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나는 1만원으로 부동산 한다 상세페이지

경영/경제 재테크/금융/부동산

나는 1만원으로 부동산 한다

요즘 뜨는 부동산 P2P 투자 완전 정복
소장종이책 정가15,000
전자책 정가30%10,500
판매가10,500

나는 1만원으로 부동산 한다작품 소개

<나는 1만원으로 부동산 한다>

“가만히 앉아서 수익률 18%, 아직도 부동산 P2P를 모르세요?”
요즘 뜨는 ‘부동산 P2P 투자’ 완전 정복 가이드

‘재테크’라고 하면 대부분 은행 예·적금, 주식, 부동산 등을 떠올린다. 하지만 은행 예·적금의 경우 ‘투자’라고 하기에는 민망할 만큼 이자율이 낮다. 주식 투자는 어떤가? 원금을 잃지 않으면 그나마 다행이고, ‘개미’라 불리는 개인이 고수익을 얻기란 만만치 않음을 이제는 안다. 여기에 종잣돈이 많으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대출 규제까지 강화된 마당에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기도 쉽지 않다. 평범한 사람이 적은 자본으로, 큰 시간과 에너지를 들이지 않고 직장 생활과 병행하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그런 재테크는 없을까?

이런 관점에서 요즘 3040 직장인들에게 각광받는 재테크가 있다. 바로 부동산 P2P 투자다. 적게는 1만 원부터 투자할 수 있으며 수익률이 최고 18%에 이를 정도로 다른 재테크에 비해 상당히 높다. 게다가 부동산을 담보로 잡고 투자하니 원금을 떼이거나 손해 볼 우려가 적다. 이런 다양한 장점 덕분에 부동산 P2P 시장 규모는 나날이 커지는 추세다.

현업 부동산 투자자이자 P2P 투자 고수 ‘칸데오’는 이 책에서 P2P 투자의 기초 개념부터 믿을 만한 플랫폼 고르는 노하우, 담보 가치 똑똑하게 산정하는 방법 등 부동산 P2P 투자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쉽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이밖에 실전에서 접하는 다양한 종류의 P2P 상품을 꼼꼼하게 분석한 것은 물론, 시중 P2P 플랫폼이 알려주지 않는 고수의 꿀팁, 현재 부동산 P2P에 투자하고 있는 선배 투자자들의 솔직하고도 생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출판사 서평

· 유튜브 인기 채널 ‘칸TV’ 완벽 정리
· 초보자를 위한 쉽고 친절한 설명
· 실전에서 만나는 P2P 상품 꼼꼼 분석
· 알면 돈이 되는 고수의 다양한 꿀팁
· 덤으로 얻어가는 부동산·경매 지식

돈 없고, 시간 없고,
수익률이 아쉬운 이들을 위한 ‘가성비 갑’ 재테크,
부동산 P2P 투자를 시작하라!
금융과 IT 기술이 결합한 핀테크가 우리 삶에 들어오면서 새롭게 떠오르는 재테크가 있다. 바로 ‘P2P’ 투자다. P2P는 ‘개인 간 거래(Peer-to-Peer)’의 줄임말로, 은행을 거치지 않고 돈을 빌리려는 사람과 빌려주고 수익을 얻고 싶은 사람이 직접 만나는 금융 거래 방식이다. 대출이 필요한 사람은 시중금리보다 저렴하게 돈을 빌릴 수 있고, 투자자는 은행 예·적금 상품보다 높은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저금리 대출처이자 고수익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P2P 시장에서 가장 ‘핫’한 것은 부동산을 담보로 잡고 돈을 빌려주는 부동산 P2P 투자다. 담보가 있으니 원금 떼일 염려가 상대적으로 적고, 최소 1만 원부터 투자할 수 있으며 최고 18%에 이를 만큼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다. 여기에 금융감독원의 관리와 규제를 받아 불안정성이 적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무엇보다 부동산 P2P 투자는 다른 재테크에 비해 시간과 에너지를 아껴준다. 생업에 종사하며 부지런히 부동산 현장을 다니거나 주식 차트를 들여다보는 이들도 있지만, 하루 열두 시간이 넘도록 일터에서 시달리는 평범한 직장인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데 P2P 투자는 업체를 선별하고 부동산 담보 가치를 따져볼 약간의 지식만 있다면 큰 시간과 에너지를 들이지 않고도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쥐꼬리만 한 월급이나마 똑똑하게 굴려 통장을 불리고 싶은가? 재테크를 하긴 해야 하는데 종잣돈이 적어 고민인가? 그렇다면 지금 부동산 P2P가 답이다!

