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알고 쓰는 화장품 상세페이지

인문/사회/역사 인문 ,   건강/다이어트 스타일/뷰티

알고 쓰는 화장품

(살림지식총서 449)

구매종이책 정가4,800
전자책 정가2,500(48%)
판매가2,250(10%)

책 소개

<알고 쓰는 화장품> 넘치는 화장품 앞에 선 당신의 선택은?
아름다워지고 싶어 하는 열망에 기준을 세우다

퇴근 후 하루 종일 피부를 뒤덮고 있던 화장을 깨끗이 지워내고, 좀 더 촉촉한 내일의 피부를 위해 고가의 수분에센스를 바르던 K양은 TV뉴스를 통해 지금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 불량화장품으로 적발됐음을 확인한다. 이내 흥분을 가라앉히고 믿을 만한 화장품을 찾기 위해 K양은 다시 온라인 쇼핑몰을 둘러보기 시작하는데…… 유명 배우가 직접 써봤다는 화장품, 순수 자연 성분 함유로 차별화된 화장품, 단 며칠 만에 피부 변화를 실감할 수 있는 화장품 등 현란한 광고 문구에 지쳐 결국 판매순위 1위 제품을 선택하고 한숨을 내쉬며 잠이 든 K양.
화장품을 고르는 당신의 기준은 무엇인가? 생활필수품을 넘어 화장품을 '피부에 주는 음식' 으로까지 인식하고 있지만, 정말 우리는 음식을 고르듯 화장품 선택에 꼼꼼한 편인가? 이 책 『알고 쓰는 화장품』은 이러한 질문들 앞에서 어쩐지 고개를 숙이고 마는 모든 소비자들을 위한 책이다. 화장보다 우선해야 할 '내 피부 살리기 프로젝트', 화장품의 성분을 파악하는 법, 화장품의 좋지 않은 궁합까지- 단순한 화장품 선별 가이드로써의 역할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당신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지침서! 실제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며 누구보다 화장품을 애용했던 저자의 진한 깨달음과 연구가 이러한 지침에 힘을 실어준다.


출판사 서평

오늘날 피부와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로 화장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오존층에 생긴 구멍으로 피부는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고 있고, 지구 사막화로 피부는 점점 건조해지고 있다. 또 각종 대기오염과 환경의 악화는 피부를 점점 예민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자외선은 피부암과도 관련이 있어 건강에도 치명적일 수 있다. 피부노화의 70%가 자외선의 책임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자외선은 직접적으로 피부를 늙게 만드는 주요 원인이다. 아무리 비싼 화장품을 바르고 피부 관리를 한다 하더라도 자외선 차단을 해주지 않으면 피부 나이를 실제 나이만큼 유지하기 어렵다. 40대가 30대의 피부를, 20대가 10대의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이 ‘자외선으로부터 어떻게 피부를 지키느냐’이다.



저자 소개

현재 3020안티에이징 연구소 이사. 명지전문대 뷰티학과 외래교수.
학교와 기업, 사회단체 등에서 화장품, 피부, 안티에이징 관련 주제로 출강 중.
화장품 칼럼리스트로서 KBS, MBC, SBS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화장품과 피부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21일간의 피부기적』등이 있다.

목차

화장은 어떻게 시작하게 됐을까?
화장품, 이것만은 알아두자
피부가 우선, 화장은 그 다음
화장품의 허와 실
당신을 위한 진짜 화장
화장품의 현재와 미래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살림지식총서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