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모킹제이 상세페이지



책 소개

<모킹제이> ★ 전 세계 44개국 번역 출간! 8,000만 부 판매!!
★★ 아마존 종합 1, 2, 3위 동시 등극
★★★ 3년 연속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 빌 게이츠가 꼽은 ‘내 인생 최고의 책’



"캣니스, 불타는 소녀. 우리들의 모킹제이. 사람들은 너를 죽이거나, 너에게 키스하거나, 아니면 네가 되고 싶어 할 거야."


‘헝거 게임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동명의 〈헝거 게임〉이 첫 번째 이야기다. 뒤이은 2권 〈캣칭 파이어>는 용기와 기지로 살아남은 한 소녀가 어떻게 혁명의 불씨가 되어 체제를 뒤흔들게 되는지를 보다 커진 스케일과 완숙한 필치로 그려냈다.

마침내 찾아온 대망의 마지막 편 〈모킹제이〉에서 혁명군은 마침내 캐피톨과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된다. 전쟁의 피비린내가 점차 더해가는 가운데, 캣니스는 마침내 혁명의 상징 ‘모킹제이’가 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 중 그 누구도 믿기 힘들고, 캐피톨로 잡혀 간 피타의 생사는 알 길이 없는데…….
전 세계를 흥분시킨 베스트셀러 시리즈 ‘헝거 게임’ 3부작 그 대망의 완결편!


'모킹제이(흉내어치)‘에 대하여 (1권 〈헝거 게임〉 중 발췌)
“흉내어치는 재미있는 새들인데, 캐피톨의 망신거리 비슷한 존재들이다. 반란이 일어났을 때 캐피톨에서는 유전자 변형 동물들을 많이 만들어내 무기로 활용했다. 그 중 재잘어치라는 이름의 특이한 새가 있었다. 그 새는 사람들이 나누는 대화를 듣고 외워서 그대로 말할 수 있었다. 귀소 본능이 있었으며, 오직 수컷만 만들어졌다. 캐피톨은 적들이 숨어 있는 곳에 그 새들을 풀어놓았다. 새들이 적들의 대화를 듣고 외운 다음 연구소로 돌아오면, 캐피톨 측은 새가 옮기는 대화를 녹음하곤 했다. 조금 시간이 지나자 각 구역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은밀한 대화가 어떻게 도청 당하고 있는지 깨닫게 되었다. 반란군 측은 당연히 캐피톨에게 거짓말을 끝도 없이 공급하기 시작했고, 캐피톨은 웃음거리가 되었다. 결국 그 연구소는 문을 닫았고 새들은 야생에서 살다가 죽도록 방치되었다.
그러나 새들은 죽지 않았다. 대신에 재잘어치들은 흉내지빠귀 암컷들과 교미했고, 새의 울음소리와 사람이 만드는 멜로디를 모두 흉내 낼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새 ‘모킹제이(흉내어치)’가 탄생했다.”


<모킹제이>가 세운 기록들
★★★★★ 44개국 번역 출간!
★★★★★ 영화 <헝거 게임: 모킹제이> 2014년 11월 대개봉
★★★★★ 영화 <헝거게임: 더 파이널> 2015년 11월 19일 대개봉!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1 New York Times Bestseller
아마존닷컴 선정 2010년 올해의 책 Mockingjay on Amazon’s Best Books of 2010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 #1 Wall Street Journal Bestseller
베스트셀러 1위 #1 USA Today Bestseller
<퍼블리셔스위클리> 베스트셀러 1위 #1 Publishers Weekly Bestseller
<뉴욕타임스> 선정 편집자 추천도서 A New York Times Book Review Editor's Choice
<엔터테인먼트위클리> 선정 2010년 올해의 엔터테이너 Entertainment Weekly's The Entertainers 2010


<헝거게임 시리즈를 향한 찬사!>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비범한 소설.”
- 스티븐 킹

“매력이 넘친다! 식사 중에도 몰래 읽을 정도였다.”
- 스테프니 메이어 (‘트와일라잇’ 작가)

“모든 시대는 각자의 공포를 가지고 있다. 무자비하고 뻔뻔한 TV의 리얼리티 쇼들은 바로 우리 시대의 공포다. 오락에 대한 욕구가 인권보다 우선하게 된다면 우린 어떻게 될까? <헝거 게임>의 캐피톨 사람들이 그 예시가 되리라. <헝거 게임>은 우리가 기다려왔던 바로 그 소설이다. 하지만 여정은 이제 시작이고, 중요한 질문들에 대한 해답이 아직 남았다. 독자로서 다음 편을 그저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리뷰


저자 프로필

수잔 콜린스 Suzanne Marie Collins

  • 국적 미국
  • 출생 1962년 8월 10일
  • 학력 1989년 뉴욕대학교 대학원 석사
    1985년 인디애나대학교 통신학, 연극학 학사
    1980년 앨라배마대학교 무대예술학 학사
  • 수상 2013년 키즈 초이스 어워드 최고의 책
  • 링크 공식 사이트

2014.09.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 저자: 수잔 콜린스 Suzanne Collins
‘언더랜드 연대기’ 시리즈 등의 베스트셀러를 펴낸 수잔 콜린스는 스릴 넘치는 모험과 서스펜스에 결코 가볍지 않은 철학을 녹여내는 데 탁월한 솜씨를 발휘하는 작가다. 특히 ‘헝거 게임’ 3부작으로 대중적 인기와 비평가들의 찬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타임>지에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빼어난 문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수잔 콜린스는 현재 미국 코네티것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www.suzannecollinsbooks.com)에서 더 많은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 옮긴이: 이원열
전문번역가. 1980년 서울 출생.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졸업. 『트와일라잇: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뉴문: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헝거 게임』시리즈, 『내 어둠의 근원』『뉴욕을 털어라』 등을 옮겼다. 록 밴드 ‘원 트릭 포니스 One Trick Ponies’의 리드싱어 겸 송라이터.

목차

PART 1. 잿더미
PART 2. 공격
PART 3. 암살범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8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