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태국 100배 즐기기 :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상세페이지

여행 해외여행

개정판 | 태국 100배 즐기기 :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당신의 동남아시아 여행을 100배 즐겁게! | 16'~17' 최신판

구매종이책 정가21,000
전자책 정가14,700(30%)
판매가14,700
개정판 | 태국 100배 즐기기 :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리디 info

* 본 도서는 <태국 100배 즐기기 :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 14'~15' 최신판>의 개정판입니다.


책 소개

<개정판 | 태국 100배 즐기기 :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동남아시아 4개국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완벽 가이드북
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65개 도시
· 지역별 볼거리·먹거리·쇼핑·숙소 등 최신 여행 정보
· 여행 전문가가 추천하는 지역별 베스트 코스
· 정확한 실측지도 및 자세한 교통 정보
· 4개국이 한눈에 들어오는 휴대용 지도 수록

동남아 여행의 허브 ‘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100배 즐기기> 최신 개정판으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위대한 문화유산과 천혜의 자연, 저렴한 물가와 특색 있는 음식으로 여행자들의 관심 대상 1순위로 꼽히는 동남아시아. 매혹적 스카이라인과 고색창연한 사원, 수많은 섬이 공존하는 태국을 비롯해 도시별 특색이 뚜렷한 베트남, 세계문화유산 ‘앙코르왓’을 품은 캄보디아, 젊고 핫한 여행지로 급부상 중인 라오스까지 동남아 4개국은 한 단어로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덕분에 배낭 여행자는 물론 여행 마니아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지만, 어떤 나라, 어느 도시를 어떻게 여행할지 막막했다면 <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100배 즐기기>가 정답! 기존의 여행 정보를 전면 업데이트하여 새롭게 무장한 <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 100배 즐기기>는 동남아 여행의 허브이자 교차점인 4개국을 가장 효율적으로 안내한다. 무엇보다 방대한 자료 중 가장 필요한 정보만 쏙쏙 골라 효율적으로 담았기에, 낙후된 여행 인프라 때문에 막연한 걱정을 안고 있던 자유 여행자들의 고민을 확실하게 ‘타파’해줄 것이다.

왜 <태국 100배 즐기기>인가?

1. 취사선택 가능한 ‘맞춤’ 여행 일정

4개국을 아우르는 ‘추천 코스’는 6~30일까지의 다양한 코스를 제시해 여행의 밑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을 준다. 지역 가이드 안에 포함된 1~2일 코스 또한 그 지역을 가장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돕는다. 인터넷 서핑으로 웬만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도, 역시 여행지 전역의 특성을 개괄하고 도시 각각의 비중을 결정해 전체 일정을 짜는 데 가이드북만 한 것이 없다. 그 역할을 충실히 해주는 책이 바로 <태국 100배 즐기기>이다.

2. ‘디테일 끝판왕’ 꼼꼼한 교통 정보
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는 개방된 육로 국경을 통해 나라 간 이동이 가능하다. 각 나라별 육로 국경을 지도에 표시하고, 어떤 방법으로 드나들 수 있는지를 상세히 안내하고 있다. 도시별 교통 정보도 충실하다. 주요 도시 간 연결편과 소요 시간, 교통수단별 주의 사항과 특성, 최소한의 경비로 가장 편하게 다니는 방법을 소개하므로 이를 토대로 해당 도시나 지역의 교통편을 결정하면 된다.

3. 족집게처럼 쏙쏙 고른 맛집·숙소 정보
숙소와 맛집 정보는 최대한 심플하게, 하지만 꼭 필요한 정보만 골라 담았다. 사실 여행자가 숙소, 맛집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것은 화려한 미사여구가 아니라, 결정적 정보를 담은 ‘단 한 줄’이다. 맛집의 경우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는지, 깊은 전통을 가졌는지,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가격이 적정 수준인지 등을 축약해 담았고, 숙소 정보는 위치와 분위기, 객실 침구 상태, 아침 식사 포함 여부 등을 꼼꼼히 체크했다. 맛집, 숙소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한눈에 찾을 수 있는 것도 장점. 무조건 ‘예찬 모드’가 아니라 장·단점을 가감 없이 말한 것도 합리적 선택을 돕는다.

4. 현지 가이드를 고용한 듯 생생한 유적 설명
곳곳에서 존재감을 뽐내는 사원과 왕궁은 동남아 여행의 이유가 된다. 특히 태국의 왓 포, 캄보디아 앙코르왓 등은 엄청난 수의 여행자가 드나드는 대표 명소. 이런 굵직한 유적을 제대로 보는 방법부터 눈에 보이는 외형 이외에 여행자들이 궁금해할 내용을 샅샅이 훑어준다. 건축 설계, 건축물이 함축하는 상징, 배치와 구성 등 마치 현지 가이드를 고용한 듯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가 따라다닌다.

