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체험판] 쏘메크리아 UFO의 진실 상세페이지

리디 info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책 소개

<[체험판] 쏘메크리아 UFO의 진실> <외계인을 통해 현대인의 문명과 정신을 해부하는 소설>

하노이의 한 게스트 하우스에 배낭여행을 하던 사람들이 모였는데 그들의 이름은 공교롭게도 스태리, 에스텔라, 따뎃(Tahdet...별빛, 핀란드어) 그리고 성건(징기스)으로 모두 별이라는 뜻이었다.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중국인 쑨펑제와 리치앙파와 함께 일행이 되어 트래킹으로 베트남 국경을 넘기로 한다.
산을 넘다가 UFO를 목격한 그들은 놀라 도망치다가 절벽에서 떨어져 죽은 리치앙파를 살리기 위해 모두 UFO에 탑승한다. 거기에는 인간과 흡사하게 생긴 싸미르라는 외계인 여인이 있었고 수십억 광년이나 떨어진 그들의 행성까지 가게 된다.

어마어마한 문명을 보이는 곳에 머물던 그들은 그곳이 그들의 중세시대를 재현해 놓은 포크 빌리지(민속 마을)라는 것을 알고는 놀라다가 상상을 뛰어넘는 현 사회를 구경하던 중 매우 특이하게 생긴 페퀘이럴이라는 외계인은 만나게 된다.
인간을 하등동물 취급하는 그와 다혈질의 성건은 시비가 붙었고 그들은 결국 세 번 중 한번만 이겨도 인간이 고등동물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배틀 게임을 그와 치르게 된다.
공룡 군단을 전사로 하는 공룡 전쟁에서 패배를 맛보고 그 다음 소형 UFO로 벌이는 범핑(Bumpin) 게임도 간발의 차이로 패배를 하자 마지막으로 그들 제 7 행성의 멜드프니츠에서 스킨 스쿠버와 비슷한 1 대1 에어 스쿠버 경기만 남아 있었다.

그 날 밤 성건은 자기 방에서 싸미르와 단 둘이 핑크빛 시간을 보내다가 그들의 정체, 우주의 비밀 그리고 자본주의, 민주주의 이후에 대두되는 사회사상을 알게 되고는 기함할 정도로 놀라게 된다
다음 날 그와 페퀘이럴은 에어 스쿠버 경기를 위해 멜드프니츠 위성에서 단둘이 마주한다. 그리고 쏘메크리아의 뜻도 알게 되는데...



저자 소개

저자 - 안익명
충남 온양(현 아산)에서 태어남. 돼지띠. 주로 인천에서 성장하고 서울에 있는 한 대학을 4학년 말 쯤에 중퇴. 이후 개인 사업, 직장 생활 등등을 전전하다 글을 쓰다 쉬다가, 쉬다가 글을 쓰다가를 하고 있는 늦은 청춘.

목차

1. 그날 - 당신도 그런 사람인가요?
2. 그날 이틀 뒤 - 포스트 모던 보이즈
3. 그날 이틀 뒤 저녁 - 쎌라비 C'est la vie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