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개정판 |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 상세페이지

여행 해외여행

개정판 |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

내 생애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18

구매종이책 정가15,000
전자책 정가9,000(40%)
판매가9,000
개정판 |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

리디 info

* 본 도서는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 의 개정판입니다.


책 소개

<개정판 |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 ‘자연주의 공화국’이라 불리는 세계 최고의 국립공원 캐나다 로키 완벽 가이드!

캐나다 로키의 여행지·트레킹·캠핑·아웃도어 등 100% 체험 가이드!
렌터카를 이용한 캐나다 로키 자동차 여행에 대한 해답 제시!

밴프·레이크 루이스·재스퍼·요호·아이스필드 파크웨이 등 캐나다 로키 핵심 여행지 총망라!
‘스위스 50개를 합쳐 놓은 것 같다!’ 알프스 마테호른을 초등한 영국의 산악인 에드워드 웜퍼가 캐나다 로키를 보고 한 말이다. 그만큼 캐나다 로키는 뛰어난 자연미를 간직한 세계 최고의 국립공원이다. 밴프·요호·재스퍼·쿠트니 등 모두 4개의 국립공원으로 이루어진 캐나다 로키는 3,000m가 넘는 산군과 삼림이 우거진 깊은 계곡, 한여름에도 녹지 않는 빙하와 만년설, 에메랄드빛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호수 등이 자리한 지상 최고의 여행지다. 여기에 밴프와 레이크 루이스, 재스퍼 같은 동화 속 마을이 자리해 여행자를 들뜨게 한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에는 캐나다 로키의 그림 같은 여행지들이 빼곡하게 소개되었다. 2016~2017 개정판에는 쿠트니 국립공원의 여행지와 비밀스런 호수 오하라 트레킹도 추가됐다.

캐나다 로키의 절경을 즐기는 10대 트레킹 코스 상세 가이드!
캐나다 로키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트레킹이 정답이다. 캐나다 로키는 산악형 국립공원이다. 남북으로 길게 이어진 캐나다 로키는 좌우에 3,000m가 넘는 산들에 빙 둘러싸여 있다. 이 산들을 올려다보는 것도 좋지만 산 위에서 내려다볼 때 더욱 아름답다. 또한, 존스턴 캐년이나 멀린 캐년처럼 산자락을 파고 들어간 협곡의 극적인 아름다움도 두 발로 걸어가야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는 캐나다 로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11개의 트레킹 코스를 등산지도와 함께 상세하게 안내한다. 일반 여행자도 무리 없이 갈 수 있는 이 트레킹 코스를 따라 가면 캐나다 로키에 숨겨진 감동스런 장면과 만날 수 있다.

캠핑··자전거 투어·승마·낚시·카누·헬리콥터 투어 등 캐나다 로키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대공개!
캐나다 로키는 트레킹을 비롯한 무수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별세계다. 빙하 위를 거닐어 볼 수 있고, 옥빛 호수에서 카누를 타고 유유자적 할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한적한 도로를 달릴 수 있고, 말을 타고 가며 품격 있는 여행을 할 수도 있다. 또한, 호수에서 10kg이 훌쩍 넘는 송어를 낚을 수도 있고, 빙하 녹은 물이 흘러가는 격류에서 래프팅을 즐길 수도 있다. 여유가 있다면 헬리콥터를 타고 하늘에서 장엄한 빙하의 세계를 내려다볼 수 있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는 캐나다 로키에서 즐길 수 있는 거의 모든 아웃도어들을 소개한다. 이 책에 소개된 것들은 저자들이 100% 체험한 것들이라 생동감이 느껴진다.

자동차로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를 위한 꼼꼼한 안내
캐나다 로키는 렌터카를 이용한 자유여행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어디서나 쉽게 찾아갈 수 있고, 길은 잃고 싶어도 잃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하다. 운전대만 잡으면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을 정도다. 또한, 캐나다인들의 운전 매너는 감탄할 만큼 좋다. 반면, 캐나다 로키를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행하기는 불편하다. 좋은 곳이 있어도 교통편이 없으면 그림의 떡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캐나다 로키 여행은 렌터카를 이용한 자유여행이 정답이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는 캘거리 공항에서 렌터카를 찾아 캐나다 로키까지 찾아가는 과정과 캐나다에서의 운전요령에 관해서도 세심하게 안내한다.

캐나다 로키 23개 캠핑장과 캠핑여행 집중 가이드!
캠핑은 캐나다 로키의 자연을 만끽하는 최고의 여행수단이다. 또 여행 경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여행 방법이다. 캐나다 로키에는 모두 23개의 캠핑장이 있다. 사이트 수만 해도 4,596개에 이른다. 캠핑환경과 캠퍼의 수준도 세계 최고라서 누구라도 편하게 캠핑하며 여행할 수 있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는 부록에 캐나다 로키의 캠핑환경과 시설, 문화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23개 캠핑장의 편의시설과 정보 등도 상세하게 안내해 누구라도 쉽게 캠핑여행을 할 수 있게 했다.