<책 속으로>
태국 방콕 카오산 로드
태국에 있지만 전혀 태국답지 않은 동네, 카오산 로드(=타논 카오산). 다양한 인종과 국적의 여행자들이 태국 여행의 시작점이자 방콕의 마지막이 되는 이곳에 모여 번잡함과 소란스러움, 흥분과 아쉬움을 쏟아내고 있다. 카오산 로드는 400m가량 되는 2차선 도로에 불과했지만 그 나름의 독특한 문화와 공감대를 형성, 현재는 주변 지역을 모두 아우르는 이름으로 발전했다. 성장의 가장 큰 배경은 저렴한 숙소와 여행자들의 입에 맞는 음식, 전국으로 연결되는 교통편, 투어 신청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된다는 것. 이런 편리함 때문에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 사이에 ‘카오산 로드=여행자들의 베이스캠프’라는 부동의 등식이 성립되고 있다.

캄보디아 앙코르 유적
동남아 최대의 관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앙코르 유적은 똔레쌉에서 프놈 꿀렌에 걸친 300㎢ 이상의 방대한 지역에 분포해 있는 크메르 제국의 사원들이다. 14세기 후반에 세력이 약화되면서 정글 속에 묻혔던 앙코르 유적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건 1850년대 후반. 그러나 그 이후에도 크메르루주의 점령 기간에는 접근조차 할 수 없었던 신비로운 사원이다. 1992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고, 1996년에 태국과의 육로 국경이 개방되면서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해 현재는 하루에 2,000명이 넘는 관광객이 이곳을 드나들고 있다.
워낙 방대한 유적이 산재해 있어 하루에 사원을 다 둘러본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많은 여행자가 최소한 3일은 씨엠리업에 머물며 돌덩이들에 매료되어간다. 웅장하고 거대하면서도 아주 섬세한 조각들이 가득한 앙코르 유적은 인간이 만든 건축물이지만 인간이 만들었다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인류사가 남긴 훌륭한 건축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자 소개

저자 - AATNB
‘AATNB’는 ‘All About Travel & Books’의 약칭이다. 여행 웹진 발행과 출판을 담당하는 김경현, 이진경, 민병규, 전여진 등의 여행작가가 주축이 되어 활동하고 있다. AATNB의 웹진(www.tfgue.com)을 통해서는 작가와 교류하거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미처 책에 싣지 못한 정보와 이야기, 다른 여행자들의 여행기도 볼 수 있다.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100배 즐기기〉는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의 다양한 매력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보고 즐길지를 집약한 책이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알아야 할 음식, 역사, 민족, 일정 등 전반적인 정보에서부터 여행지에 발을 딛는 순간 필요한 도시 정보, 이동 방법, 볼거리, 숙소, 레스토랑 등의 정보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낯선 여행지에서 가이드북은 지침서가 된다. 책 한 권의 무게를 탓하게 되는 짐이어서는 안 된다. 가이드북의 역할에 충실한 지침서가 되려는 마음을 담아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100배 즐기기〉을 저술했다.

목차

일러두기
저자 소개
추천 코스 16

태국 Thailand
태국 개요

방콕
방콕 Bangkok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

태국 중부
깐짜나부리 Kanchanaburi
아유타야 Ayuthaya
롭부리 Lopburi
파타야 Pattaya
꼬 싸멧 Ko Samet
뜨랏 Trat
꼬 창 Ko Chang
피마이 Phimai
쑤코타이 Sukhothai
씨 싸차날라이
Si Satchanalai

태국 북부
치앙마이 Chiang Mai
고산족
람빵 Lampang
빠이 Pai
매홍쏜 Mae Hong Son
치앙라이 Chiang Rai
매싸롱 Mae Salong
매싸이 Mae Sai
치앙쌘 Chiang Saen
치앙콩 Chiang Khong
난 Nan
농카이 Nong Khai

태국 남부
푸껫 Phuket
꼬 피피 Ko Phi Phi
끄라비 Krabi
뜨랑 Trang
춤폰 Chumphon
쑤랏타니 Surat Thani
꼬 싸무이 Ko Samui
꼬 팡안 Ko Pha Ngan
꼬 따오 Ko Tao

베트남 Vietnam
베트남 개요

베트남 중남부
호치민 Ho Chi Minh
미토 My Tho
껀터 Can Tho
쩌우독 Chau Doc
달랏 Da Lat
무이네 Mui Ne
냐짱 Nha Trang
호이안 Hoi An
다낭 Da Nang
훼 Hue

베트남 북부
닌빈 Ninh Binh
하노이 Ha Noi
하롱 베이 Ha Long Bay
싸파 Sa Pa
박하 Bac Ha

캄보디아 Cambodia
캄보디아 개요
프놈펜 Phnom Penh
씨엠리업 Siem Reap
앙코르 유적 Angkor Ruins
바탐방 Battambang
씨하눅빌 Sihanoukville
깜 Kampot
끄라쩨 Kratie
라따나끼리 Ratanakiri

라오스 Laos
라오스 개요
위앙짠 Vientiane
왕위앙 Vang Vieng
루앙프라방 Luang Prabang
므앙 응오이 Muang Ngoi
루앙남타 Luang Namtha
므앙씽 Muang Sing
훼이싸이 Huay Xai
싸완나켓 Savannakhet
빡쎄 Pakse
짬빠싹 Champasak
씨판돈 Si Phan Don

Before Travelling
INDEX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100배 즐기기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