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테메레르 8권 - 폭군들의 피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테메레르 8권 - 폭군들의 피

소장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30%10,360
판매가10,360

테메레르 8권 - 폭군들의 피작품 소개

<테메레르 8권 - 폭군들의 피> 압도적인 서사와 장대한 스케일! 전 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석권!
10년간, 드래곤 판타지 신드롬을 이어온 《테메레르》,
마침내 목숨과 맞바꿀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전 세계 30개국에 번역 출간되고, 150만 독자들을 홀리며 ‘드래곤 판타지’의 새 역사를 써 내려온 《테메레르》 시리즈! 총 9권으로 완결되는 이 시리즈의 마지막 포문 역할을 하는 제8권에 나오미 노빅은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모험담을 담았다.
청나라 황실의 부름을 받아 청으로 항해하던 포튼테이트 호는 폭풍우를 만나 난파의 위기에 처하고, 파도에 휩쓸린 로렌스는 8년간의 기억을 잃은 채 일본 해안에서 눈을 뜬다. 테메레르의 존재는 물론, 공군으로 소속이 바뀐 것조차 깡그리 잊은 채 일본관료 가네코의 손에 구조되지만, 그의 정체를 의심하는 에도막부의 명으로 할복자살의 위기에 놓인다. 한편, 로렌스가 조난된 지 수일이 지나도록 실오라기 하나 발견되지 않는 망망대해에서 동료들은 로렌스의 ‘죽음’을 확신하고 회항을 결정하는데…….
1812년, 일본의 ‘에도막부’라는 특별한 무대와, 청국의 제7대 황제인 가경제 황권 아래 벌어지는 배신과 음모, 그리고 러시아를 기점으로 유럽을 함락하기 위해 막강한 정예부대와 함께 돌아온 나폴레옹의 빈틈없는 지략과 전술까지!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는 독자로 하여금 무엇이 역사이고, 무엇이 픽션인지조차 잊게 만들 것이다.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판타지로 빚어낸 ‘나폴레옹 전쟁사’ <제8탄>
일본 땅에서 펼쳐지는 전편보다 더 강력하고 흥미로운 전개!

“나오미 노빅은 용의 날갯짓을 타고 날아오른 세기의 작가다!” _〈뉴욕타임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등 전 세계 30개국에 번역 출간되고, 150만 독자들을 홀리며 ‘드래곤 판타지’의 새 역사를 써 내려온 《테메레르》 시리즈! 나오미 노빅은 9권으로 완결되는 이 시리즈 가운데 ‘마지막 포문’ 역할을 하는 제8권을 통해 상상을 불허하는 짜릿한 모험을 선사한다.
청국 황실의 부름을 받아 항해를 하던 포튼테이트 호는 폭풍우를 만나 난파의 위기에 처한다. 거센 파도에 휩쓸린 로렌스는 그 충격으로 8년간의 기억을 잃은 채 일본의 규슈 해안으로 흘러든다. 테메레르의 존재는 물론, 공군으로 소속이 바뀐 것조차 깡그리 잊은 채 일본관료 ‘가네코’의 손에 구조되지만, 그의 정체를 의심하는 에도막부의 명으로 할복자살의 위기에 놓인다. 한편, 로렌스가 조난된 후 깊은 상심에 빠진 테메레르는 출산 직전인 암컷 용 이스키에르카의 만류에도 로렌스를 찾아 떠나려고 한다. 설상가상으로, 어디선가 나타난 검은 세력이 그들의 목숨을 끊임없이 위협하는데…….

1812년, 《테메레르》 시리즈로 생생히 되살아난 실존인물,
나폴레옹의 최측근 ‘조아생 뮈라’와 러시아의 황제인 ‘알렉산드르 1세’를 만나다!

《테메레르》 시리즈를 통해 만끽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는 역사에서 실존했던 인물들을 새로운 관점으로 만나게 된다는 점이다. 프랑스의 황제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와 영국의 넬슨 제독, 중국 광둥 및 마카오 동인도 회사의 대표 조지 스턴튼 경, 나폴레옹이 중국으로 파견한 프랑스 대사 루이 조셉 드 기네 등이 등장한 바 있다.
이어지는 8편에서는 나폴레옹의 최측근인 ‘조아생 뮈라’와 1812년 나폴레옹의 보르디노 전투에 맹렬히 대항한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드르 1세’를 만날 수 있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로렌스의 시점을 통해 전달되는 그들의 외모와 성격, 그리고 국가원수들 간의 긴박한 휴전 회담이 실제 역사를 대면하는 듯 생생하다는 것이다. 또한 실제 역사에서 나폴레옹의 막내 여동생 카롤린과 결혼한 후 나폴리 왕국의 왕이 된 ‘조아생 뮈라’가 파피용 누아 품종의 용 리베르테의 비행사로 활약하는 부분이나 포로로 붙잡힌 후에도 당당하고 기품 넘치는 말투로 아내 ‘카롤린’에게 편지를 쓰는 부분이 무척 흥미롭다.