밴프 스프링스·샤또 레이크 루이스 등 캐나다 로키의 호텔 총집합!
캐나다 로키에는 100여년의 역사를 가진 유명한 호텔들이 있다. 밴프 스프링스 호텔과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등이 그곳인데, 이곳들은 1년 전에 예약을 해도 방이 없을 만큼 인기다. 특히, 호수와 빙하가 어울린 절경에 자리한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은 모든 여행자들이 하룻밤 머물고 싶어 하는 로망의 호텔이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에는 밴프·레이크 루이스·재스퍼의 호텔들이 모두 소개됐다.

동화 속 마을이 되는 겨울 캐나다 로키의 낭만 소개!
캐나다 로키 여행의 최고 시즌은 여름이다. 위도가 높은 곳에 위치해 여름이면 밤 10시까지도 환하다. 맑은 날이 지속되어 눈부시게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캐나다 로키의 겨울도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겨울이면 밴프와 레이크 루이스는 산타의 마을로 변신한다. 세상이 모두 하얀 눈에 덮이고, 삼나무숲은 그 자체로 크리스마스트리가 된다. 또한, 얼어붙은 레이크 루이스 호수는 천연 아이스링크가 되고,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스케이트를 지치거나 마차를 탄다. ‘BIG3’라 불리는 3곳의 스키장에서는 파우더 스키를 원 없이 즐길 수 있다. 여름에는 돈이 있어도 잘 수 없었던 샤또 레이크 루이스와 밴프 스프링스 호텔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호사를 누리는 때이기도 하다. ≪캐나다 로키 홀리데이≫는 캐나다 로키 겨울여행의 진정한 맛을 제대로 보여준다.


저자 프로필

김산환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69년 6월 7일
  • 학력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 학사
  • 경력 꿈의지도 대표
  • 링크 블로그

2017.11.2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김산환

사진 - 이재혁

목차

여는 글
일러두기

STEP 01 PREVIEW
01 캐나다 로키로 여행 가야 하는 10가지 이유
02 캐나다 로키에서 꼭 해야 할 것 10가지
03 캐나다 로키 개관- 캐나다 로키의 역사·위치·자연환경·동물·식물·국립공원·여행지

STEP 02 PLANNING
01 캐나다 로키 추천 여행일정- 2박3일 밴프+레이크루이스·7박8일 캐나다 로키 일주·3박4일 핵심 일주·2박3일 재스퍼
02 캐나다로 가는 항공
03 캐나다 로키 여행 예산 짜기
04 여행 준비물
05 렌터카 대여하기
06 캘거리에서 캐나다 로키 여행 준비하기
07 캐나다 로키 찾아가기
08 캐나다 운전요령

캐나다 로키 지역별 안내 01 밴프
밴프의 명소
밴프 다운타운
설퍼 산 곤돌라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터널 마운틴 트레킹
선샤인 메도우 트레킹
존스턴 캐년 트레킹
버밀리언 호수 자전거 여행
미네완카 호수 송어 낚시
미네완카 호수 드라이브
보우 밸리 파크웨이 드라이브
밴프의 스키장
쿠트니 국립공원
밴프의 캠핑장
밴프의 호텔
밴프의 레스토랑 & 숍

캐나다 로키 지역별 안내 02 레이크 루이스
레이크 루이스 & 요호의 명소
레이크 루이스에서의 하루
레이크 루이스 아웃도어
모레인 호수
레이크 루이스 전망 곤돌라
아그네스 호수 & 빅 비하이브스 트레킹
플레인 오브 더 식스 빙하 트레킹
라치 밸리 트레킹
요호 국립공원- 스파이럴 터널 전망대·타카카우 폭포·에메랄드 호수·필드·오하라 호수 트레킹
레이크 루이스 & 요호 캠핑장
레이크 루이스의 호텔
레이크 루이스의 레스토랑 & 숍

캐나다 로키 지역별 안내 03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안내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명소- 크로풋 빙하·보우 호수 & 놈티자 로지·보우 패스·페이토 호수 / 전망대·미스타야 협곡·크로싱·선웝터 고개·애서배스카 폭포
컬럼비아 대빙원 설상차 투어
아이스필드 헬리콥터 투어
아이스필드 파크웨이의 캠핑장

캐나다 로키 지역별 안내 04 재스퍼
재스퍼의 명소
재스퍼 다운타운
재스퍼 트램웨이
피라미드 호수 & 패트리샤 호수 드라이브
이디스 호수 자전거 여행
에네테 호수 승마 투어
멀린 밸리
미에테 온천
카벨 메도우 트레킹
밸리 오브 더 파이브 레이크스 트레킹
탈보 호수 꼬치고기 낚시
재스퍼의 캠핑장
재스퍼의 호텔
재스퍼의 레스토랑 & 숍

캐나다 로키로 캠핑 가기
캐나다 로키 캠핑의 즐거움·캠핑장의 위치·캠핑장의 종류·텐트 NO, 캠핑카 OK?·캠핑장 이용료·캠핑장 운영·캠핑 시즌·캠핑장 시설·캠핑 사이트의 구성·캠핑장 예약제·캠핑장 이용시 주의점·캠핑과 날씨·캐나다의 캠핑문화·국립공원 홈페이지 이용하기·여행자 안내소와 여행정보·무료 팸플릿과 캠핑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내 생애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