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내 복에 산다 상세페이지

책 소개

<내 복에 산다> 자존감에 대한 답을 구전 설화에서 찾는다.
좌절이 많은 세대. N포 세대라는 신조어가 세대를 잘 대변해 주는 듯합니다. 자존감은 화두로 떠오른 지 오래고, 이에 관한 책들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서점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 자존감에 대한 답을 구전 설화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아침에 집에서 쫓겨난 셋째딸. 남을 탓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의 삶을 만들어 가는 그 모습은 바라보는 이에게도 힘이 나게 합니다. 자존감은 이처럼 자신을 믿고 삶을 개척하고 만들어 나아가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인생의 열매와 같은 것이겠지요.


출판사 서평

경상도 설화 <셋째 딸과 숯쟁이>를 재화한 책입니다. 부잣집에서 태어나 귀염받으며 자란 셋째딸은 아버지에게 버림을 받지만, 셋째 딸은 실망하지 않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아갑니다 . ‘자신이 자신의 삶을 만들어 나아간다'라는 그녀의 자신감과 용기는 운명을 탓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고 노력하는 모습은 보는 사람에게도 힘을 줍니다.


저자 소개

저자 김지영은 지금 자기 수준에서 매일 다가오는 일들을 해결하는 것이 진리라고 배웠다고 합니다. 그런 마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면서 떠오르는 것들을 그림책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여자 화장실의 비밀》《민들레 꽃 피는 민들레네 집》이 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은 《내가 사랑한 나》《벚나무 아래》가 있으며 《내 복에 산다》가 세 번째입니다.

목차

없음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