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과학으로 본 진화론의 허구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   과학 응용과학

과학으로 본 진화론의 허구

진화론 핸드북(The Evolution Handbook)
소장종이책 정가28,000
전자책 정가29%19,900
판매가19,900

과학으로 본 진화론의 허구작품 소개

<과학으로 본 진화론의 허구> 어떤 진화론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진화론 반증의 과학적 교과서!!

* 이 한 권의 책으로 진화론자들은 아무런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 수천 가지 과학적 사실들로 진화론의 모든 영역들을 반증한다.
* 매우 흥미롭고 쉽게 쓰여졌으며, 1,350가지 과학적 인용문들과 참고도서가 제시된다.
* 진화론자들과 반진화론자들의 진술을 모두 제시하였다. 과학자들은 진화가 허구임을 이미 알고 있다.
* 과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쓰여졌으며, 과학적인 검증이 철저하게 되어 있다.
* 이 책을 잠깐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내용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책의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진리를 확신시킬 때에 이 책의 내용을 선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책에서 제시한 진실들은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진실들을 독자들은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주십시오. 학교에 다니는 자녀들에게 이 책을 주십시오. 진리에 눈뜨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아이들은 이 책에서 제시된 진실들을 빨리 알아야만 합니다.

이 책을 통해 진화론의 오류들을 어떻게 반증할 수 있는지 알게 됩니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 강의실에서 연구 모임, 설교, 강연에서 진화론의 허구를 가르치는 최상의 도구로 가치 있게 활용될 것입니다.

추천서

잠언은 말하기를


출판사 서평

"종의 다른 종으로의 변화에 대한 기록은 하나도 없으며... 우리는 단일 종이 변화해 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 찰스 다윈
"나는 나의 추측이 진정한 과학의 범주에서 상당히 벗어나 있음을 확실히 깨닫고 있다." - 찰스 다윈
"진화 생물학은 증명되지 않은 이론을 근거로 한 특별한 과학적 위치에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과학인가 신앙인가?... 사람들은 진화를 사실로 믿고 있지만 그것은 증명하지 못하는 개념이다." - L.N. 매튜,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 서문에서

진화론은 일종의 "믿음"이다. 왜냐하면, 과학이란 "증명된 사실"에 기초해야 하는데 진화론은 실제로 아무것도 증명하지 못하고, 가설만이 난무하기 때문이다. 진화론은 하나님의 창조를 부정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론일 뿐이다. 반면 창조론이야말로 진정한 과학이다. 성경은 그 과학적, 역사적 사실들이 오래전부터 증명되어 왔기 때문이다.
이 책은 진화론자들에게 성경 구절들을 들이대며 "믿음"에 호소하지 않는다. 오히려 철저한 과학적 증명과 논리를 통해 진화론의 허구를 파헤친다. 창조 과학자들 뿐아니라 진화론자들의 연구 결과를 함께 제시하며, 그들의 주장과 결론들을 함께 다루고 있다. 진화론자들 스스로도 자신들의 연구를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며, 진화를 자신 있게 주장하지 못한다.
유원인, 시조새, 빅뱅 이론, 종의 기원, 유전형질, DNA 탄소-14 연대 측정, 지질학, 계통수 등 진화론자들이 날조한 이론들이 얼마나 터무니 없는지 과학적으로 밝혀질 것이다.



저자 소개

이 책의 배경 - 저자는 1989년 여름, 캘리포니아주 교육부가 정부 지원을 받지 않는 사립 창조 연구원(ICR : Institute for Creation Research) 대학원 과학 수업에서 진화론의 기원과 과정을 가르치지 않으려면 문을 닫으라고 통고했음을 알았다.
ICR은 1972년 이래로 꾸준히 진화론을 반박하는 많은 증거들을 대중에게 가르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교육부의 그러한 방침으로 인해 저자는 과학적 사실이 창조 과학과 진화론에 관해 참으로 말하는 바를 생각하는 대중에게 일깨워 줄 깊이 있는 책이 필요하다고 확신하게 되었다. (참고로 법정에서 무효로 판결되었다.)
이 책의 근간이 된 세 권의 책이 그 결과물이었다. 그것은 각 주제에 대한 방대하고 유일한 자료들을 모은 것으로, 200여 정기 간행물과 200여 권의 책을 바탕으로 했다. 과학 분야 전문가들은 물론 대중까지, 전 세계의 분별력 있는 이들을 위해 그 책을 썼다

목차

목 차

소 개
서 문 - 정보의 보물 창고
제 1 장 진화론의 간략한 역사
제 2 장 빅뱅과 별의 진화
제 3 장 지구의 기원
제 4 장 지구의 나이
제 5 장 시간의 문제
제 6 장 부정확한 연대측정 방법들
제 7 장 원시 환경
제 8 장 DNA와 단백질
제 9 장 자연선택
제10장 돌연변이
제11장 동물과 식물의 종
제12장 화석과 지층
제13장 고대인
제14장 대홍수의 영향
제15장 유사성과 발산진화
제16장 퇴화흔적과 발생반복
제17장 진화론의 진열장
제18장 자연의 법칙
제19장 진화론, 도덕, 그리고 폭력
제20장 구조지질학과 고지자기학
제21장 고고학적 연대측정
제22장 진화론의 공상 과학
제23장 과학자들의 진술
제24장 있을 수 없는 일
제25장 최근 진화론의 위기:
1959 - 2006년 사이의 사건들
제26장 인류 원리 개요
제27장 빅뱅 창조론의 문제점들
부 록 - 연구 가이드
부 록 - 주제 색인

이 책에 인용된 성경 구절은 <한글킹제임스성경>입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2.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