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당신은 가벼운 남자 상세페이지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다정남 사내연애
* 남자주인공: 권휘도- MK애드 전략팀장, 자신감 넘치고 따뜻한 다정남
* 여자주인공: 윤민서- MK애드 사원, 사랑에 둔감한 상처 많은 얼음공주
* 이럴 때 보세요: 진지함과 유쾌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소설을 읽고 싶을 때
* 공감글귀
: "민서 씨, 언니 없어?"
"없습니다만."
"이런, 이런. 민서 씨 같이 귀여운 처제가 내 꿈인데……. 사촌언니도 없어?"
윽. 귀여운이라니. 하! 처제요? 나, 가벼워요. 나, 바람둥이예요, 라고 이마에 찍혀있는 사람한테 마흔 살 노처녀 언니라도 소개해 주고 싶지는 않다. 무얼 먹으면 저렇게 태평하고 두꺼운 얼굴이 되는지 궁금했다.
"죄송하지만 사촌언니 취향이 아니에요. 팀장님은요."
"하하하! 한 방 먹었는데."
유쾌하게 울리는 휘도의 웃음소리에 여기저기 사무실 사람들이 고개를 빼 들고 휘도를 쳐다보았다. 민서는 입술 안쪽을 살짝 깨물며 후회했다. 윤민서. 너답지 않게 발끈하기는…….
"사촌언니의 취향이 어떤데? 나 정도면 괜찮지 않나?"
어머, 왕자 병까지. 민서는 잠시나마 후회했던 걸 후회했다.


연작 가이드

「메리 크리스마스」: 자신을 사랑하는 두 형제 사이에서 갈등하는 채은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당신은 가벼운 남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여자 민서. 그녀를 사랑으로 치유하는 휘도의 힐링로맨스. 전작의 남주인공 은기가 휘도의 절친으로 등장해요.
「로스트」: 죽었다고 생각한 민서의 오빠, 현서(류)가 기억상실에 걸린 주인공으로 등장해요.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심윤서 <메리 크리스마스> 연작


책 소개

<당신은 가벼운 남자> 가벼운 남자? No, No. 그 누구보다 진지하고 따뜻한 한 남자의 사랑 쟁취기
“왜냐고? 왜냐면……. 내가 당신을 사랑하니까. 권휘도가 윤민서를 사랑하니까.”

자신의 매력을 주변에 뿌리며 뭇 여성들의 심장박동수를 올려주는 가벼운 남자, 권휘도. 냉정한 모습이 마치 호숫가에 살짝 얼은 살얼음 같은 여자, 윤민서. 여자는 남자의 가벼움이 못마땅하고 남자는 여자의 냉정함이 거슬린다. 하지만 어느새 서로에게 젖어버린 두 사람. 그리고 들려온 민서의 결혼 소식에 휘도는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당신, 정말 나한테 아무런 감정도 없는 거야?”
“문득문득 생각나요, 팀장님이. 팀장님이 절 바라보면 제 심장이 쿵쿵 뛰어요. 팀장님 목소리 듣는 것도 좋아요. 팀장님과의 키, 키스도 좋았어요. 하지만 그뿐이에요. 전 너무…….”
갑작스럽게 민서를 끌어안는 휘도 때문에 민서의 목소리가 끊어지고 말았다.
“됐어. 그것만으로도 난 괜찮아. 당신이 날 생각해준다니, 나 때문에 심장이 쿵쿵 뛴다니, 내 키스가 좋았다니. 그걸로 됐다. 민서 씨, 내 손 한 번 잡아볼래?”
민서는 자신 앞에 내밀어진 섬세하면서도 강건해 보이는 휘도의 손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만약에, 정말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만약에 정말 아니다 싶으면 놓아도 좋아. 사랑이란 게 의무감은 아니니까. 권휘도, 욕심나는 사람이라며? 당신이 한번 욕심내주면 안 될까?”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심윤서
프란체스카. 글을 쓴다는 것에 스스로 위안을 받으며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오랫동안 쓰고 싶다는 소망을 언제나 기도한다.
출간작으로는 '로스트', '메리크리스마스', '당신은 가벼운 남자', '사랑 그 이름만으로', '우애수', '허니비 모놀로그', '난다의 일기'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제1장 권휘도 팀장
제2장 소개팅
제3장 SHIT!
제4장 감기뚝표 생강차
제5장 스무살의 오빠
제6장 스케이트
제7장 가장 행복했던 날의 꿈
제8장 생각의 끄트머리
제9장 당신의 손
제10장 아직
제11장 꼭 하고 싶은 말
제12장 야간열차
제13장 꼭 하고 싶은 일 100가지
제14장 봄
제15장 러닝메이트
제16장 전화 소리
제17장 인사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1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