종잣돈 없이 부동산 투자하기?
건물 없이 월세 수익 받기?
부동산 P2P와 함께라면 꿈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라고 하면 거창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다. 종잣돈이 많거나 대출을 받는 것 혹은 경매에 뛰어드는 것만이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식의 부동산 투자를 가리켜 ‘직접투자’라고 하는데, 부동산 투자에 직접투자만 있는 것은 아니다. 간접투자인 부동산 P2P 투자를 통해서 종잣돈이 적은 사람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다. 기존의 아파트든 빌라든 혹은 아직 완공되지 않았지만 미래에 높은 가치를 지닐 것으로 평가된 부동산이든, 가능한 액수만큼 투자하고 그에 대한 수익을 매달 월세처럼 받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먼 나라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는가? 언젠가는 부동산 직접투자를 하는 것이 꿈인가? 그렇다면 주저하지 말고 부동산 P2P 투자를 시작하자. 높은 수익률은 물론, 훗날 도움이 될 다양한 부동산 지식까지 덤으로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P2P, 이 책 한 권으로 완벽하게 끝낸다!
P2P 고수 ‘칸데오’와 함께하는 실전 투자 완전 정복
부동산 P2P는 투자자가 P2P 플랫폼(중개업체)에서 모집하는 다양한 상품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자금을 넣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따라서 ‘어느 플랫폼의 어떤 상품에 투자하느냐’에 따라 수익률이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각 상품은 전문가들이 수익률과 위험도를 충분히 계산해 기획한 것이지만, 그럼에도 평균을 뛰어넘는 고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약간의 노하우가 필요하다.
P2P 고수이자 부동산 전업 투자자인 칸데오는 이 책에서 P2P 투자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알짜배기 지식을 촘촘하고 풍부하게 들려준다. P2P 초보자를 위한 기초 개념부터 시작해 믿을 만한 플랫폼 고르는 노하우, 상품 공시 분석하는 법, 부동산 담보물 가치를 판단하는 세 가지 열쇠 등 P2P 투자의 핵심 노하우가 곳곳에 담겨 있다.
또 중급 이상 투자자를 위해서는 PF 상품과 부실채권, 배당금담보 상품, 개발신탁 상품 등 실전에서 만나게 될 다양한 P2P 상품을 종류별로 꼼꼼하게 분석했다. 이밖에 플랫폼들이 알려주지 않는 고수의 꿀팁, 남보다 일찍 부동산 P2P를 시작한 선배 투자자들의 생생한 경험담이 펼쳐진다. 칸데오와 함께라면 ‘수익률 18%’가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부동산 P2P 투자, 이 책 한 권으로 끝내고 자신 있게 도전하자!



저자 소개

지은이: 칸데오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이 주식에 투자했다가 큰 손실을 입어 집안이 기우는 것을 경험했다. 운동선수를 꿈꿨으나 이 일을 계기로 운동을 그만두고 ‘부자’ 에 대한 열망을 간직하기 시작했다. 덕분에 남보다 일찍 ‘돈’과 ‘투자’에 관심을 보였고, 특히 주식보다는 실물이 존재하는 부동산에 흥미를 갖게 됐다.

성인이 된 후 대한민국에서 근로소득만으로 부자가 되기는 쉽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본소득을 쌓아가기로 결심한다. 2008년, 다음 카페 ‘세이노의 가르침’에 가입해 고수들의 가르침을 응용하며 본격적으로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다. 이후 일반 부동산 직접투자, 법원 경매, 신탁공매, NPL 등을 거쳐 20억 원 상당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P2P 플랫폼 ㈜소딧의 심사팀장으로 재직 중이며,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잊지 않고 팍팍한 삶에서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과 근로자들의 자산 형성 길잡이로 활동하고 있다. ‘칸데오(CANDEO)’라는 필명으로 부동산 초보자를 위한 네이버 카페 ‘칸츠’와 경매 및 부동산 지식을 공유하는 블로그, 부동산 P2P 투자 지식을 나누는 유튜브 채널 ‘칸TV’를 운영하고 있다. 언젠가 장학재단을 세우는 것이 꿈이다.

목차

PART 1) P2P의 세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가성비’ 최고 재테크 P2P, 적극 추천합니다 _30대 직장인 ‘김종진’
세금을 제해도 수익률 9%, 투자하면 할수록 즐겁다 _30대 직장인 ‘아드’
종잣돈 없는 20대, P2P 투자로 두 마리 토끼를 잡다 _20대 대학생 ‘novice’
아직도 은행 이자율만 보고 계세요? _30대 투잡족 ‘PIA’

PART 2) 부동산 P2P, 개념 다지기
요즘 뜨는 P2P, 누구냐 넌?
연이율 18%, 이거 실화냐?!
P2P 플랫폼, 그것이 알고 싶다
이런 사람, 부동산 P2P에 반드시 투자하라
이런 사람, 부동산 P2P에 절대로 투자하지 마라

PART 3) 부동산 P2P, 기초부터 시작하기
부동산 P2P, 어느 정도 규모로 투자하면 좋을까
플랫폼만 잘 골라도 절반은 성공!
담보가 있다고 모두 안전한 것은 아니야
연체가 발생했다고 벌벌 떨 필요가 없다
등기부등본, 어디까지 들여다봤니?
등기부등본, 꼼꼼하게 톺아보기
투자의 시작은 담보 시세 확인부터
담보 가치, 이렇게 판단하자
세 가지 열쇠로 담보 안전성 예측하기
수익률만큼 중요한 원리금 상환 여부
상품 공시 똑똑하게 살펴보는 법

PART 4) 부동산 P2P 레벨 업! ① PF상품
보이지 않는 담보가 주는 수익을 잡아라
분양이 안 돼도 수익이 들어올 구멍은 있다?
PF 상품의 가장 큰 적 ‘미준공’
실전에서 만나는 PF 상품 공시 완전 분석

PART 5) 부동산 P2P 레벨 업! ② 부실채권 NPL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고수익 상품이 있다?
고수익과 안전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실전에서 만나는 NPL 상품 공시 완전 분석
후순위와 NPL, 야무지게 구별하자
부동산 P2P로 상가 투자 도전하기

PART 6) 부동산 P2P, 이런 것도 있다
부실한 놈들도 뭉치면 돈이 된다_ NPL 포트폴리오
단기간에 연 10% 넘는 수익 올리기_ 배당금담보 상품
곧 들어올 현금이 있으니 괜찮아_ ABL 상품
미준공 리스크 없는 매력 덩어리_ 개발신탁 상품

PART 7) 알아두면 쓸모 있는 고수의 팁
절세를 원한다면 이것만은 기억하자!
플랫폼이 알려주지 않는 두 가지
부동산 P2P, 고수익을 얻는 데만 만족하지 마라


리뷰

구매자 별점

3.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