 야하고 해학이 넘치는 사극 로맨스를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몸과 마음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으로, 마음이 통하는 것이 곧 몸이 통하는 것이라 생각되옵니다.”


개정판 | 후궁사관학교작품 소개

<개정판 | 후궁사관학교> *본 도서는 <후궁사관학교 (後宮士官學校)>의 개정판임을 알려드립니다.

월향당의 그 혹독한 과정을 거치고 임금의 여인이 되고자 이곳까지 왔건만, 그녀의 가슴에 굳게 간직되어 있는 정인의 존재가 그녀를 힘들게 흔들고 있었다.
휘는 처음과 다르게 맹랑한 눈빛으로 고개를 빳빳이 들고 말하는 이화의 모습이 색달랐는지, 마른 침을 삼키며 이화에게 다가와 이화의 옷고름을 잡아당기려 하였다.
그러자, 이화가 휘의 손길을 사나운 눈빛으로 완강히 뿌리치며 꿋꿋하게 말하였다.
“아니 되옵니다. 소녀, 전하의 말씀대로 여인의 정조를 생명보다 중히 여기는 사대부의 여식이기에 아니 된다는 말씀입니다.”
“무어라?”
이화의 굳은 말에 휘의 입매가 사정없이 비틀어졌다.
“무릇, 정조라 함은 한마음에 두 사내를 들이지 않는 것이라 배웠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전하의 손길을 받아들일 수가 없습니다.”
“한마음에 두 사내를 들일 수 없다. 너의 마음에 이미 한 사내가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더냐?”
이화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휘를 바라보며 꿋꿋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감히 임금의 안전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 미친 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그녀의 의지와 상관없이 그녀의 마음이 취기가 잔뜩 오른 그를 거부하고 있었다.
한참 동안 이화를 내려다보는 휘의 입가가 음흉한 눈빛과 함께 살포시 올라갔다.
“내 언제 너에게 마음을 주라 하였더냐? 그저 너의 몸뚱이, 나를 쾌락으로 이끌어 줄 너의 몸뚱이만 달라는 거 아니냐?”


저자 프로필

여니

2018.02.2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여니, 순수작가 노마
궁합도 보지 않는 ‘네살차이’입니다.

목차

一. 서문(序文); 월향당(月香當)
二. 혼례전야(婚禮前夜)
三. 경개지교(傾蓋之交)
四. 절차탁마(切磋琢磨)
五. 연목구어(緣木求魚)
六. 구밀복검(口蜜腹劍)
七. 색수혼여(色授魂與)
八. 무신불립(無信不立)
九. 천장지구(天長地久)
十. 교자채신(敎子採薪)
十一. 발본색원(拔本塞源)
十二. 최고합궁(最高合宮)
十三. 외전 공 내관 이야기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