### 나폴레옹을 맞이하는 러시아의 알렉산드르 황제는 나폴레옹보다 머리 하나만큼 키가 컸다. 알렉산드르는 안 그래도 넓은 이마가 좀 더 벗겨지긴 했지만 단호한 인상에 잘생긴 얼굴이었다. 알렉산드르는 젊고 활기차고 눈빛이 강렬했으며 낭만적인 기질이 엿보였다. 특히 높이 세운 검은 목깃에 또렷이 대조되는 하얀 뺨의 홍조가 인상적이었다. 한창 젊은 시절, 즉 전성기를 넘기고 피로에 지친 프랑스 황제를 내려다보는 알렉산드르를 보고 있자니 두 사람의 차이가 더욱 극명하게 느껴졌다.
-본문에서

### 사랑하는 카롤린! 내 운이 다했나 보오. 포로로 붙잡혀 머나먼 외지로 실려 가게 됐소. 그곳이 어디인지 이름도 벌써 잊었는데……. 몸 상태는 양호하오. 리베르테도 몸에 상처 하나 나지 않았소. 당신 오빠에게 어서 빨리 이 전쟁에서 승리해, 내가 권태로 지쳐 죽기 전에 나를 고향으로 데려가 달라고 전해주오. 언제나 당신의 것, 조아생. -본문에서

9권 완결을 앞둔 《테메레르》 시리즈!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에 이어 ‘에도막부 시대’의 일본을,
‘중국 제7대 황제’인 가경제 시대 등 이색적인 무대를 조우하다!

영국의 함선 ‘릴라이언트 호’에서 시작된 테메레르와 로렌스의 특별한 우정과 모험! 이들의 이야기는 1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중국, 터키,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등 전 세계의 대륙을 거침없이 종횡무진하며 ‘드래곤 판타지 신드롬’을 이어왔다. 그리고 8권에서는 일본의 ‘에도막부’ 시대와 ‘중국 제7대 황제’ 가경제 시대, 러시아의 ‘알렉산드르 1세’ 황제 시대를 가로지른다.
특히 잉카의 여황과 정략결혼을 한 이후, 유럽을 손아귀에 쥐려는 나폴레옹의 음모와 야심은 그 어느 때보다 집요하고 끈질기다. 즉 전편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더 강력하고 스릴 넘치는 전쟁사와 크고 작은 사건들은 독자로 하여금 무엇이 역사이고, 무엇이 픽션인지조차 잊게 한다. 또한 테메레르와 로렌스가 맞이할 ‘최후의 결전’은 물론 9권에서 펼쳐질 이들의 마지막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저자 프로필

나오미 노빅 Naomi Novik

  • 국적 미국
  • 출생 1973년 4월 30일
  • 학력 컬럼비아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 석사
    브라운대학교 영문학 학사
  • 데뷔 2006년 소설 `테메레르-왕의 용`
  • 수상 2007년 존 캠벨 신인상
    2007년 로커스 상
    2007년 콤 프턴 크룩 상
  • 링크 공식 사이트

2018.12.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지은이 나오미 노빅 Naomi Novik
단 하나의 시리즈로 판타지 대가의 자리에 오른 나오미 노빅은 1973년 뉴욕에서 태어났다. 폴란드 동화와 바바 요가의 작품을 읽으며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여섯 살 때 톨킨의 《반지의 제왕》을 읽은 후부터 판타지 문학에 심취했다. 브라운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컬럼비아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을 전공한 뒤, ‘네버윈터 나이츠(Neverwinter Nights)’라는 컴퓨터 게임의 디자인 및 개발 작업에 참여했다. 이때의 경험은 《테메레르》 시리즈를 구상하는 데 큰 영향을 주었다.
캐나다에서 게임 작업을 하는 동안 글 쓰는 일에 대한 열망을 깨닫고 뉴욕으로 돌아오자마자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나오미 노빅의 데뷔작이 바로 《테메레르》이다. 30개 국가에서 번역 출간된 이 시리즈는 출간 즉시 최고의 과학소설과 환상문학에 수여하는 상인 휴고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같은 해인 2007년에는 존 캠벨 신인상과 콤프턴 크룩상, 로커스상 등 유수의 문학상을 수상했다.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거듭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전 세계에 드래곤 판타지 신드롬을 일으켰다.
《테메레르8 : 폭군들의 피》는 총 9권으로 완결되는 《테메레르》 시리즈 가운데 일본과 중국 등 동아시아를 무대로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뉴욕타임스〉는 이에 ‘나오미 노빅은 용의 날갯짓을 타고 날아오른 세기의 작가’라는 호평을 남겼다. 나오미 노빅은 현재 운영하는 웹사이트 www.temeraire.org를 통해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옮긴이 공보경
고려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소설, 에세이, 인문 분야의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파울로 코엘료의 《아크라 문서》, 애거서 크리스티의 《커튼》, 칼렙 카의 《셜록 홈즈 이탈리아인 비서관》, 나오미 노빅의 《테메레르》 시리즈, 스콧 피츠제럴드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레이
얼의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크리스토퍼 무어의 《우울한 코브 마을의 모두 괜찮은 결말》, 아이라 레빈의 《로즈메리의 아기》, 앤 캐서린 에머리히의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데이브 배리·리들리 피어슨의 《피터팬》 시리즈, J. G. 발라드의 《하이라이즈》, 《물에 잠긴 세계》 등이 있다.

목차

■ 등장인물과 용
■ 1812년 일본과 청국, 러시아까지 테메레르와 로렌스의 이동경로

제1부
제2부
제3부

지은이의 말
옮긴이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