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셜록 홈즈 - 바스커빌 가문의 개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셜록 홈즈 - 바스커빌 가문의 개

펭귄 클래식 시리즈 69

구매종이책 정가10,000
전자책 정가6,600(34%)
판매가6,600


책 소개

<셜록 홈즈 - 바스커빌 가문의 개> 왓슨, 여태껏 난 저놈보다
더 위험한 자를 쫓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

셜록 홈즈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은 이야기이자 가장 섬뜩한 이야기


『바스커빌 가문의 개』는 셜록 홈즈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은 이야기이자 가장 섬뜩한 이야기이다. 1901년 잡지 ≪스트랜드≫에 첫 회가 실렸을 때 사람들은 사무실이 있는 건물을 빙 둘러쌀 정도로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렸다. 결과적으로 잡지는 30만 부라는 (당시로서도, 현재로서도) 경이적인 발행 부수를 기록했다. 첫 회부터 독자들을 들끓게 만들었던 이 모험은 그 드라마틱한 설정과 전개 덕분에 홈즈 시리즈 중 가장 많이 영화화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사건의 의뢰인은 명문 귀족인 헨리 바스커빌 경이다. 바스커빌가는 대대로 ‘어두워지면 황야에 나가서는 안 된다.’라는 저주를 안고 살아가는 집안이다. 일찍부터 외국에 나가 살던 젊은 헨리는 그 모든 것이 미신이며 자신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 것이라 굳게 믿지만, 큰아버지인 찰스 경이 밤중에 황야에서 끔찍한 죽음을 당하자 불안감에 휩싸인다. 게다가 유일한 상속인으로서 헨리가 바스커빌 저택으로 돌아오자마자 의미도 목적도 알 수 없는 꺼림칙한 일들이 연이어 벌어지는데…….
이제껏 추리소설 작가들이 몇 번이고 투표했지만 그때마다 최고의 탐정소설 자리는 늘 <바스커빌 가문의 개>가 차지했다. 소설의 후반부 전체에 펼쳐져 있는 그물의 이미지는 페이지가 한 장 한 장 넘어갈 때마다 독자들의 가슴을 팽팽하게 죄어올 것이며, ‘독자들에게 수수께끼 같은 갈고리를 던지는 법을 그보다 더 잘 아는 이는 없다.’라는 소설가 존 파울즈의 말이 결코 과장이 아님을 확실히 느끼게 될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아서 코난 도일
1859년 5월 22일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1876년에 에든버러 대학교에서 의학을 전공하며 조지프 벨 교수의 조수로 일했는데, 그 당시 배운 벨 교수의 환자 진단법이 셜록 홈즈의 과학적 추리 기법을 만드는 데 많은 참고가 되었다. 1879년 에든버러에서 발행되는 주간지 ≪챔버스 저널≫에 첫 작품 「사삿사 계곡의 전설」을 기고했다. 졸업 후 의사가 되어 사우스시에서 개업한 뒤 환자를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해 글을 쓰곤 했다. 1886년에 셜록 홈즈가 등장하는 첫 소설『주홍색 연구』를 썼다. 이 작품은 출간 전에는 몇몇 출판사와 잡지사로부터 거절당하는 수모를 겪었으나 1887년 발표된 후 엄청난 인기를 끌며 그에게 작가로서의 명예를 안겨 주었다. 이후 『네 사람의 서명』(1890), 『바스커빌 가문의 개』(1902) 등을 비롯해 홈즈가 등장하는 많은 단편들을 잡지 ≪스트랜드≫에 발표하고, 훗날 그것들을 묶어 단편집으로 펴냈다. 그는 셜록 홈즈 시리즈뿐 아니라 역사 로맨스 『로드니 스톤』(1896)이나 과학소설 『잃어버린 세계』(1912) 등 다양하고도 수준 높은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1900년에는 남아프리카에서 벌어진 보어전쟁에 군의관으로 자원하여 참전했고 영불해협터널 건설과 형사 항소법원의 도입을 강력히 주장하는가 하면 억울한 피고인을 돕는 활동도 활발히 했다. 1930년 7월 7일에 크로버러 자택에서 숨질 때까지 소설, 희곡, 사회운동, 의학, 정치, 심령술 등 온갖 분야에 창조적 정열을 쏟으며 살았다.

역자 - 남명성
한양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 역서로 『로빈슨 크루소』,『파이트』, 『부패의 풍경』,『도덕적 암살자』,『밤의 기억들』 등이 있다.

목차

바스커빌 가문의 개

작품해설 / 셜록 홈즈 최악의 적, 그 탄생과 비화
작가 연보
주해


리뷰

구매자 별점

4.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펭귄 클래식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