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성난 하나님의 손 안에 떨어진 죄인들 상세페이지

성난 하나님의 손 안에 떨어진 죄인들작품 소개

<성난 하나님의 손 안에 떨어진 죄인들> 조나단 에드워즈가 단상에 힘든 걸음으로 올라갔다. 그는 원고지를 펼쳐 지극히 평이하고도 나즈막한 어조의 설교를 시작했다. 얼마 되지 않아 여기저기에서 흐느끼며 우는 소리와 고통에 일그러진 사람들로 웅성거리더니 그의 설교가 마치기가 무섭게 모여 있던 군중들은 두려움에 몸을 떨며 하나님 앞에 나아와 회개하기 시작했다. 교회 안은 삽시간에 비명에 가까운 울음 섞인 회개와 사냥개에 쫓기다 못해 두려움에 사로 잡힌 듯한 절규로 가득 찼다. 그것은 그 집회의 시작 된지 한 시간이 넘도록 계속되었다. 그 곳에서 그들이 경청하였던 그의 설교에서 무엇을 들었고 보았기에 그토록 두려움에 떨었던 것일까? 우리는 이 책에서 그 증거들을 확인하여 볼 수 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조나단 에드워즈
1703년 10월 5일 코네티컷 주의 웨스트 윈저의 유명한 청교도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17살 때 하나님의 살아 계심과 영광을 체험하고,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게 되었다. 그는 27세 때 외할아버지의 뒤를 이어 매사추세츠 주 노댐턴 교회의 담임 목사가 되었다. 그는 회심하지 못한 설교자들과 교회에 영적 생명을 체험해 보지 못한 사람들로 가득 차게 된 것에 충격과 함께 깊은 문제의식을 갖게 되었다. 당시는 진정한 회개는 없고 형식만 남아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교회에 개혁이 필요함을 절감하고 로마서 4:5 말씀을 증거 함으로써 은혜의 구원 앞에 진실한 믿음을 갖도록 도왔다.

목차

서문
성난 하나님의 손에 떨어진 죄인들
제1장 죄인들은 언제든지 멸망당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제2장 죄인들이 지옥에 떨어지지 않도록 지켜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3장 참된 안전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제4장 여러분은 언제라도 지옥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제5장 하나님께서는 이미 지옥에서 고통받고 있는 자들보다 여러분에게 더 크게 분노하고 계십니다.
제6장 그러나 지금은 은혜의 날이며 은혜를 구하기 위해 부르짖을 수 있는 때입니다.
제7장 여러분이 지금처럼 살아간다면 하나님의 진노는 곧 여러분의 머리 위를 내리칠 것입니다.
제8장 지금, 그리스도께서 은혜의 문을 활짝 열어 놓으시고 큰 소리로 여러분과 같은 불쌍한 죄인들을 부르고 계십니다.
부록1.하나님께서 당신이 알기를 원하시는 다섯 가지 사실
부록2.인간의 질문에 대한 하나님의 답변
부록3.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으로 믿은 후에 해야 할 일


리뷰

구매자 별점

4.9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