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미국 단편 동화집 상세페이지

미국 단편 동화집작품 소개

<미국 단편 동화집> 시카고에서는 평범해 보이는 열쇠로 가방을 열었더니 그 안에서 도적들이 쏟아져 나온다. 보스톤에서는 마법의 봉봉 캔디를 먹은 평범한 의원, 교수, 소녀와 그 부모님들이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린 카우보이는 시간의 아버지를 붙잡아 세상을 멈추게 만들었고, 플로맨 씨의 백화점 쇼윈도에 서있던 마네킹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작은 딱정벌레가 뉴잉글랜드에 사는 가난한 부부에게 금화가 쏟아져 나오는 우물을 선물하는 이야기도 읽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지은 엘 프랭크 바움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에 유머와 마법을 적절히 섞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데에 아주 탁월한 솜씨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 단편집의 배경은 미국이지만, 항상 요정이나 눅, 혹은 릴의 모습으로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날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을 벌이는 존재로 나타나고 있다. 이런 내용들이 나이를 초월하여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이다.

「세계동화읽다」는, 우리 주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들로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을 법한 상황에서 나타나는 교훈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세계동화읽다」는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웃음과 힐링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미국동화집>은 「세계동화읽다」시리즈 1번째 작품이다.


저자 소개

엘 프랭크 바움으로 잘 알려진 라이먼 프랭크 바움은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쓰는 작가로 유명하다. ‘오즈의 마법사’와 그 속편들이 대표작이라 할 수 있다. 그는 총 14편의 오즈의 마법사 시리즈를 썼으며 그 외에도 41편의 소설, 83편의 단편 소설, 200편이 넘는 시, 그리고 42편 이상의 대본을 썼다. 그는 그의 작품들을 연극 무대와 영화로 상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고 그 중 1939년 영화화된 오즈의 마법사 1편은 20세기 영화 산업의 획기적인 사건이라 할 수 있다

목차

도적들이 든 상자
유리로 만든 개
콕 나라의 여왕
곰을 가진 소녀
마법에 걸린 사람들
행복한 하마
마법의 봉봉 캔디
밧줄에 묶인 시간의 할아버지
마법의 우물
살아있는 마네킹
북극곰의 왕
중국인과 나비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