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미국 단편 동화집 상세페이지

책 소개

<미국 단편 동화집> 시카고에서는 평범해 보이는 열쇠로 가방을 열었더니 그 안에서 도적들이 쏟아져 나온다. 보스톤에서는 마법의 봉봉 캔디를 먹은 평범한 의원, 교수, 소녀와 그 부모님들이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린 카우보이는 시간의 아버지를 붙잡아 세상을 멈추게 만들었고, 플로맨 씨의 백화점 쇼윈도에 서있던 마네킹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작은 딱정벌레가 뉴잉글랜드에 사는 가난한 부부에게 금화가 쏟아져 나오는 우물을 선물하는 이야기도 읽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지은 엘 프랭크 바움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에 유머와 마법을 적절히 섞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데에 아주 탁월한 솜씨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 단편집의 배경은 미국이지만, 항상 요정이나 눅, 혹은 릴의 모습으로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날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을 벌이는 존재로 나타나고 있다. 이런 내용들이 나이를 초월하여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이다.

「세계동화읽다」는, 우리 주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들로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을 법한 상황에서 나타나는 교훈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세계동화읽다」는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웃음과 힐링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미국동화집>은 「세계동화읽다」시리즈 1번째 작품이다.


저자 소개

엘 프랭크 바움으로 잘 알려진 라이먼 프랭크 바움은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쓰는 작가로 유명하다. ‘오즈의 마법사’와 그 속편들이 대표작이라 할 수 있다. 그는 총 14편의 오즈의 마법사 시리즈를 썼으며 그 외에도 41편의 소설, 83편의 단편 소설, 200편이 넘는 시, 그리고 42편 이상의 대본을 썼다. 그는 그의 작품들을 연극 무대와 영화로 상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고 그 중 1939년 영화화된 오즈의 마법사 1편은 20세기 영화 산업의 획기적인 사건이라 할 수 있다

목차

도적들이 든 상자
유리로 만든 개
콕 나라의 여왕
곰을 가진 소녀
마법에 걸린 사람들
행복한 하마
마법의 봉봉 캔디
밧줄에 묶인 시간의 할아버지
마법의 우물
살아있는 마네킹
북극곰의 왕
중국인과 나비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